홈페이지 >

뭐 공부 해요?

2011/5/25 13:51:00 39

업무 쾌락한 대우

네가 아는 사람 중, 누군가가 항상 자신을 원망하는 사람이 있다.

작업

무미건조하다

자기가 잘못 들었다고 생각하는 사람 없나요?

아무도 자신이 없는 것을 느끼지 못했다

대우

이 사람 알아요?

아니면 이 사람은 당신 자신인가?

누군가가 우리가 깨어 있는 시간 반 이상이 일에 걸렸다고 말했다.

생명이 이렇게 소중한데 어찌 자신의 대부분의 시간을 즐겁지 않게 보낼 수 있겠는가.

이번 편성은 즐거움의 달인 쾌락한 일을 특별히 수집한 작은 묘방을 수집해 일을 즐겁게 한다.


월급은 결코 유일한 수확이 아니다


인사 경리


‘ 주고 싶은 대로 해라 ’ 는 지금의 직장에서 비교적 보편적인 마음이다.

오늘날 사회에서는 돈이 중요하지만 월급 업무를 위해 목적이 명확해 보이지만 단기적인 이익에 속지 마라.

일은 단지 월급을 벌기 위해 밥벌이를 하는 것이 아니라, 더 많은 것은 취미, 즐거움과 일종의 성취감을 위한 것이다.

사장이 나에게 지불한 업무보수는 물론 금전이지만, 업무가 나에게 주는 보수는 소중한 경험, 좋은 훈련, 재능의 표현과 품격의 수립이다.

어떻게 돈을 더 벌어야 할지 생각하기 전에 일을 어떻게 더 잘하는지 더 생각해 보는 것이 낫다.


스트레스


매출


물경쟁, 적자생존.

사회적

경쟁하다

격렬하고 잔혹하다.

우리는 모두 꿈을 위해 끊임없이 분투하고 있기 때문에 우리는 경쟁 상대가 생겨 스트레스가 그림자처럼 이어지고 있다.

스트레스는 무섭지만 스트레스는 우리가 더 빨리 성장하고 더 큰 성과를 거두고 압박을 겪고 삶의 아름다움을 더욱 아껴야 한다.

작업 중 상황은 변화무쌍하고, 하나의 방안이 영원히 부족할 것이며, 사전에 임무의 모든 과정을 파악하고, 만날수 있는 여러 가지 문제들을 준비하고, 여러 가지 응급방안을 준비하고, 당신이 가슴에 죽칠 때 스트레스가 진보의 촉매제로 될 수 있다.


즉각 행동


광고 기획


우리 한 사람에게는 하기 싫고 어쩔 수 없이 할 수 없는 일을 만날 때마다, 미루는 최선의 방법은 바로 행동이다. 자신의 이유에 대해 절대 한 가지 이유를 설득하고 다음 시간에 맡기도록 설득한다.

임무를 받은 첫날부터 자신의 행력에 눈을 끄는 기호를 표시하고 일정 안에 균일하게 배치한다.

이렇게 하는 것은 매일 가볍게 일을 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시간의 충실하기 때문에 이 부분을 완벽하게 할 이유가 있다.

타성이 있는 사람은 반드시 먼저 느슨해지고 결국 당황하게 일을 얼버무리는 것을 피하는 것이다.


데스크톱 을 영원히 깨끗하게 유지시키다


회사원 소제


가장 쉽게 해낼 수 있는 일이라고 할 수 있지만 가장 어려운 일이다.

탁자 위에 난잡한 서류, 수첩, 컴퓨터에 두터운 먼지, 난잡한 사인펜, 모든 것이 무분별해 보이며, 부정적인 정서가 누적되면 타성의 생기게 된다.

내 사무실 차단 안에 꽃과 풀은 작은 물고기가 있고, 탁자 위에 영원히 먼지가 없고 마우스도 반짝반짝 빛난다.

이렇게 깔끔하고 편안한 곳에 앉으면 일에 대한 애틋한 감정이 생기고 한 테이블 한 테이블 한 테이블 한 테이블 한 벌로 나의 업무 상태를 불러일으킬 수 있다.


커피 한 잔


프로젝트 지배인


때때로 나는 자신의 일을 분담하고 다른 사람에게 지시하는 일이 있으면 다른 사람에게 맡길 수 있다고 생각하지만, 개인적인 이해와 문제를 처리하는 각도가 다르기 때문에 다른 사람이 하는 일이 내게 모일 때, 항상 마음에 들지 않고 후회를 당초 자기가 하는 것이 낫다.

나중에는 내가 한 가지 방법을 발견한 것이 바로 임무를 수행할 때, 자신의 임무에 대한 이해를 면과 최대한으로 협력자에게 전달해야 한다는 것이다.

프로젝트의 진행에서 나는 필요한 것은 단지 약간의 여가 시간을 찾아 각 프로젝트와 함께 커피를 마시는 것이다!

이렇게 하면 모든 사람의 손에 완성해야 할 일을 모두 처리할 수 있고, 제때에 의사소통을 할 수 있으며, 수시로 서로를 지지하는 측면을 조정할 수 있다.

커피 한 잔은 이렇게 간단하다!


시간 을 짜서 오락 하다



나는 매일 두3시간씩 출퇴근하는 길에 이 시간이 근무시간도 아니고 생활시간이 아니라 향락시간입니다.

내 목에 MP4 가 걸려 있어 최신 유행가를 즐기며 주머니 소설에 포켓소설을 꽂고 수시로 뒤져 볼 수 있고, 더 많은 경우 스마트폰 게임에 마니아를 쓰고 있다.

하지만 일을 할 때는 반드시 전념해야 한다. 웹 페이지와 프라이버시 프라이버시로 시간을 낭비하지 말고 8시간 안에 일을 깔끔하게 할 수 있다면 퇴근 후 무턱대고 놀 수 있다.


일을 집으로 가져가다


잡지 편집


왜 꼭 외롭게 사무실에 남아 야근을 하고, 그리고 디디달달에 집으로 돌아가야 합니까?

맞아요. 집에서 근무 효율이 조금 영향을 받을 수도 있지만 편한 잠옷을 입고 다리를 꼬고 과일을 먹고 마스크팩을 하고 음악을 들으면서 일을 하는데, 더 좋은 직장 아이디어가 나올 수도 있어요.


 
  • 관련 읽기

캠퍼스 모집: 파이 Or 함정

직장 계획
|
2011/5/25 13:49:00
29

‘병 ’으로 직장 소송을 일으키다

직장 계획
|
2011/5/25 13:44:00
26

증후약: 효과적으로 직원 정서 관리

직장 계획
|
2011/5/25 13:34:00
28

마이크로소프트 CEO 볼머: 성공의 세 가지 관건

직장 계획
|
2011/5/25 11:27:00
47

직장 & Nbsp

직장 계획
|
2011/5/25 11:09:00
29
다음 문장을 읽다

남장 브랜드 —베테니의 특색 공예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