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슴 뛰기: 타고난 나는 반드시 쓸모가 있다
대변인: 진씨, 나이: 24세, 소거 도시: 항주, 전공: 재무 경영본과, 졸업: 2년, 점프 횟수 4번, 경험한 직업: 정부 공무원 -인터넷 회사 관리원 -광고회사 기획 -잡지사 편집, 월수입 변천: 750원 -1000원 -2500원
나는 아마 조영심에 있는 그런 여자일 것이다.
당시 대학을 졸업한 후, 층층이 고시된 채택을 거쳐 마침내 탈출해 정부 공무원으로 입사하는 데 성공하였으나, 한동안 일했던 후, 명성이 높은 회사들이 화이트칼라 친구가 되자 금으로 은을 끼고, 보석을 입게 해 친구의 모임에 열등감을 느끼게 했다.
그래서 나는 출근을 시작하여 더 좋은 발걸음을 찾았다.
그 해의 전체 업계가 너무 불경기라는 것을 누가 짐작해서 나는 가까스로 인터넷 회사에 뛰어든 후 두 달 만에 회사가 도산을 선언했다. 그러나 하필 이 때 채용업체는 많지 않고 품질이 높지 않다.
비록 몇몇 회사의 면접 통지를 받았지만 비교해 보면 원래의 직장과 비슷하다. 실력이 상당하고 대우, 직무도 상당하지만, 나는 오히려 ‘ 춤은 이치 ’ 라는 것을 인정해 결연히 일을 그만두었다.
결과는 짐작할 수 있지만, 곧 그녀는 후회가 막혔다.
그 후, 당시, 나는 매우 급급해, 친구에게 좌우하여, 좋은 광고회사로 들어오고, 내 문필과 실력에 따라 기획 문안을 작성하고, 창의력을 쓰게 되었는데, 누가 반년 동안 야근을 했는데, 사흘 양일간 주임의 비판을 받았을 뿐만 아니라, 실제로 그는 자신도 얼마 되지 않았고, 나중에는 더 심하게 욕설을 퍼붓고, 나는 배속으로 삼킬 수밖에 없었다.
지금 나는 이미 한 잡지사에 뛰어들었는데, 매일 문자와 교차하는 것이 맞을 것 같아서 한 가지 일을 했다
여러 달
회사는 나와 계약을 맺고 앞당겨 바꾼다.
지금 일이 즐거웠기 때문에 거의 억눌렀던 자신감이 차츰 회복되었다.
처음 일하기 시작한 젊은 직장인들 사이에서 비교하기 쉬운 심리, 예를 들면 회사 지명도, 월급, 개인 지위
소비
수준 등, 이렇게 되면 심리가 기울어지면 불균형이 생기기 쉽고, 스스로 원망하는 불쾌함이 서서서히 생기기 시작한다.
그래서 서둘러 사직하고 부두를 찾기 시작했고, 실제로는 자신의 정확한 방향은 없었고, 각종 인간관계의 갈등은 여린 심리 방어선을 시험해 볼 수 있었다.
따라서 맞선 일자리를 찾기 전에 심리상태도 미리 준비해야 하고, 교만 경계는 빈말이 아니다.
직장 고문 의견:
임양: 직업상담회사 총감
고주파수 다이빙
일부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학교를 졸업한 대학생들이 대부분 자신에 대한 분석이 부족하다며, 자신의 능력을 과대평가하는 데 있어서, 대부분의 일자리가 너무 평범하다고 생각하기 때문이다.
둘째: 기업과 연계기간에 직업을 바꾸는 것은 대학생이 교합에 대해 매우 가벼운 것으로 생각하기 때문에, 교합이 중요하지 않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사흘 동안 적응하지 못하면 분간할 수 있다.
3:도루에서 자신의 실력을 증명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그러나 이는 심리적 미숙한 표현이다.
그래서 너무 빈번하게 뛰는 대학생들에게 나는 여전히 깨우고 싶다. 모든 객관적 요소가 성숙할 때, 다이빙은 물론 좋은 발전의 기회다. 물론, 구유를 점프하기 전에도 심사숙고해야 한다. 함부로 뛰지 말고 뛰어도 뛰어도 차근차근 뛰어야 하며, 한 발자국 한 발자국.
고선생: 외국인 헤드헌터 회사 시장 사장
주파수가 국제와 연결되어야 한다
미국의 한 통계에 따르면 미국은 매달 근무를 바꾸는 인원수가 약 80만 안팎이다. 물론 사람마다 구류의 주파수는 구체적인 숫자가 없었지만, 점점 더 커지는 점프 일족을 바꾸어 자아 향상과 돌파를 추구하는 유효한 루트로 생각하여 ‘ 변화 ’ 가 가장 안전하다고 생각하므로 경쟁 대조에서 탈락이 쉽지 않다. 이를 위해 어른들이 놀라 호통을 치며, 젊은이들이 직장을 바꾸는 빈도가 너무 빨라졌는데, 왜 그렇게 부실할까? 이런 걱정은 사실상 다소 부족하다: 세계에서 공인된 인재 유동률이 매우 낮은 일본, 우리 인재 유동 주파수가 빠르지 않아, 일일 평균 한 사람당 4회, 우리나라, 2.3회. 그러니까 네가 일을 바꾸고 싶다면, 크게 탓할 것이 없다. 그러나 적어도 일정한 경험이 있어야 한다. 직업 자본이 없다면 무턱대고 도박을 할 수도 없고, 도박할 수도 없고, 반드시 심사숙고해야 한다.
- 관련 읽기
- 패션 인물 | 견환전 (견환전)이 다른 시기에 견환의상과 대PK 를 매치했다.
- 24시간 내내 방송하다 | 장마철에 물을 건너 등산화를 신으니, 당신은 작은 상식을 골라 구매하는 것을 가르쳐 줄 수 있습니다.
- 시장 연구 | 상반기 남통 항구 수출 법검 복장 은 곤경 에서 벗어나 역시장 성장 을 실현하였다
- 24시간 내내 방송하다 | 중국 시장에 함유된 사치력
- 장식품 창고 | 루이비덴 혼계:손끝 낭만적
- 겉감 | 흔한 복장 원단의 복용 성능을 분석하다
- 전시회 뉴스 | 진강 야외 브랜드가 출시 아시아 야외 전시회 민파 구역'풍요'를 이끌다
- 복식 문화 | 한국 패션 문화의 — 한복의 분류
- 기자 전선 | 제13회 중국 (청도) 국제 가죽, 신발, 신발 전람회는 원만하게 막을 내렸다
- 시장 동향 | 올림픽 마케팅 카운트: 스포츠 브랜드, 전자상, 소매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