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러화 강력한 반탄 & Nbsp
11일, 재다
달러
일괄하다
화폐
비교가격의 달러 지수가 안정적으로 상승하면서 지난주 접촉한 3년의 저점으로 급격히 상승해 반중 1도가 75.65의 높은 점을 기록했다.
이 영향으로 달러의 가격을 계산하는 대종 상품이 계속 하락하고, 원유와 귀금속 가격은 이일 반탄을 겪고 2라운드에서 대폭 하락했다.
뉴욕과 런던의 두 지방의 유가 하락폭은 모두 5달러를 넘어 당일 마감할 때 뉴욕 상품거래소의 6월 납품 가격은 배럴당 98.21달러로 배럴당 5.46%, 런던시장의 6월 인도한 북해 브런트 원유 선물 가격은 112.57달러로 4.30% 하락했다.
당일 국제 현물 은화
가격
33.00달러로 하락폭이 7% 에 달한다.
국제 황금 가격도 대폭 다이빙, 현물금은 온스당 1480달러로 떨어졌다.
조경명 중국건설은행고급연구원은 기자에게 "유로구 가이자 오채위기가 최근 발효가 가속적으로 유로달러를 높이고 있다"고 말했다.
유럽 중앙은행총재는 11일 유로구의 다음 달에 금리가 가속될 수 없다는 것을 암시하며 유로와 달러의 이자가 확대될 가능성이 낮아질 것이다.
또한 포르투갈의 주권 채무신용등급을 계속 낮출 가능성도 있고 그리스에 대한 더 많은 구원의 억측도 위험을 크게 흔들고 유럽 채무 위험 위험이 유로로 미뤄질 가능성도 있다고 표시했다.
루터스는 국제유가 폭락도 미국 당일 원유 재고 보고서의 영향을 받아 달러화 상승을 조달했다고 보도했다.
미국 에너지 정보처는 이날 5월6일까지 미국 원유 재고가 3주 연속 증가해 시장 예상보다 높았고 휘발유 재고도 12주 만에 처음으로 증가해 미국 휘발유 수요가 7주 연속 감소해 7주간 증가했다.
이것은 미국의 휘발유 선물이 폭락하여 국제 원유 가격을 대폭 끌어올렸다.
루터스는 에너지 가격이 폭락하여 주식시장에 전송되고, 투자자들이 서로 매각하고 글로벌 경제 성장 속도와 밀접한 자산을 투매하고 달러는 피난매판으로 높아졌다고 보도했다.
조경명은 달러 지수가 크게 반등해 기술조정에 필요한 것으로 보고 있다. "전기 달러 및 72의 저점, 기술상 반탄 수요가 존재하고, 호주달러를 대표하는 일부 다른 화폐가 그 전 폭등한 후에도 환율 수요가 나타난다"고 말했다.
일본 삼정 주유은행 일광증권 (SMBCNikoSecurities) 전략사가 글로벌 경제 온화 회복을 감안하고 투자자들은 달러 차익거래와 엔화 거래를 전개해 현재 그 자금이 환류하고 있다고 지적했다.
연방화폐거래회사 (Commonwealth ForeignExchange) 시장 분석사는 미래 환율의 주요 추진 요소에 대해 미국과 유로구의 금리 정책 차이 및 유로구 2선 국가의 채무 상황이라고 밝혔다.
중국은행 국제금융연구소 고급 분석사 온빈은 하반기 가불 확률이 적어 달러가 장기간 약해지는 기본 추세를 바꾸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미국의 최신 실업률 데이터가 여전히 높은 수준인 만큼 핵심 인플레율이 상승했지만 미연저장의 목표 핵심 인플레율에 도달하지 못하고 있다고 말했다. 따라서 미국 연축은 통화정책의 안정적인 주류를 유지하는 주류관점도 변치 않고 하반기 가율 이 작다 "고 말했다.
미국 밍니아 폴리스 연방주석 코라코타와 클레프란 연방주석 피나르토는 11일 2011년 말 가식에 대한 호소했다.
그러나 미국 연방관은 미국 연축은 저금리 유지를 포기하기 전에 몇 달의 취업 성장을 더 많이 봐야 한다고 밝혔다.
미국 근로부는 12일 발표한 미국 도매물가가 4월 0.8% 상승하면서 미국 물가가 지난해 여름 이후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루투스 조사는 올해 인플레임에 대한 예상을 올렸지만 여전히 미연저장은 올해 연간 이율을 유지하지 않는다고 본다.
선물 거래상도 올해 미국 연방예금은 금리를 늘리지 않을 것으로 예상하고, 단기 미국 금리 선물 계약은 2012년 3월 가불 확률이 44%, 4월 가불 확률은 63%로 나타날 것으로 보인다.
온빈은 QE2 (2라운드 양적완화 완화) 이후 QE3 은 계속 지중주수를 하지 않았지만 기존 시장운영을 통해 여유로운 유동성을 유지할 수 있도록 달러화의 지탱이 부족하다고 밝혔다.
거래 데이터로 볼 때 달러에 대한 압수수료는 여전히 크다.
미국 상품선물거래위원회가 최신 발표한 데이터는 5월 3일 당일까지 투기성 달러 순공두가 350억 달러로 증가해 2개월간 최고치를 기록했다.
그러나 조경명은 기자에게 "달러 지수가 상승하는 것은 단계적인 반탄이지만 아직 상승 공간이 있어 78에 이를 가능성이 크다"고 말했다.
- 관련 읽기
- 구목왕의 99% 주권은 가족 & Nbsp; 주주총회 가족 모임
- 가방을 꺼내 연간 파손된 억& Nbsp; 중개업자의 분투 신화
- 장백지 루cas Quintu 생일 축하합니다.
- 2차 중유럽 대화가 점점 & Nbsp; 중국이 유럽의 이익을 주도하고 있다
- 《새로운 환경 보호 법안 》은 7월 시행 & Nbsp; 중국 방복 기업은 일찍 준비해야 한다
- 론디 한심군 해독: 정제 +성의의 남성복 브랜드의 길
- 마운은 일석이조 (일석이조) 를 빌려 보물을 야후를 쫓는다.
- 石狮将淘汰19家落后印花、水洗企业
- 창업판 & Nbsp; 고관 투매 10억
- 신세계 여자 백화점 개장 & Nbs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