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에코카 저탄소!1 + X 패턴의 타당성 조사

2011/3/12 11:48:00 222

환경 보호 탄소 복장




2010년 말에는 새해를 준비하던 상하이시 수북구 임분거리장 중로 101의 여사님을 보고, 동네 특이한'쓰레기통'이 여사댁이 정리한 낡은 옷들 몇 봉투를 모두 이 안에 넣을 수 있게 되어 기쁘다.

"이 옷들은 더 이상 다른 쓰레기에 휩싸여 소각을 하지 않고 전문기관에서 분류, 정리, 소독, 기부 기준에 맞는 배웅 기구에 부합되지 않아 재활용 처리할 수 있다고 한다"고 말했다.

이 여사는 기자에게 말했다.


이것은 상해시의 녹화와 시용관리국이 보급하고 있는 낡은 옷을 회수하여 재활용하는 사업이다. 전문기구를 도입하여 재생처리를 통해 자원의 사용효율을 높여 도시의 생활품질을 높이고 있다.

우리는 이 프로젝트에서 낡은 옷의 순환을 통해 체인을 이용하는 그림자를 희미하게 엿보았다.


정부와 전문기관과 협력, 동네에 재활용상자를 설치한 낡은 복장 회수 패턴은 단기간 내에 환경보호 이념을 신속하게 보급할 수 있으며, 플랫폼을 건설하는 역할은 강력한 시범적 의미를 지닌다.

하지만 시장의 조정을 벗어나 산업사슬의 장효 메커니즘의 형성에 불리하다.

이 때문에 전문가들은 1 + X 패턴을 제시했다. 즉 일정 정책의 격려로 매장에서 회수함 을 설립하고, 전문기구는 이 브랜드에서 낡은 옷을 회수하고 집중적으로 재활용하는 것이 '1'이다.


이 과정에서 브랜드는 좀 통과할 수 있다

마케팅

수단, 고객 유치 유치, 헌 옷 귀속권 을 얻는 동시에 고객 복귀율 을 높여 전문 회수 이용 기관 에서 일부 물질 소득 을 얻을 수 있다. 전문 기관은 이러한 방식으로 구복의 귀속권 과'배불리 먹 먹 먹 기'를 해결할 수 있다.


  



 


전문 기구 자원 재생 은 선행 이다


전문기관은 생산에서 판매되는 산업사슬에 존재하지 않는다. 낡은 옷에서 재생하여 체인에 역생하는 신생역력이며, 자원순환에 기술과 자금 요구에 대한 일종의 산물이다.


우리가 과거의 토론에서 재생 기술은 역방향 순환 체인 제약 요인으로 여겨진다.

이를 위해 상하이 녹화와 시용관리국에서 협력한 인연 실업에 전개해 이 회장은 결코 해결하기 어려운 문제가 아니라고 말했다.

“면직물 은 물론 가장 잘 처리할 수 있는 부분이다. 면사, 면직공장의 직물 원료로 재생산할 수 있고, 화학섬유는 석유에서 추출된 것이고, 기술처리를 통해 플라스틱 입자를 생산할 수 있다. 가장 어려운 것은 대량의 혼방직품이다. 이 부분은 무방포 원료로 사용되고, 노기포, 양호포 등 건축 용포를 생산한다.”

양.


신강, 하남 이들 면화의 주요 생산지는 1묘당 면화의 생산량도 200킬로그램에 달할 수 있으며, 피면과 씨앗을 제거하고 1묘당 순 생산량은 80킬로그램 정도라고 한다.

1킬로그램의 재생면으로 환산되면 8.33제곱미터의 경작지를 절약한다.

사막화는 갈수록 심해지고, 1인당 경지가 줄어드는 오늘날 재생면의 의미가 뚜렷하다.

석유 1톤은 800킬로그램의 화학 섬유 원료를 생산할 수 있으며 화학 섬유 제품에 대한 재활용은 석유의 사용 수명을 연장하는 것과 같다.


이런 기술은 일본과 유럽에서 비교적 광범위한 응용을 얻었고, 연원 실업의 이념은 해외에서 왔다.

양응홍은 이 기술의 전파 과정이 필요한 과정이었고, 두 번째는 환경 체계의 전반적인 건설이 필요하다.

상해시 녹화와 관리국에서 낡은 옷을 회수하기 전에 우리는 기본적으로 자선기구의 위탁을 받아 기증물의 후속처리를 진행하는 데 있어서, 우리는 소비자들에게 대규모의 구의원료로 수집하기 매우 어렵다.


“매일 3톤 이상의 원료 공급을 해야 하는데, 설비의 손익점입니다.”

양 이 홍 에게 알리다

기자

그의 경험에는 ‘재생기술 응용 비용이 매우 높다 ’는 개념이 없다. ‘개면기 한 대 가격은 약 15만 위안 정도, 화섬유 처리에 쓰이는 일용기 도 감당하기 어려운 가격은 아니다. 그 재생면과 섬유도 면방공장 등 원단 기업이 원료에 대한 요구에 부합된다.

