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낡은 복장 회수: 사회적 책임 뿐 아니라

2010/10/20 13:59:00 59

낡은 복장 을 회수 하다

당신이 일본 옷가게에 들어올 때, 아름다운 디자인은 물론, 전문적으로 회수하는 카운터가 있다.

현재 일본 주요 의류 생산 기업은 이미 설립되었다

낡은 복장 회수 체계

.

이것은 그들이 이것을 한 가지로 생각하기 때문이다

사회적 책임

또한 소비자들의 폐기의상을 충족시키기 위해 더욱 효율성을 높였다.


일본 유니폼 업체가 회수 사슬을 만들어 대대적으로 폐기된 복장 상품을 회수하기 시작했다.

회수 후, 그들은 유엔 난민서에 송도국의 난민서에 헌납할 수 있도록 효과적으로 처리해야 한다.

입을 수 없는 옷은 단열재료를 생산하고 장갑이나 발전 연료를 생산하는 데 사용된다.


이 항목은 2006년 9월부터 시작된다.

1년 동안의 운영을 거쳐 효과는 양호하고 이듬해부터 이 계획을 계속 펼쳤다.

지난해까지 이들은 이미 262만 건이 판매했던 의상을 회수하고 약 90%가 개발도상국에 기부했다.

이 프로젝트는 그들에게 어떤 실질적인 효율을 가져오지 않았지만, 더 많은 일본 사용자가 그들의 가게로 돌아와 낡은 의상을 그들에게 돌려주고, 입었던 옷의 의견은 그들에게 돌려준다.

이로부터 그들은 다른 것을 보았다

수요

다시 돌아오는 의류 섬유 소재로 옷을 생산한다.

지금 그들은 이미 이 프로젝트를 시작하고 있다.


지난해 말 일본 도쿄의 또 다른 의류 제조업체인 은와드 산사 (OnwardkayamaCo)도 이 회사를 이용해 전국에 설립한 상업 의류 소매점을 이용해 판매한 의류 상품을 회수하겠다고 발표했다.

그 목적은 난민에게 낡은 옷을 기증하는 것이 아니라 낡은 옷을 다시 사선으로 만들어 장갑과 카펫을 생산하는 것이다.

오늘까지 이 회사는 폐기섬유로 4만 7000켤레를 생산해 비영리기관에 기부해 생산된 3000장을 유엔 난민사무서에 건네주었다.


이 일을 담당하는 고용원은 기자에게 “의류 생산자로서 재활용 상품을 회수하는 것은 사회적 책임을 이행하는 것이며 동시에 인류를 위해 공헌한다 ”고 말했다.


이후 일본 의류 제조업체 6곳도 움직여 비슷한 회수 사업을 확립했다.

일부 회사는 폐구 복장을 이용하여 생물 에틸알코올, 대체 휘발유를 대체하는 연료 등을 만들기 시작했다.

그들은 직접 효율을 얻지 못했지만, 이 회사들은 하루 아침에 발견한 뒤 처음으로 회수 사업을 설립한 뒤 고객의 회화율이 크게 높아져 전대미문의 효익을 창출했다.

이로써 일본 교육계는 이런 추세가 미래 글로벌 소비의 방향이 될 것이라는 것을 주목하고 있다.

일본 문화여대 대변인은 "고객이 낡은 옷을 가게로 가져가 새 옷을 사야 한다고 말했다.

이런 반전객이 가져온 경제적 효과는 비할 수 없다.

고객이 점점 의식적으로 발견되기 때문에 그들이 사용한 의상은 사용할 수 있다.

이로써 일본의 새로운 회수 항목을 활용해 수익을 창출하는 바람이 불고 있다.


제조업은 보호환경을 자신의 분내의 일부분이라고 인식하고 있다.

일본 의류공업위원회 을은 200개 회원 단위를 보유하고 있으며 실제 행동으로 환경문제에 대응해야 할 계획을 세우고 단순포장과 제품 회수 체계와 과도한 제품으로 효율을 높여야 한다고 덧붙였다.


일본이 이런 소비 추세가 우연은 아니다.

이런 풍조를 조성하는 원인은 전 세계의 금융위기를 석권하는 데 덕분이다.

2008년 이래로 일본 의류 가게에 들어가는 고객이 점점 적어지고 있다.

고가의 가격은 수중에 갈수록 빡빡해지는 고객을 멈추게 하고, 많은 젊은이들은 남의 헌 옷을 입어도 신형을 사지 않는다.

이것은 정말 급히 의류 사장을 망가뜨렸다.

그래서 그들은 이런 생재의 도를 생각해낼 수밖에 없었다.

이와 함께 장사는 환경문제와 사회적 책임과 관련이 있을 뿐만 아니라 소비와 밀접한 관계를 맺는 것을 촉구하는 것이다.

일본의 소매점 주인은 낡은 옷을 이용해 소비 분야의 물도 다 쓸 수 있다고 말했다.

이런 이념이 회사의 공감대가 되면 그들의 효율도 나온다.


그러나 낡은 복장을 회수하는 것도 많은 문제다.

일본 경제무역공업부에 따르면 일본은 지난해 22.1%의 의류 및 기타 섬유 제품의 회수 이용을 받아 철강 공업보다 훨씬 낮다고 보도했다.

철강 공업의 생산품 회수율이 88.5% 에 달하며 알루미늄 생산품 회수율이 더욱 높으며 93.4% 에 이른다.

방직 의상 회수율이 낮아지는 주요 원인은 일본 의류 기업에서 자신의 상점이 없다는 것이다.

회수 사업에 추가 투자가 필요하다면 중소방직 기업에게 무거운 재정부담을 야기할 것이다.

따라서 회수 체계를 확립해야 대기업만 할 수 있다.


그러나 일본 교육계는 "미래에 일본이 저렴한 회수 체계를 확립하고 중소의류 기업을 포함해야 한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 관련 읽기

리얼비스, 늑대 일곱 마리 등 의류 브랜드가 불합격되었다.

즉시 뉴스
|
2010/10/20 13:58:00
43

코랄 패딩

즉시 뉴스
|
2010/10/20 13:56:00
191

차 용 방직품 은 어떻게 품질 으로 시장 을 이기는가

즉시 뉴스
|
2010/10/20 13:54:00
56

돌사자면 보조재 유행 상해 풍미

즉시 뉴스
|
2010/10/20 13:06:00
40

의상 ‘방명품 ’은 실제 독주 갈증 & Nbsp; 자주 혁신 이 관건이다

즉시 뉴스
|
2010/10/19 14:54:00
51
다음 문장을 읽다

2010 중국 패션 내의제 출시 김봉황상 Z8 이 유일하게 포위된 남자 팬티 브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