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이 다가오니, 베이징 대거리 골목 상가 가 가 큰 해를 보냈다
토끼 설날이 다가오자 베이징 거리의 상점은 모두 ‘ 찌는 ’ 명절 기운이 난다. 각 대형 백화점은 또 새로운 쇼핑 열풍을 시작했다. 시장에서 보면, 의류 시장의 폭동 광경으로 베이징 각 백화점과 전문점 곳곳에서 큰 봉투를 들고 있는 구매자들이 겨울 소비시장에 몇 가지 색깔을 더했다.
속담에 새 옷을 입고, 설을 쇠다.
소비자
의상에 대한 수요 상승, 각 대형 사업가들도 시기를 붙잡고 세일, 환권 등 행사를 벌여 의상 판촉 대막을 열어 고객들의 눈길을 끌었다.
각 대형 복장 시장에서 복장을 구매하러 온 사람들이 끊이지 않고 거의 각 층은 인산인해이다.
상가
전매
세일 세일 활동이 주류를 차지하다
설날 전 소비시장은 중상가 할인의 자극에 이상적인 번영을 보이고 있다.
대부분의 소비자들은 대다수의 대형 백화점과 의류 브랜드 전문점을 선정한 쇼핑 루트로 꼽았다.
복장은 이미 백화점의 중점 상품이 되었다.
기자는 베이징 대형 백화점 몇 곳을 방문해 "100회 60, 만200, 200, 만장 3절기", "7퍼센트, 6퍼센트, 3점 5퍼센트" 등 각종 할인 포스터가 백화점과 전매 매장 곳곳에서 볼 수 있으며, 각 브랜드의 전문점 직원은 고객에게 동복 제품 및 할인 정보를 알렸다.
2010년 물가가 계속 오르지만 소비자들의 쇼핑 열정은 떨어지지 않았다.
전문장에 들어서면 많은 디자인이 이미 부과되고 품절되었다.
계산대 앞에도 손님들이 계산을 기다리며 줄을 서는 현상까지 나오고 있다.
"설이 곧 다가오는데, 지금.
백화점 할인
많은 혜택이 많을수록 평소 다양한 브랜드의 옷들이 할인행사에 참여하지 않기 때문에 고객들은 설 전 세일 열풍을 이용해 구매하는 것도 정상적이며 소비자들의'팁, 명품 입는 소원'을 만족시킬 수 있다.
한 백화점 스태프가 ‘중국산경뉴스 ’ 기자에게 말했다.
소비시장이 한꺼번에 불타오르고, 1년 동안 고생한 소비자들이 설날이 오기 전에 자기를 위로하고 사업가의 갖가지 소비 수단에 직면해 전문가들은 시민들에게 이성적인 소비를 촉구하고 필요로 구매해야 한다고 일깨워 준다.
또 브랜드 의상을 선택하고 무턱대고 따라다니지 말고 자신의 경제 조건과 개인의 취향에 따라 정해야 한다.
의류 시장의 개성화와 첨단 기술과 융합 {page u break}
설날 의상 쇼핑을 하는 이 열풍에는 대다수가 도시에서 서른 살의 젊은 여성들로, 이들은 글로벌 패션과 패션의 변화에 민감하고 패션을 추구하는 동시에 의상을 강조하는 원단을 구성해 가관적인 소비군체를 구성했다.
패션과 친환경적인 의상이 이들 젊은이들의 추앙을 받고 있다.
하이테크의 의상 원단은 강도, 경량, 투기 방수 등의 특징을 가지고 있다.
고성능 섬유 원단에는 태양광과 백열 조명을 열량으로 바꾸는 경우도 있고, 어떤 이는 청량과 추위가 뚜렷하고 어떤 원단은 초경하고 신축 성능이 좋다. 어쨌든 편안하고 생태, 경질과 탄성 있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이 같은 의상은 아시아에서 패션 패션을 이끌었다.
미스러는 《중국산경뉴스 》에 기자에게 말했다.
‘ 천을 잡아당기다 ’ 는 또 새로운 풍조가 되다
올해 의류 소비의 또 다른 특징은 ‘브러쉬 ’의 낡은 전통이 또 새로운 유행이 되었다.
