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성복장 미명시 포름알데히드 함량
최근 시민 장 여사는 기자에게 반영을 했다. 그녀는 인터넷 상점에서 산 상의가 눈에 띄게 코를 찌르는 냄새가 났고 포름알데히드 초표라는 의심을 받았지만, 판매가는 ‘증거 없음 ’이라는 이유로 반품을 거부하고, 그녀가 관련 검출 증거를 제시할 수 있는 것을 제외하고도 있다.
장 여사는 그 옷 꼬리표에 모델, 성분 등을 명확하게 표시했지만 포름알데히드 함량에 대해서는 언급하지 않았다.반면 기자들은 지난해 1월 1일부터 양복, 코트, 양복, 양복, 양복, 양바지, 넥타이 등 10종의 복장 표준이 정식으로 실시되었으며, 명확하게 규정했다.포름알데히드함량은 상표에 명시해야 하며 소비자가 구매하기 편리하다.1년 넘게 지났지만 기자들은 최근 방문해 시장에서 절대다수의 의류를 엄격히 집행하지 않았고, 여전히 원래의 표준을 그대로 사용하여 A 류, B 류나 C 류의 의류 종류를 구분하고 있다.이와 함께 많은 소비자들이 관련 국표지자에 대해 매우 적고, 어떤 것은 포름알데히드 함량에 대해 무관심할 정도다.
매장: 9할 복장
포름알데히드
19일 기자가 여러 개의 대형 방문을 했다상업 초과의류점에서는 대부분 포름알데히드 함량을 표시하지 않았다는 것을 발견했다.
경산로의 한 옷가게에서 기자들은 그곳의 브랜드 의상을 보면 간단한 ‘안전표준B 류 ’ ‘안전표준 C 류 ’ 등의 글자를 표시했지만, 포름알데히드의 구체적인 함량을 밝히지 못하고 어린이 의상도 마찬가지다."이 옷들은 왜 포름알데히드 함량이 없습니까?"보아하니, 이 B 류의 표식이 있으면 포름알데히드 함량이 검출되어 합격을 거쳐 입기만 하면 된다.”
기자들 에 따르면, 국가 가 조기 에 출범 한 새로운 ‘ 국가방직물기본 안전기술 규범, 포름알데히드 함량에 대해 한정된 규정을 내렸다.이 중 A 류 제품, 즉 영유아 용품, 포름알데히드 함량은 반드시 20 밀리그램 /킬로그램, B 류 제품은 인체 피부에 직접 접촉할 수 있는 제품, 포름알데히드 함량이 75밀리그램 /킬로그램, C 제품, 즉 인체피부에 직접 접촉하지 않는 제품으로, 포름알데히드 함량은 반드시 300밀리그램 /킬로그램보다 낮아야 한다.지난해부터 실시한 양복, 외투 등 복장에 대한 국가 표준은 복장 표자를 요구할 때는 포름알데히드 구체적인 함량을 명시해야 한다.
화원로의 한 대형 백화점 관계자들은 현재 국면을 개괄했다. "현재 개별 브랜드만 포름알데히드 함량이 구체적인 수치를 명시하고 있으며 90%의 의상도 표시되지 않았다"고 말했다.
시민:옷을 사서 좋고 나쁨을 가려내다
겉감
취재에서 기자들은 관련 국표에 대해 전혀 모른 채 옷 포름알데히드 함유에 관심이 없다는 것을 발견했다.
홍씨 건물 서로 근처의 대형 슈퍼마켓에서 기자가 방금 봄옷을 산 시민왕 선생을 만났다.그는 기자에게 “ 옷꼬리표에 대해서도 포름알데히드 함량을 밝혀야 한다고 말했다.간혹 표지에는 B 류 등의 표식이 있고 무엇을 하는지 모르겠다."그는 옷의 좋고 나쁨을 보는 것이 원단을 보며 부드럽고 편안하지 않느냐고 명확히 밝혔다.포름알데히드 함량을 고려한 적이 없다.
또 어떤 시민들은 의류에도 포름알데히드 초표에 대해 놀라움을 느낀다.석교 동네에 사는 조여사는 포름알데히드 마켓은 실내 인테리어, 가구를 겨냥한 것으로 생각하며 자신이 옷을 골라 포름알데히드 슈퍼마켓을 할 줄 몰랐다. 심지어 옷을 사면 늘 욕심이 싸다고 생각했다.
일반 시민뿐만 아니라 일부 의류 판매자들이 관련 국표에 대해 매우 적다는 것을 알고 있으며, 어떤 것은 ‘ 우리가 파는 것은 모두 유명 브랜드인데, 포름알데히드를 포함할 수 있습니까?
소협:
소비자 인지권 침해하지 않기 {page u break}
일부 의류 생산업체들이 원단 생산을 하면서 포름알데히드의 염색 조제와 수지 정리제를 많이 넣은 것으로 알려졌다. 포름알데히드의 방부력이 유난히 강하기 때문에, 의류는 수레알데히드를 정리하는 과정에서 포름알데히드의 사용에 관련되어 있다.의복의 원단 생산은 주름 방지, 방축, 연소 방지 등의 역할을 하기 위해 프린트, 염색의 내구성을 유지하기 위해 촉감을 개선하기 위해 보제에 포름알데히드를 추가해야 한다.현재 포름알데히드 날염 조제는 순수 면방직품이며 순면 방직품이 쉽게 구겨지기 때문이다.
알데히드를 적당히 첨가하는 것은 건강에 해롭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지만, 어떤 불량기업은 염색 보조제를 사용하고 있을 때 독이 있는 화학제제를 대량으로 사용할 때 이를 강제 집행하는 것이 더욱 중요하다.산동성 소비자협회 선교부 부주임 왕치원은 현재 인테리어와 가구의 포름알데히드 함량에 관심이 많지만 의류의 안전성에 대한 보편적인 보편성은 중요하지 않다고 말했다.그는 국가가 반포하고 명확한 표준을 실시하였으나, 상인들은 포름알데히드 함량을 요구한 것에 따라 명시되지 않았고, 소비자들은 소비자의 인지권을 침해하고, 소비자들은 포름알데히드 함량을 명확하게 설명할 것을 요구했다.
- 관련 읽기
- 표준 품질 | 랴오닝 성 2
- 구두 | 짧은 치마 +짧은 부츠는 가을에 가장 잘 어울리는 스타일링입니다.
- 조류 풍향표 | 날씨가 추워서 포근한 목도리!패셔니스타 시범 코디
- 여성화 | 하이 비주얼 매니큐어 레이스 패턴이 최고예요.
- 시장 시세 | 今年籽棉收购四大特点 棉企入市信心逐渐恢复
- 상가 속보 | 중국 경방성: 가을 컬러 니트 원단 발송 지속 증가
- 최신 주제 | 산서 복장 품질 검사 11종 에 7 종 불합격 성 주 시 7 필 늑대 복식 판매 부 검사 를 거부 하다
- 지역 경제 | 남강 면 기업 ‘ 이윤 부족 판매량 ’ 의 품질 문제는 주목할 만하다
- 재료 화공 | 카닐아미드 리퀴드 디스크 하락 시세를 어떻게 봅니까?
- 추천 | 느긋한 스웨터 한 벌!하이웨이스트 팬츠를 매치하면 더 매혹적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