아마도 사람들이 말하는 비용이 높고, 더 많은 것은 원료가 부족해서 기계가 방치되어 있기 때문이다.


이 산업의 미래의 전상화 발전에 대해 양은 결코 낙관적이지 않다.

그가 보기에는 아직 성형되지 않은 산업은 정부가 지원해야 할 뿐만 아니라 관련 정책의 규범도 필요하다.

사회는 가장 편리한 회수점이고, 시민들은 상자에 있던 낡은 옷을 회수하는 것은 무권속한 상태이며, 이런 사회 자원의 관리는 정부가 나서야 한다.

동시에 이런 항목은 소수에 집중해야 한다

기업

와서 해야만 규모의 효익을 형성할 수 있다.

기자는 브랜드가 회수하는 사고에 관해 이 낡은 옷을 회수하여 초기 실천자들의 적극적인 반응을 얻지 못했고, 그는 앞으로 정부의 관련 정책에 생산 규모를 확대하기를 더욱 바란다.


인터뷰 과정에서 기자는 광저우도 비슷한 장치가 발견되었고, 동네에 국한되지 않았고, 거리에 환경보호 도안을 장식한 낡은 옷을 회수하여 새로운 도시 풍경이 되었다.

회수장 위의 전화에 따라 기자는 회수장을 설치한 보청미 환경 기술을 찾았고, 관계자들은 기자에게 정상적인 절차에 따라 낡은 옷을 회수해 회수한 낡은 옷으로 현재 미루는 등 부제품 및 석유 촉매 등 섬유화제 등으로 처리되지 않은 기술이다.


청미한 시도는 연원실업의 일종의 시장화 운영 방식과 다르지만, 낡은 옷의 처리 수준에 대한 일정한 거리도 있지만, 낡은 옷에 대한 회수에 대한 다른 방식을 제공했다.

관련 실천이 갈수록 많아져야 전문 회수 처리의 메커니즘이 끊임없이 완비될 수 있다.

{page ubreak}



의류 브랜드 헌 옷 재생 방향


1 + X 모드에서 브랜드 상업은 중요한 회수자 이자 마케팅 및 문화 등 다방면의 수익자였다.

물론 이 가운데 관련 재고, 회수 비용, 재생 원료 이용 등 문제도 실천에서 더 깊이 사고하고 분석해야 한다.

다른 낡은 옷의 회수 패턴과 이념은 브랜드상들에게 더 많은 연장을 받았다.


파크랑제는 아동복 탈락이 빠른 특성을 갖고 브랜드 문점에서 자선기부 활동을 펼치고, 재활용 중인 낡은 옷을 꺼내 청결 처리해 기증조건에 부합하는 아이들에게 더 많은 어린이들에게 증정과 받는 따뜻함을 느끼며 사회적 호평을 받고 있다.

이것은 비교적 전통적인 낡은 옷의 회수 양식이다.


‘ 수수께끼 ’ 사장인 위리방은 기자에게 기자에게 취재 요지를 받았을 때 그녀는 마음속으로 웃음을 터뜨렸다.

친환경을 기본 이념으로 하는'수수께끼'는 낯선 화제가 아니다. 3개월 전 업계 전문가들과 함께 이런 순환의 가능성을 논의한 적이 있다.

우리는 줄곧 천연 원단을 사용하는 것이 환경에 대한 압력을 줄이기를 바란다.

이런 원단도 재활용이 가장 쉽다."

위립방설.


실제로 브랜드마다 한동안 재고를 한 번씩 처리할 수 있으며, 일반적으로 톤별로 판매해야 할 뿐만 아니라, 이 재고가 중고 시장에 유입되면 브랜드의 이미지를 크게 손상시킬 수 있다.

“전문 회사가 회수할 수 있다면, 중고매상보다 절반이 낮아도 해보고 싶어요. 그래서 브랜드 가치를 보존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위립방은 환경을 보호하는 데 이롭고 홍보 브랜드 이념에 유리하다며 이 행사를 어떻게 전개할지 고민하고 있다.


재생방직 원료의 품질에 대해 위립방은 신면과 같은 품질을 갖고 있다면 주저하지 않고 사용할 것이다.

재생 제품에 대한 편견이 필요없다. 가장 간단한 예는 물론 휴지까지 재생제품이다. 우리는 그것을 사용할 수 있는데, 왜 재생 원료를 사용하지 못하는가? 물론, 이 가운데 해당 부문에 해당하는 기준이 필요하다.


실제로 국내에서 이런 순환할 수 있는 제품은 이미 발생했다.

이녕은 일본 제인그룹과 함께 생태권 (ECOCIRCLE)을 계획했다.

이 계획에 따르면 이녕상점은 낡은 옷을 회수하고 제인섬유회사 송산공장으로 송금한다.

화학 분해 후 이 복장은 폴리에스테르 원료로 전환되어 순도는 석유에서 추출되는 폴리에스테르 원료와 비견된다.