기자들은 포목점, 재봉사점 설날 전 사업이 모두 잘 나가는 것을 보았다.
중노인들은 주로 옷을 입는 것은 주로 돈을 절약하기 위해, 젊은이들은 패션과 재료를 더 중시한다.
설마다 새 옷을 구입하는 것은 필수적인 일환이다.
어떻게 몸에 맞는 새로운 옷을 선택해야 할지 많은 시민들이 머리를 쥐어짜고 있다.
“ 이전에 옷을 샀는데 이삼 일을 거닐지 않아서 전혀 적합한 것을 찾을 수 없다.
연말에는 워낙 바빠서 정력을 행사할 시간이 전혀 없다.
올해의 옷값은 비싸서 수천 원도 없이 좋은 것을 살 수 없다.
보통 패딩을 하나 사면 가격도 천을 넘고, 만약 정말 가게에서 온몸을 사려고 한다면, 한 식구가 몇 천 원도 안 된다.
베이징 시민곽 여사는 《중국산경뉴스 》에 기자에게 말했다.
기자가 몇 개의 재봉사점을 방문해 옷을 맞추러 온 사람들이 끊이지 않고, 각 틈마다 각종 ‘샤오웨이 ’, ‘리리 ’, ‘패션 ’ 등 패션 매거진 을 볼 수 있었다.
"이 책들은 고객이 가져온 것이고, 그들은 잡지에 자신이 좋아하는 스타일을 맞추어 옷을 만들라고 요구했다. 백화점에서 같은 디자인의 옷에는 천 위안을 들여야 구매할 수 있다. 여기에 옷 한 벌의 원가비와 가공료가 합치면 몇 백 위안에 불과하다."
한 재봉사장의 이 사부는 《중국산경신문 》에 대해 기자에게 말했다.
지금의 젊은이들은 이런 전통적인 제복 방식을 선택하는 것은 나쁜 일이 아니다. 부점, 재봉점의 장사를 이끌고 있으며, 또한 자신의 패션 개성 수요를 만족시키며, 정말 섬세하고 섬세하고 섬세하고 값싼 좋은 방법이다.
- 관련 읽기
- 허튼소리를 하다 | 여장 가맹점을 개설하는데 얼마예요?여장 가맹점 필수 비용 해석
- 허튼소리를 하다 | 옷가게는 장사를 잘 하려면 관리자는 반드시 이 몇 가지까지 해야 한다
- 전시회 | 추동 면 보조 전람회: 과학 기술 재료가 패션 미래를 이끌다
- 광동 | 2019 호문 부자 패션 추장 생중계 혜택
- 국제 데이터 | 8월 베트남 방직품 수출입 통계
- 즉시 뉴스 | 소비품 공업 삼품 전략 시범 도시 신고 시작
- 패션 메이크업 | 찬란한 가을 단짝과 내장 스타일링
- 패션 메이크업 | 작은 선녀는 치마 가죽 치마를 벗어날 수 없다
- 패션 포스터 | 가을 에 이 작은 셔츠 를 입으면 시원하고 편안하다
- 패션 브랜드 | 성형 재단은 여전히 내년에 유행하는 추세이다.
- 비관적인 정서 부분은 & Nbsp; 중소판 창업판 전체평가가 여전히 높다
- 혜예보고는 면화 가격이 상승하면 인도의 수출 수입이 증가할 수 있다고 한다
- 복장 청소 & Nbsp; 광주 백마 시장 장사
- ‘ 노동력 이익 ’ 이 점차 미세한 방직업 전환형 업그레이드가 눈앞에 닥쳤다
- 거래일 감소 2월 해금 스트레스 증가 & Nbsp; 7개 창업판 회사 해금
- 코브리 방직 지수 새해 새로운 기상 & Nbsp; 말권부터 ‘ 표준권 ’ 까지
- Comme & Nbsp; Des & Nbsp; Garcons & Nbsp; 2011 / 12 가을 파리 남장 유행 게시
- 방직 의상: 명절 따뜻한 바람이 불어와 Nbsp
- Annbsp; Demeulemeester & Nbsp; 2011 /12 가을 파리 남장 유행 발표
- 广州:冬装断货 过年新衣让人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