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본토브랜드는 어떻게 국문을 나서야 합니까?

2011/4/18 14:44:00 45

본토 브랜드 가 국문 칼덴턴 을 걸어 나갔다

지난달 중앙 방송은 이탈리아 브랜드라는 것을 폭로했다.칼덴턴"사실 순수 국산 브랜드, 그리고'에어로빅'이라는 글자로 10여 년 역사를 가진 국내 고단 을 형용했다.남성복브랜드.이 일은 업계 내외에서 광범위한 관심을 끌었다.


사건이 발생한 지 이미 한 달여 되었는데, 기자가 본 현상은 결코 어떤 공상 기구가 이것을 단속하지 않았다브랜드칼덴턴의 모든 등록 절차가 합법적인 이유로 칼덴턴의 전국 570여 점포와 브랜드 운용은 아무 문제가 없다는 것을 증명했다.


두 번째 현상은 중앙 안방극장 코너에서 우리는 칼덴턴의 최신 광고영화 – 카르덴턴: 중국, 세계의!"


기자들은 국내에서 카르덴턴이 이처럼 외국에 상표를 등록하고 국내에서 가공한 브랜드를 자주 볼 수 있어 수준이 고르지 않고 어목끼리 혼잡한 국면이 생겨났다.일부 브랜드가 ‘유럽에서 온’ 등 ‘외래의 중이 좋은 염경’을 과시하고 국내 일부 소비자들이 럭셔리한 심리를 추구하고 있지만, 미래의 국제화 전략을 먼저 깔고, 칼덴턴과 같은 전형적인 국내 시장을 먼저 하고 국제시장에 나아가는 고급 브랜드, 이탈리아와 기타 유럽 국가에서 먼저 등록할 수 있는 전략적인 기획도 있다.


중국은 줄곧 민족 브랜드의 자주적 혁신을 장려하고 국제적으로 나아가고 있지만, 브랜드와 기업이 혼자 부담하는 것은 정부, 업종 협회, 백화점 등 각 부문이 조화로운 환경을 만들어야 한다.소비자가 더 애국적인 상품을 인도하려면 맹목적으로 우쭐거리는 것이 아니라, 단지 구호를 제시하고 입을 놀리면 된다.당신이 다시 각 대형 상점을 돌아다녔을 때 가장 좋은 층과 가장 좋은 단가라 입구는 여전히 외국 의류 브랜드에 점거하여 자주브랜드를 볼 수 없을 때, 우리 민족 브랜드의 혁신은 어디서부터 이야기할까?한 명씩 국문을 나서고 세계의 브랜드를 향해 나섰을 때 ‘에어로빅 브랜드’, ‘허위브랜드’ 장관은 어색할 때, 자주브랜드의 국제화 도로는 어디에 있는가?


소비자가 국물을 중시하고 좋은 상업적인 분위기를 강조하는 것 외에도 칼덴턴 같은 본토 브랜드에 신경을 써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손해를 보는 것은 칼덴턴이 아니라, 웨코도, 사바티니, 모래, 오드성, 아그 사자담 등일 수 있다.


중국 본토 브랜드의 국제화 길은 아직 매우 길고, 기업인들도 대부분 돌을 만지고 강을 건너고 있다.LV, GUCCI 같은 100년 세계 브랜드에 비해 우리 브랜드는 아직 젊다.요람을 말살하는 것인지 성깔을 견뎌 기르는 것은 이미 하나의 업종의 문제가 아니라 전 사회 관련 분야와 부문에서 책임을 져야 한다.



 

  • 관련 읽기

산업자원연맹: 의류 경제에 무엇을 가져왔습니까?

업종 투석
|
2011/4/18 9:25:00
49

우리나라 의류 기업 은 체인 관리 방안 을 실시하고 있다

업종 투석
|
2011/4/15 14:53:00
91

중국 원단 기업: 길이 어디예요?

업종 투석
|
2011/4/15 13:29:00
60

대학생 이 패션 소비 의 이론 분석 을 추구 하다

업종 투석
|
2011/4/15 8:33:00
167

사치품 대매 업에 자금을 찾아 모델을 바꾸다.

업종 투석
|
2011/4/13 11:22:00
55
다음 문장을 읽다

너의 직업 새로운 선택!미래 최고의 10가지 직업

지난해 미국 변호사는 거짓말 탐지기 추적 결과를 증거로 삼았다.이후 유력한 과학적 근거가 없기 때문에 취소를 요청했지만'독심술 '과학기술이 강해지는 것이다.캘리포니아 버클리 분교의 잭 골블루가 주도한 신경과학자 그룹은 이미 뇌를 스캔하여 대략적으로 사람을 구성할 수 있다.다음은 기억과 사유와 꿈을 재구성할 전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