석탄 자원세 초안은 연말 & Nbsp; & Nbsp; & Nbsp; 세율은 3 ∼ 5%%
왁자지껄하다
자원세
전면 개정된 목소리는 재기하고 이러한 논쟁은 더 이상'종가'가 아니라 구체적인 세율을 언제 개정할 것인가.
본 신문은 재정부에서 그동안 재정부 세정사가 이미 중국 광업연합회에 자원세를 부과하는 방안을 의뢰했다고 밝혔다.
“9월 세정사지방세처의 책임자는 광업협회, 기업 대표좌담에 의견을 모으고 이 좌담회에서 업종협회와 광업회사들이 많이 불평하고 있다 ”고 말했다.
이번 좌담회에 참석한 한 사람이 본보에 대해 말했다.
지난 5월 중앙 신강근무회의를 앞두고 자원세개혁이 먼저 신강에서 출발했지만 원유와 천연가스를 향하여 5% 세율에 따라 통일적으로 징수했다.
두 달 후 자원세 개혁은 서부 12성 지역으로 확대되었다.
"올해 내놓을 가능성은 비교적 작고 광업연합회가 아직 완료되지 않았고, 이후에도 의견을 구하는 것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11월 3일 중국 광업연합회 한 인사가 본보 인터뷰를 받고 있는 가운데 내년 초부터 추진할 수 있는 것이 좋다.
올 연말 까지 광업 연합회 가 반드시 작성될 것 이다
석탄 자원세 징수 초안
.
이 좌담회에 참가한 한 한 사람은 현재 각 측이 3 ~5%의 세율을 비교적 선호하고 지역 차별세율을 실행하고 있다고 말했다.
"아직까지는 아직 확정되지 않았다."
상술한 인사.
방금 출범한 《중공중앙에서 국민경제와 사회발전의 12개 5년째 계획의 건의 》 중 자원세에 대한 전문적 입장은 자원세의 개세를 추진하고 자원세를 전면 개혁하고 환경보호세를 징수하고 자원성 제품 가격과 요소 시장개혁을 심화시켜 석유, 석유, 가스, 광산 등 자원 제품 가격을 순화할 것을 건의한다.
우리나라의 석탄 자원세의 현행 징수 방식은 여전히 재고, 세율 방면에서 초탄 자원세 세액을 제외한 8위안 / 톤으로 통일하고, 각 지역의 기타 석탄 종세율은 3위안 / 톤 가량이다.
바둑 자원세 개혁
자원세 개혁에 대해 재세부와 광업업체들이 여러 차례 논란을 벌였고 특히 석탄업계의 논란은 나날이 치열해지고 있다. 그러나 나중에 지방정부는 자원세 개혁을 공개적으로 지지하고, 특히 서부 성도, 자원세 개혁이 필수적이다.
국토 자원 부서의 관리가 본보 인터뷰를 받고 있다고 말했다.
국가개발은행 컨설턴트 루크는 그동안 본보 인터뷰를 받았을 때 석탄기업의 경제적 효익이 좋다며 자원 기업에서 순위를 차지했다.
또한 자원세개혁은 석탄업에 대해 ‘ 온화과도, 점차적으로 향상 ’ 의 원칙에 따라 소폭, 안정적으로 추진하고, 증가한 세과부담은 무겁지 않고, 석탄 업계에 영향을 미친다.
2009년 전국 석탄 생산량과 현재 가격에 따라 연간 자원세는 300억 위안이 되지 않아 구조적 감세 5000억 위안의 6% 에 불과하다.
에너지 기업의 현재 이익 능력에 따라 자체적으로 소화할 수 있다.
위크스 표시.
변칙의 영향에 대해서도 유크는 다른 에너지 제품 (석탄처럼)이 단기간에 보면 자원세 개혁으로 세금 증가가 많지 않아 가격 상승이 한계가 있다고 생각한다.
"중장기적으로 보면 가격 변동은 여전히 시장 수급관계에 달려 있다. 가격 상승 후 하류 수요량을 줄이고 불합리적인 수요를 억제하고 물가를 억제하는 역할을 할 수 있다"고 말했다.
위크스 표시.
재세 부문에 대한 관점은 업계에서 인정하지 않는다. 중국 석탄공업협회 및 기타 업계 협회는 거의 이구동성: 광업기업은 현재 세금이 적중하고 자원세 개혁에 적합하지 않으며, 자원세율은 1 ~3%에 해당한다.
