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두 키워드 좋은 순위 7개 건의
언급: 바이두의 산법은 계속 변하고 있지만, 많은 물건은 변하지 않고, 이것을 잡으면 키워드가 바이두에서 좋은 순위를 얻을 수 있다.
눈앞에 얼마나 많은 역장이 K, 강등권, 키워드 순위가 하락되거나 사라진다는 것을 보자.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걸음걸이가 어렵고, 역장이라는 일행은 확실히 천하가 가장 불안하고 확실한 업종이다.
그러나 역장은 즐거웠고, 자신의 생각을 조금씩 실현하는 것을 보면 그 즐거움은 말할 수 없다.
이 정도면 필자의 한 친구를 이야기하는 그의 6번 타오넷은 어젯밤 그와 이야기를 할 때 잘 지냈고, 몇 시간 후에 시티는 첫 페이지에 없었다.
그러나 바이두에는 여전히 규칙이 있다.
필자의 소역 타오바오 그물 다이어트 약 순위 순위는 예를 들어 현재 바이두의 날마다 스냅샷, 발행된 글은 거의 대다수 당일 몇 시간 안에 수록되어 있으며, 다음날부터 수록된다.
홈페이지와 안쪽의 키워드는 상승 상태를 유지하고 있다.
중간에 큰 기복이 있긴 하지만 곧 다음 방법으로 회복되니 이는 SEO 가 피할 수 없는 과정이기도 하다.
생각하다
바이두 키워드
좋은 순위를 얻은 다음 7단계는 필수적이다.
1단계, 적당한 것을 고르다
사이트 프로그램
코드 간소화.
N 에 많은 사람이 쓰는 것을 사용하지 마라. 그러면 바이두에 버림받고 사용해도 적당히 수정해야 한다.
현재 DECMS는 바이두SEO 에 가장 유리한 프로그램으로 제국CMS 도 괜찮고, 다시 한 번 ZBLOG 이지만, ZBLOG 의 템플릿 인터페이스는 웹사이트 같지 않다.
골라서 코드 간소화, 필요한 회원, 투표 등 기능을 삭제하면 홈페이지에 살을 빼준다.
이 출발점은 매우 중요하니 고치면 자주 변동할 필요가 없다.
지금에서야 자신의 홈페이지가 비교적 비대하다는 것을 발견한다면 지금은 고치는 것이 늦지 않다.
거미가 기어가기 쉽다.
2단계, 교묘하게 바이두 관련 검색어를 이용하여 진행하다
키워드 선택
.
너무 인기 있는 것을 고르지 말고 모두가 한 해, 그러면 너의 웹사이트가 만들어도 한 해 반 년.
이 역장들은 많은 말을 해서 토론을 벌이지 않았다.
3단계, 안쪽 키워드의 선택입니다.
바이두는 비즈니스 회사지만 단순히 검색엔진이 아니라 바이두의 이익에 맞지 않는 SEO 행위는 바이두에 모두 간섭할 것이다.
그래서 일부 역장은 자신의 내부 페이지의 키워드가 가까스로 올라온 것을 보고 며칠 만에 다시 내려오더니, 도망간 흔적도 없이, 이것이 바이두의 산법이다.
그래서 내 페이지 키워드는 히트검색만 골라서는 안 되고, 찬물도 골라야 한다. 이렇다 하면 바이두는 전문적인 비즈니스 키워드로 인식하지 않을 것이다.
이 걸음은 필자가 찍힐 때까지 많은 역장이 눈치를 채리라 믿는다.
4단계, 외쇄 건설.
이것은 중중의 중량이다.
현재 바이두의 산법은 역시 외사슬을 보는 위주로 한다.
PR 값 높은 사이트를 찾아서 외사슬을 만들자.
필자의 소역을 예로 하여 외부 체인 PR7 의 링크가 있으며, PR7 에서 20개 PR3 이 있습니다.
적당한 고PR 바깥사슬을 찾지 못하면 구매 가능합니다.
5단계, 내용 원창성.
원창성이 얼마나 중요한가, 복제나 채집되어 K 가 보낸 역장도 깊이 느끼고 있다.
완전한 원창도 하지 못하더라도 고도의 원창도 필요하다.
바이두 거미는 신선한 혈액을 좋아한다.
원작의 글은 바이두 거미가 좋아하는 혈액이다.
너무 많은 그림과 연결 을 하지 마라. 바로 순수 문자, 바이두 공식이 발한 SEO 최적화서는 일부 역장이 읽었다고 믿는다. 바이두는 자신이 순수한 문자를 좋아하는 동동동동이라고 말했다.
6단계, 매일 업데이트, 갱신량은 글총량의 2 -3%가 좋다.
너무 많이 업데이트하지 마세요. 이렇게 바이두에서 K 가 될 겁니다. 더 이상 없어서는 안 됩니다.
필자는 이것이 정말 살갗에 닿는 고통을 가지고 직접 경험한다고 말한다.
어느 날, 필자 가 매일 스냅샷 을 발견 했 다. 글 은 이날 을 받 고, 하루 에 수백 편 을 갱신 한 결과, 하루 이틀 이틀간 백 도 모두 수록되었 다. 필자 가 더욱 기뻤 다. 그러나 3 일 부터 바이두 가 광, 새로 수록된 페이지 는 10 개 밖에 안 남았다.
또한 안쪽 키보드 순위가 하락해 홈페이지는 거의 하나도 찾지 못했다.
필자는 초조해 많은 선배들의 경험을 살펴본 후, 아래의 방법에 따라 반달도 안 되어 회복됐다. A. 매일 업데이트하지만 문장은 5편을 넘지 않고, 모두 원창이나 고도의 원창창이다.
B. 기다리는 것은 7단계다.
7단계, 인내심.
누군가가 이것이 기교라고 생각하는가? 필자는 이것이 가장 중요한 기교라고 생각한다.
마운의 그 글은 "오늘은 잔혹하고 내일은 더 잔혹하고 모레는 아름답다"고 말했다.
바로 이 문제다.
많은 사람들이 참을성이 없다.
기다리는 보름이 아니라면 필자는 감히 이 말을 하지 못한다.
그러니까 꼭 버티고 기다려라.
- 관련 읽기
- 사무 복장 | 职场生存杀手锏——忠诚
- 매일 첫머리 | 패딩은 걸핏하면 천: 오리털이 저지른 ‘ 화 ’ 는 아니다
- 효과적 소통 | 세계에서 가장 권위 있는 관리 명언
- 동료 부하 | 직장 & Nbsp
- 패션 인물 | 판빙빙빙의 남자들은 모습을 담고, 가슴은 반으로 드러났다.
- 동료 부하 | 다섯 가지 방법 이 직장 의 호인 을 만들다
- 사장이 함께 일하다 | 자주 회의를 하는 것은 좋은 일이냐 나쁜 일이냐?
- 캐주얼 | 프랑스 톱 패딩 브랜드 몬클러 신상 출시
- 사장이 함께 일하다 | 사장은 검은색 정서가 공교롭게도 접수했다
- 회사 등록 | 주식회사 등록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