그리고 원자재는 고품질의 생태권 섬유로 변해, 이 섬유는 이미 테니스와 양성복에 사용된다.

이녕 관계자는 2010년 전국 50개 가게를 골라 재생 계획을 실시하고 2011년 100개로 확대할 것이라고 밝혔다.


  



 


소비자와 원단상


사회 단체로 참여하다


물론 체인 전체가 순환을 이루고 있으며 '1' 과 'X' 외에도 소비자가 호흡을 맞추고, 방직 원단 기업이 재생 재료를 사용하고 싶느냐에 따라 그들은 '1 + X' 패턴의 중요한 지탱 요인이다.

이에 따라 1 + X 패턴의 가능성 조사에도 이 두 가지 요소를 포함해야 한다.

'광저우 좋은 인성화 ………

낡은 옷의 회수기! 좋아! 마리오 -Char 가문 이라는 네티즌이 광저우 거리에서 연두색 낡은 옷 회수 장치를 본 후 신나게 웨이보를 보냈습니다. "기부해도 돼 낭비하지 않아도 돼!"


‘수수께끼 ’의 한 충실한 고객은 ‘수수께끼 ’가 낡은 옷을 회수할 수 있다면 버리기 아쉬워하는 낡은 옷들이 있다. “매 계절마다 그녀들의 옷을 사는데, 이 옷들은 모두 자신의 이야기가 있으니 너무 안타까웠다.

‘수수께끼 ’가 회수하면, 이 이야기들이 작가의 펜으로 돌아가 새로운 줄거리를 만들어내는 것은 좋은 마음의 교류이다.


자신의 낡은 옷을 기부하는 것에 대해 대다수의 방문 소비자들은 모두 “ 문제 없다 ” 고 말했다.

그러나 재생 원단으로 제작된 의상을 구매하는 데 있어서 일부 소비자들은 "지금'흑심면'이 많은데 국가는 관련 인증 기준이 없어 믿을 수 없다"고 조심스러운 태도를 보였다.

이녕처럼 브랜드가 회수와 이용 과정에 참여하는 것도 역대 불명의 재생 원료보다 쉽게 받아들일 수 있다고 소비자도 나온다.


이를 위해 기자는 재생원료 미래시장의 방직 원단 업체로 신흥원료에 대한 태도를 각별히 인터뷰했다.

오상방직 전문으로 고급 여장 원단 생산과 무역에 종사하는 기업은 생산 규모가 크지 않아 전연에 관한 신재료 개발 기능은 물론 원료는 주로 구입에 의존하고 있다.

그 사장은 왼쪽 파슬리 기자가 낡은 옷을 회수하고 이용한 소개를 듣고 미래의 추세라고 말했다.


"리얼 제품을 못 봐서 완전히 확정할 수 없다.

그러나 자원이 날로 긴장되는 현대사회에서 낡은 옷을 회수하고 재활용하는 것은 일종의 발전 방향이다.

만약 이런 원단이 실제로 존재한다면 실제 제품의 성능이 정규 제품과 마찬가지로 안정성, 색감도 등 분야의 전문적인 기준을 살펴볼 수 있을 것이다.

물론 국가가 건전한 평가 체계를 세워야 한다. 이 원단상과 소비자들이 모두 안심할 수 있다.

왼쪽 파슬리는 기자에게 엑스포에서 폐기 폐기물을 보거나 자동차에 주유용할 때 낡은 옷을 어떻게 활용해야 할지 궁금하다.


낡은 옷의 회수 이용은 사회 시스템 공사다.

몇 개의 브랜드가 아니거나 한 업종은 완전히 다룰 수 있다.

국가의 강력한 추진이 필요합니다. 언론의 광범위한 홍보가 필요합니다. 소비자들이 인식을 높여야 하고, 해당 부문의 전문기구, 브랜드, 방직 소재 기업과 협의적인 생존 관계가 필요합니다.

이 모든 것이 단번에 이룰 수 없으니 실천 속에서 점차 완벽해질 수밖에 없다.

이론적으로 타당성에 대한 토론을 제외하고는 우리는 더 많은 기업이 이런 녹색 사업에 투입하여 먼저 해 돌을 더듬어 강을 건넜다.


 

  • 관련 읽기

송뢰:심도 상업 발굴!전통 지상 상업 패턴 을 전복 하다

특제 취재
|
2011/3/12 11:38:00
315

단매 성장: 쏟아져 나오고 통제를 잃는 것은 필연적이다

특제 취재
|
2011/3/11 9:29:00
233

원료 부족 환경보호 베스트셀러 — 의상업: 실천 중 녹색 체인

특제 취재
|
2011/3/11 8:55:00
153

대리상과 브랜드 상업의 바둑은 암암리에 밀려들어 & Nbsp; 이 이익 부부는 어디에 있는가?

특제 취재
|
2011/3/4 8:55:00
167

2011년 봄 여름 조류

특제 취재
|
2011/3/3 14:38:00
400
다음 문장을 읽다

Ralph Lauren劲刮中国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