회북 광업 회장 왕명승은 앞서 양회에서 석탄기업이 실제로 납부하는 세수는 18% 가량으로 각종 정책적 기금과 비용을 포함해 실제 세금은 30% 를 넘어섰다.
“3.5%~5%의 세율로 자원세를 제시하면 2009년 11월 석탄세는 14위안 /톤에서 20위안 /톤당, 석탄세액은 예전 6배, 석탄기업의 총체세비 부담이 32% 넘을 것이다.”
왕명승설.
광산주의선왕국 주석은 최근 각종 석탄 생산업체가 특히 대형 석탄 생산업체의 세금이 과중하여 기업의 기업 경영 부담을 가중시켰다.
이에 따라 소비형 부가가치세 정책을 가속화하고 자원세 징수 기준을 유지하고 다른 세비를 적당히 감면하겠다고 제안했다.
{page ubreak}
세율 고저
중국 탄탄공협회에 따르면 현재 석탄자원에 대한 세금은 자원세, 광산 자원 보상비, 탐광권 사용료, 탐광권 가격과 채광권 사용료, 채광권 사용료, 채광권 가격을 포함하고 있다.
또 각 부서는 석탄기업에 철도건설기금, 광산환경관리보증금, 항구 건설비를 징수하고, 일부 지방정부는 석탄을 지속적으로 발전할 수 있는 기금, 탄광발전기금, 탄산발전기금, 석탄가격 조절 기금 등을 징수하고 있다.
"이것은 어리석은 빚이다. 특히 지방 정부가 교묘하게 징수한 세비 품종들을 들어 본 적이 없다."
중국 석탄 공업협회의 한 관리가 매우 분개하다.
현재 석탄 업계의 세비에 대해서도 중국 자원세 부담은 낮지만 광산 자원을 둘러싼 각종 비용은 눈에 띄고 있다.
이에 따라 유크는 자원세 개혁을 위한 공간, 합리적인 기업 세비 부담, 자원세 개혁 방안 실시 후, 위반, 월권의 수수료 기금을 취소하고 광산 자원 수금 관리를 강화하고, 자원세 개혁의 지속적인 추진을 보장해야 한다.
이는 현재 자원세의 세율이 너무 높지 않다는 뜻이다. "10%를 넘지 않을 것이다"며 "그렇지 않으면 기업이 뼈를 상하게 된다"고 말했다.
상술한 중국 광업연합회 인사들.
내몽골 석림곽리맹을 예로 이 구역의 대부분 광산은 노천에서 채굴한 갈탄이다.
현재 원탄 자원세는 1톤당 3.2위안이고, 현재 석탄 전체의 세금은 18% 가량에서 징수한 것처럼 바꾸고 있으며, 만약 가격을 징수한 것으로 인하여 있기 때문이다.
부가세율 조정
17%로 4퍼센트 올랐다.
석림곽 리그 재정국의 한 관리가 이렇게 말했다.
이 관원들은 석탄 기업과 하류 기업의 생산부담을 늘리지 않고 연탄 자원세율을 3 ~8%의 범위 사이에 징수할 수 있다고 판단했다. 이런 기업의 전체 세율은 18 ~23%가량 유지하면서 기업의 부담을 가중시키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 관련 읽기
- 터뜨릴 거야. | 리랑 왕준홍: 젊어졌고, 단지 시대의 입장권 한 장
- 업종 종합 서술 | 카펫을 기능성 기성섬유로 바꾸는 새 공정
- 업종 종합 서술 | 핀란드는 적외선감기술 분류 폐구 방직품을 내놓았다
- 업종 종합 서술 | 장쑤 성
- 업종 종합 서술 | 전통 방직 업계의 혁신: 패션 창의산업에 매진하다
- 업종 종합 서술 | 국제 올림픽 체육 의류 공급상 안달 스포츠 2.42% 혁신
- 업종 종합 서술 | 국산 운동복 브랜드'패션경'을 잘 읽어야 돼요.
- 업종 종합 서술 | 한국 포기 중국 집 지위 학자: 포기 붐
- 업종 종합 서술 | 한국 정부 는 WTO 개발 중국 의 지위 인식 및 대응 방향
- 업종 종합 서술 | 물가 6국 방직 의류 산업 생산에너지 합작으로 출항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