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대지진 은 세계 사치품 업계 의 발전 을 거듭 창립하였다
어떠한 중대한 재난 발생도 소비심리 차원에서 재난국으로 영향을 줄 것이다
사치품
시장이 발전함에 있어서 “민중들은 갑자기 사치품이 작용하지 않고 예전의 구매는 매우 어리석고, 그에 대한 배척이 생긴다 ”고 말했다.
일본
유통협회 관계자는 일본 대지진 이후 사치품 시장이 큰 충격을 받게 될 것으로 전망했다. 이 충격은 일정 기간 동안 사치품의 소비 이념이 과거에 비해 정당하지 않다고 말했다.
현재 각 사치 브랜드들은 모두 일본에서 투자와 투자를 줄일 것인지를 고려하기 시작했다
시장
몫.
유명 이탈리아의 고급 침대용품 블로아 글로벌 판매 총감은 안젤로코스마로 씨가 최근 일본 시장으로 빠른 시일 내에 방문해 새로운 시장 환경하의 발전 전략을 제시하고 아시아 지역의 시장 레이아웃에 대한 조정을 재검토하겠다고 밝혔다.
반면 전 세계 많은 사치 브랜드에 대해 일본 대지진은 그들의 악마로 집계돼, 일본은 글로벌 사치품 소비시장의 11%의 비중을 차지하는 많은 사치품 거물들의 첫째 시장이다.
대지진 이 사치품 주가를 급락시켰다
시장이 사치품이 일본의 판매 전망을 우려해 월요일 사치품 주식이 급락하고 일본은 세계 3대 사치품 소비시장이며 에르메스, 바바바리, 역봉그룹의 중요한 이윤원입니다.
분석사는 전 세계 사치품 매출이 11% 인 일본이 회복할 때였으나 발생한 대지진 및 방사능 발생의 공황기대가 경제를 손상시키고 소비시장에 심각한 영향을 끼칠 것이라고 밝혔다.
MFGlobal 은 "사치품 업계가 일본 대지진 이후 단기간 동안 심각한 영향을 받는다"고 말했다.
“ 유럽 소비업이 지진에 영향을 받아 현재 사치품 시장이 따뜻해지는 ‘ 조기 단계 ’ 가 여전히 취약할 것이라고 믿는다.
일본은 현재 사치품 판매량 면에서 중국이나 가까운 수준으로 전 세계에서 소비사치품이 가장 많은 미국을 능가하고 있다.
국내와 해외 구매량을 결합하여, 일본인은 여전히 미국인과 중국인을 비롯해 전 세계에서 가장 큰 사치품 소비군이다.
일본은 에르메스 매출이 19%, LVMH 매출이 9%, PPR 그룹의 16%, 스위스 시봉 그룹의 12%를 차지했다.
Tod's 주식도 연루되며, 오전거래가 3% 하락했으며, 일본에서는 7%에 가까운 바보리 주가가 6%에 달했다.
그리니치 시간은 지난 3월 11일 9시 3분, LVMH 주식 하락폭은 3.3%, 에르메스 2.12%, 역봉 2.3%, 바보리 5.45%, PPR 은 1.75%, Tod's 1.19%였다.
한편 핀란드 패션회사 마리메코코가 일본 대지진 이후 3.6% 하락한 일본은 가장 큰 해외 시장이다.
본사는 헬싱키 Evli 분석사 Antikoskuori에 "기본적으로 Marrimekko 판매량의 7%가 일본에서 온 탓에 주가가 경미하게 떨어지는 것은 자연스러운 일이다"고 말했다.
스위스 자산매니저 샐러식은 한 보고서에서 핵사고로 전 세계의 정서를 압박하면 사치품 회사에 더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이라고 말했다.
사치품 판매는 사람들의 믿음에 의존한다.
해외 대리 구매 영향 을 받아 일본 여행도 충격 을 받았다
"한 달에 만 위안에 가까운 제품을 출하하는데 기본적으로 분유, 화장품, 전자 제품입니다."
신주시의 규모가 비교적 큰 일본 상품 대리점 주인 서택은 기자에게, 본인은 복건성 복청시 사람이고, 일부 친척들이 일본에 있다.
