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소아헌 천사 화이트 스커트 + 열염 붉은 입술

2010/11/30 8:55:00 67

소아헌 이아붕 성상 대전


지난 토요일, 국내 최고의 영향력을 지닌 패션 축제'2010 성상대전'은 상하이 히말라야 센터에서 성대하게 열렸고, 금메달 대풍은 4대 용맹장, 이건, 장윤경, 롤리팝 F 제치로 선보였다.소아헌과 장윤경은 최근 1년간 탁월한 표현과 영향력으로 각각'성상 음악선봉 인물','성상 스타일 선봉인물'을 획득했다.


가장 눈길을 끌고 있어요.레드카펫쇼 에서 소아헌 은 흰색 의 오프숄더 롱 스커트 로 선보이며 달콤한 스타일링에 아리땁다붉은 입술즉각 놀라운 전장, 팬들의 열정을 불러일으켰다. 현장 MC도 "엘비아 오늘 마치 천사 같다"고 찬탄했다.또 새 앨범'4도 공간'으로 인기를 끌었던'아시아 댄스 역대단 '롤리팝 F 는 디자인이 가득한 블랙 양복으로 레드카펫을 걷고, 네 명의 활기찬 남자아이가 화려하고 우아한 경숙남으로 화려하게 변신했다.롤리팝 F 의 인기도 레드카펫을 걷는 순간부터 팬들을 추격하는 초점이 됐다. 팬들은 4명의 멤버의 이름을 외치며 순간'살인 '대표필림.러블리팝 F 와 함께 레드카펫을 발돋움한 장운경은 깔끔한 스타일링을 선보이며 보람 컬러의 조끼를 매치해 실버 스트라이프를 매치한 롱 스트라이프를 매치해 멋스러운 가죽 팬츠와 가죽 부츠로 장운경의 독특한 분위기를 부각시켜 레드카펫에서 가장 독보적인 여성 연예인이 됐다.


이번'성상대전'은'성상 10년, 엑스포 세대'를 주제로 중국, 아시아, 전 세계 패션 유행에 기여하고 사회 공익사업에 사심 없는 개인과 단체에 경의를 표한다.레드카펫 이후 진행된 시상절에는 소아헌과 장윤이 눈부신 실력을 재현했다.음악적으로 독특한 활약으로 장운경은 시상 게스트 양채니의 손에서'별상 스타일 선봉인물'을 이어받았다.수상 후 장운경의 감성은 이런 상을 받을 수 있고 이런 호칭을 받을 수 있다는 것은 황당하지 않다.마음속 깊은 곳에서, 나는 매우 열등한 사람이지만, 음악은 나를 구해, 진실한 자신을 찾게 했다.앞으로 어쨌든 나는 계속 노래를 부르고 더 많은 사람들에게 영향을 주고 더 많은 사람들을 돕는다.


엘비아 소아헌에서는 바이타를 재현한다.여왕본색.막 레드카펫 위에 화신 화신 천사의 그녀는 다시 화려하게 몸을 돌려 깔끔한 포니테일을 매치해 시크한 흑백을 매치해 일곡'시크한 아가씨'는 즉각 현장 분위기를 폭발시켜 이날 밤 무책감 여신이 됐다.'성상 음악선봉인물'의 수상 평어에는 섹시하고 시크했던 중 저음으로 새로운 시청각의 감각을 뚫고 있다. 지금은 아시아 패션댄스 이후 자신의 시크한 태도를 다시 한 번 밝힌다.수상 후 엘비아도 감사한 마음을 품고 있다. 엘비아는 "계속 부단히 부르고 계속 뛰며 꾸준히 발전하고 있다.좋은 작품들을 많이 가져오셨으면 좋겠습니다."한편 12월 18일 상하이에서 열리는 콘서트를 언급할 때 엘비아는 "색깔의 향기가 전개돼 음악과 춤으로 선보이는 새해 인사다.상하이 친구들을 위해 특별한 멋진 교각을 준비하겠습니다.


이날 밤 또 다른 출연진으로서 이건의 공연은 더 많은 감동을 줬다.올해 최고의 영향력을 지닌 노래'레전드'의 원창자로 이건의 노랫소리는 가장 평화로운 힘으로 가장 감동적인 따뜻한 느낌을 줄 수 있다.이날 저녁 축제를 위한 노랫소리 외에도 이건은 시상 게스트로 함께'성상자선 공익조직: 아름다운 천사기금'을 대표하는 이아붕 시상에 나섰다.LOLLLIPOP F 도 이날 저녁 시상자로 신설, 조홍박은'별상체단 고전 인물'을 수여했다.

  • 관련 읽기

이가흔 검은색 치마 선보여 크리스마스 등절, 임신

패션 인물
|
2010/11/30 8:40:00
57

유가령 복숭아홍 비뚤어진 치마가 눈에 띈다!

패션 인물
|
2010/11/29 11:09:00
92

장백지는 괴이한 옷차림으로 자기 가치를 높이려고 한다

패션 인물
|
2010/11/29 10:44:00
60

유가령은 꽃무늬 파우더 스커트를 드러내며, 모든 사람의 구슬 보배 를 드러내고 있다

패션 인물
|
2010/11/27 9:04:00
56

옹홍 오엘 양복 차림 중성 멋있다 칭찬 받다

패션 인물
|
2010/11/27 8:57:00
101
다음 문장을 읽다

비료를 합쳐서, “ 안휘 의상 한 줄거리 ” 를 판무한 한정거리

큰 불이 없어도 무한의 한정가는 전국적으로 유명한 상거래 시장이다.몇 년이 지나면 합비도 ‘장강 뒤의 파도를 밀고 갈 것이다 ’고, 한정가를 ‘모래사장에 찍는다 ’고 쟁취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