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화이트칼라 아르바이트 창업 & Nbsp; 체인 가맹 조심

2010/11/15 14:38:00 41

화이트칼라 창업 연쇄 가맹

많은 베테랑에게 가맹 연쇄는 ‘돈생전 ’의 이상적 투자술이자 위험이 무거운 투자 함정이다.


가맹 연쇄 창업 대군 중 일부 ‘전직 가맹 ’을 제외한 투자자, 또 다른 아르바이트 가맹자, 이 일부는 근무 여가 가맹점을 운영하는 데 자주 회사 화이트칼라 계층이다.

화이트칼라들은 종종 재무보장, 사업 계획, 가정 원인 등 다른 측면에서 고려하기 때문이다.

그러나 어떤 이유든 이들의 가입은 연쇄 가맹 분야에 대해서는 무시할 수 없는 힘이다.


보통 작은 자본 투자자들보다

화이트칼라

가맹자의 우세는 명백하다.

우선 화이트칼라의 문화 수준이 높아 가맹 브랜드의 경영이념을 정확하게 이해하고 정확하게 실시할 수 있다.

그 다음으로 기업에서 일하기 때문에, 직장인들은 기업의 운영과 관리 방식에 대해 판매, 구매, 재무, 관리 등 각 코너마다 기본적인 인식이 있기 때문에 비교적 순조롭게 가맹점이 정규점으로 들어가고 차근차근 발전할 수 있다.

이 밖에 화이트칼라 주변에는 상대적으로 높은 친구권이 있어 이 친구들 사이에서도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다.


그러나 연쇄 가맹은 양날의 검이다.

화이트칼라에 대한 연쇄 가맹도 적지 않은 오점을 가지고 있다.


오구 중 하나: 자신의 각도에서 가맹 항목을 선택하다.


일반적으로 이 오구의 표현은 세 가지가 있다.


체면을 세워야 하고, 순서를 따지면 안 된다.

고층

부가맹.

내가 물을 끓여 체면을 잃는다는 것을 다른 사람에게 알면 카페를 개설하면 문화적 분위기가 난다.

면목과 차원을 위해 일부 직장인들이 개업한 후 고객 유량, 업계의 발전 잠재력, 사업의 투자 수익률 등을 뒷받침할 수 있을지 여부를 염두에 두고 있다.


자신을 목표 소비군으로 삼다.

나는 샌드위치 우유를 먹었기 때문에 국수와 두유를 사러 가는 사람이 없을 것이다.

일부 베테랑이 가맹상을 선택할 때 자신의 목표 소비군으로 생각하고 자신이 산 물건이 베스트셀러라고 생각하며 진정한 베스트셀러가 무엇인지 시장에서 찾아야 하는 것이 아니다.


자신의 편향에 따라 가맹 항목을 선택하다.

열애는 성공경영의 기반이지만 가맹 프로젝트에서 자신의 개인적인 취향만 따르는 것은 현명하지 않다.


연쇄 가맹은 마음대로 관리하면 된다.


이 선생은 작년에 유명한 다방 체인점에 가맹하였는데, 그는 다방 전권을 한 친구에게 맡길 권리를 가졌고, 자신은 다방의 경영 상황을 매우 적게 묻지 않았다.

처음에는 모든 것이 괜찮아보이지만, 점점 재무상의 구멍이 드러나 이 선생의 제때에 발견과 조치를 취하지 못했기 때문에 그는 1년도 안 된 다방을 마쳤다.

이 선생의 실패는 모든 가맹 연쇄 가맹의 실패 사례의 전형이다.

연쇄 가맹은 배당으로 손해 보지 않는 사업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가맹점을 개설한 뒤 ‘애매하다 ’고 한다.

사실 연쇄가맹은 다른 어떤 투자와 마찬가지로 전심전력 투입과 참여가 필요하다. 투자자는 본부의 지지나 부임반 집행본부에 의존하는 명령이나 마음대로 점장을 고용하고 관리하면 예상치 못한 회보와 실패의 위기에 직면할 수 있다.


오구의 3: 나의

지반

나는 주인이 된다.


지나치게 간단한 경영방식을 보지 못하기 때문에, 일부 화이트칼라 가맹상들이 자신들의 생각을 끊임없이 끌어들이고 있다.

적당한 추가는 금상첨화의 역할을 할 수 있다.

그러나 부주의로 불이 지나면 반대의 효과를 초래한다.

연쇄가맹의 우세는 원래 단순한 경영 패턴과 통일의 브랜드 개념에 있다. 화이트칼라들이 제멋대로 주장하는 것에 대해 자신의 생각을 첨가할 뿐만 아니라 단순한 일을 복잡하게 할 뿐만 아니라 기존 브랜드의 이미지를 파괴해 불량을 초래할 수도 있다.


오구의 4: 맹목적으로 숫자를 믿다.


'5만원짜리 슈퍼마켓 브랜드 ''10만원 가맹 한 카페''20만원 가맹호텔에 인테리어 ''반년 투자 환수''100% 의 보답'이다.

이 꼬치꼬치 꼬치 숫자를 보면, 많은 사람들이 빙빙 돌릴 것이다.

화이트칼라들은 투자하기 전에 특허상들이 제공한 재무 분석을 맹목적으로 삼아 선전성 수치에 감동을 입혀 디지털 배후 특허상들의 약속이 실현될 가능성을 묻는 것을 잊었다.


커다란 화이트칼라에게 연쇄 가맹 창업은 성공적으로 자신들의 우위를 이용해 오점을 피하는 것이 필요하다.

  • 관련 읽기

소본 창업의 세 가지 안정 노하우

창업판
|
2010/11/15 14:37:00
35

六招选出小本创业最佳创业项目

창업판
|
2010/11/15 14:36:00
31

신랑 이직 창업 인사 개요

창업판
|
2010/11/15 14:32:00
46

35세 창업 조사: 신랑 연장선 만남

창업판
|
2010/11/15 14:31:00
30

창업의 신고생을 체험하는 네 가지 실천 코너

창업판
|
2010/11/15 14:30:00
37
다음 문장을 읽다

창업하고 싶은 사람은 반드시 자신의 뚜렷한 목표가 있어야 한다

절대로 일시적인 충동으로 창업하기 위해 창업할 수 없다. 반드시 충분한 준비를 잘 해야 한다. 자본, 인맥 방면의 축적, 헤아릴 수 있는지 잘 파악하고, 위험을 모르는 여러 가지 예안을 잘 해내며, 최악의 계획을 생각하면, 앞으로 갈 길이 있고, 후퇴가 집에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