많은 복청인처럼 그의 온라인 상점은 주요 업무로 일본 상품의 대매를 운영하는 것이다.
현재 복주시의 해외 구매 중 일본 상품은 비교적 높은 비율을 차지하고 있다.
한편 일본산 화장품, 분유, 일용 백화점 및 전자 제품 품질이 최고다. 한편, 일본에서 유럽과 미국 사치품을 구매하는 가격도 국내보다 훨씬 싸고, 많은 상점들도 일본에서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업계 인사들은 가장 낙관적인 추측에도 영업은 수주 내에 회복될 수 없을 것으로 예상된다.
일부 상인들은 일본의 대입 주문서를 접수하는 것을 중단한다고 발표했다.
“이제 더 걱정되는 것은 앞으로 일부 영업이 중창될 수 있다는 것이다.”
서택은 일본 원자력 발전소 폭발이 많은 고객을 우려하고 있지만, 최후의 영향이 어떤지 모르지만 많은 사람들이 이미 일본의 분유를 살 수 없다고 말했다.
복주 인터넷 매장 연맹에서 보도된 기자들은 일본의 화물 경로를 통해 전해온 동정은 현재 일본의 많은 백화점의 화물대가 빼앗겼다고 밝혔다.
전력 공급과 교통이 원활하지 못하기 때문에 많은 상점들이 휴업하고 심지어 파산했다.
가장 번거로운 것은 많은 일본 분야의 영업 책임자가 지금은 연락할 수 없다는 것이다.
지진이 대매업에 미치는 영향은 즉각적으로 나타나 지진파와 동시된다.
“수중의 유동자금이 가장 많은 1주일을 지원하는 것으로 보아 반년 안에 회복되지 않는다.”
서택은 기자에게 일본의 비즈니스 상황이 대지진의 영향을 미칠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일본 관련 대매 영업이 심각한 충격을 받았다.
"TV에서 일본 지진의 갑작스러운 사고, 십여 분 후, 내 MSN 에 상품을 구입하는 일본인 친척이 문자를 보냈는데, 밖이 엉망진창이 되어 물건을 가지고 온 사람이 못 올 것 같다. 좀 지체해야 할 것 같다."
서택은 “10여 분 지나자 그는 비행기가 멈췄다고 메시지를 보냈다. 그 물건은 갈 수 없다 ”고 말했다.
또 이번 일본의 강진은 중국이 일본여행을 떠나는 열정도 충격을 받았다.
꽃놀이가 다가오니 일본'꽃구경'은 많은 현지에서 관광객을 모집한 것으로 알려졌다.
현재 복주 각 대형 여행사들은 모두 8개의 일유선로 출석신청을 받고 있으며, 부문 노선이 만원이었다.
한 여행사는 3월 23일 출발한 ‘일본 럭셔리 벚꽃 구경 6일 ’, 1인당 6780위안이다.
일본을 방문하는 노선은 도쿄, 교토, 오사카, 나고야 등 유명 도시로, 해외 사치품 쇼핑몰 일본 대지진파와 포주 대매 여행, 이번 재해를 입은 선대 등지는 관광 기지가 아니지만 일본의 현재 상태를 고려해 일본을 찾는 데 큰 영향을 미쳤다.
- 관련 읽기
- 시장 시세 | 중국 브랜드 는 어떻게 올림픽 의 돛 을 올리는가
- 기업 정보 | Bubblegummers 에서 국제 아동화 브랜드를 보면 어떻게'체면 '공사를 할 수 있을까
- 세계 시각 | 자자인 아카시 는 샌들 타르get 회사 에서 피소권 을 호소했다
- 시장 시세 | 헝겊신 시장 부흥의 병목과 출로
- 세계 시각 | 아카시는 제화상을 법정에 보냈다
- 무역 정보 | 민송 유럽 제품 수출 원가 가 모두 5% 증가할 것 이다
- 패션 포스터 | 더블 슈즈가 유행하다
- 세계 시각 | 노르웨이 상인 은 중국 결혼식 과 만장화 생산 업체 에게 부탁했다
- 기업 정보 | 포전화 사업은 고품질'중국 제조'로 수출 도전에 대응했다.
- 세계 시각 | 중동 유럽 국가 복장 과 신발 인플레이션 률 은 0.3%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