캔버스 신발의 부흥을 자세히 말하다.
10월 18일 뉴스는'탈옥'을 보기 전에, 우리는 캔버스 신발이 길거리 소년의 가장 사랑인 줄 알았는데 35세 남자를 생각해 본 적이 없다.캔버스 슈즈그렇게 멋지게 입어서 머리를 빡빡 깎아 죄수복을 입고 그럴 수 있다.'탈옥 '이후 우리는 꿈에서 깨어난 듯 흰 셔츠 +검은 양복 +캔버스 +스니커즈 +싱글 입가에 15도를 올리며 독보적인 스타일을 완성한 남자, 원래 캔버스 신발은 이렇게 신어도 되는데, 스니커즈를 신으면'미'처럼 멋있는 것!
세계 최고의'장수'의 신발은 아무래도 트렌치 슈즈가 아닐 것 같다. 환조풍, 운동풍, 화사한 바람, 중금속 굴풍이 어떻게 불지, 캔버스 신발은 재주가 있다. 운동 기술을 가장 중시하는 NIKE, 캔버스 신발'유행 필수품'의 지위를 인정할 수밖에 없다. 올 봄 여름 캔버스 슈즈를 보며 꽃봉투를 노는 것이다.
역사와 고전 이야기
시세의 영웅을 만든다. 캔버스 신발의 역사에서도 말이 통한다.첫 번째 스니커즈인 컨버세어스타는 제1차 세계대전 기간의 1917년, 전쟁이 민생 불황, 저작업장의 캔버스와 고무신을 만들어낸 것은 시대적 산물, 인내성 세탁기 세탁기 세탁기 세탁기 세탁기 세탁기 세탁기 세탁 가능, 지금까지 세계 매출이 6억 켤레를 넘어 전 세계 싱글의 일종판매기록
캔버스 와 고무 를 어떻게 완벽하게 접착시켰는지 애초에 발명인이 여러 가지 방법을 시도해 볼 수 없었는데, 단숨에 캔버스 와 고무 를 난로에 던져 놓지 않았다고 하는데 고무 ‘유화’와 캔버스가 들러붙은 이 ‘아름다운 교합’을 조성하면 캔버스 신발이 100년의 기적을 붉게 만들었다.
1970, 80년대 2차 대전 후 경기가 회복되자 정상에 오르는 등 각종 운동경기가 왕성하게 발전해 왔지만, 지금은 피치 없이 보호하는 캔버스 신발을 신고 농구를 할 수 없었지만, 아직 쿠션 등 스포츠 기술이 없었던 그때는 미국 정신의 NBA 농구장에서 하나하나 캔버스 슈즈를 신고, 캔버스 슈즈를 발돋움하고, 거의 5, 6학년 학생들의 어린 시절의 추억 속에도 적지 않았다.
그래서 1960년부터 80년대에 창립된 스포츠 브랜드, 클래식신발리도 풍운 스니커즈를 빼놓을 수 없는 퍼니와 VANS 등을 포함해 각 집마다 다른 로고 부호 가 활발한 스니커즈의 변화에 활발한 표정으로 최근 몇 년 동안 쟁쟁 을 일으키며 이 브랜드 부흥이나 몸값을 계속 오르게 하고 있다. 원소에 패션감각을 더하면 가장 개성화된 트렌디한 맛이다. 스니커즈도'스니커즈, 모피, 데님, 데님, 코틴, 코르덴 등이 적용된다.
유행 추세
Convese는 국내 소비자들이 가장 익숙한 캔버스 브랜드, 2년 전에 이탈리아, 일본의 캔버스 슈즈다.이태리선은 트렌디하고 우아한 스타일로 2년 동안 유행하는 스포츠 패션패션과 레일, 소재는 가죽을 위주로, 단가 전통적인 캔버스 신발이 높고, 일본선은 젊고 색깔이 찬란하고 찬란하고 디자인감도 전통적인 미국 라인의 캔버스 슈즈보다 짙다.
포니의 클래식 스니커즈는 일반 스니커즈와 다름없다. 한 번 보고 다시 만져보면 피질의 본색을 놀라게 한다. 낡은 처리와 다양한 재질의 맞춤과 선명하게 물들인 색으로 물들인다. 포니슈즈는 군대에서 가장 많은 기본 군종 2병의 뜻으로 포니의 대중화 시장을 호응한다.
VANS 스니커즈 다원 소재의 아이디어가 더 미치고, 재질의 맞춤법으로 물물결 LO7361을 노는 등 2년 동안 일본의 디자인감이 패션계에서 주목받고 있다. 예를 들어 목촌에서 입는 LV 바둑판은 유행에 민감도가 높은 홍콩, 일본, 특히 몰색 가죽으로 표면 마모의 디자인도 특히 특이하다. 다른 소틀랜드무늬 플란넬, 코르덴, 덴브도 있다.{page ubreak}
대비, 선명한 색도 봄 여름 캔버스 슈즈의 특색으로 컨버즈처럼 전통적인 화이트 고무창까지 신발과 함께 한결 같은 디자인으로 형광에 가까운 노란색과 녹색으로 봄 여름 염양 아래에서 누구보다 가장 풍광을 선사하고 있다.겉치레를 하지 않는 반조 처리 수법도 올해 봄 여름 중점이다.Converse 일본선 디자인감이 짙고, 올 봄 여름에 습기 농구 신발을 갈아입힌 로고가 캔버스 신발에 신발통에 다른 물감 상자로 연결해 처리해 화이트 컬러에 도홍을 맞추면 여름 디저트 착용에 가장 적합하다.
회고의 전위간 에서 걷다
그 해, 캔버스 신발은 무슨 장난이었을까? 군화의 밑, 역력의 생명.지금은 패션의 왕이 되었다는 것을 누가 생각할 수 있을까, 그 옛말에 반사철을 신으면 캔버스 신발을 신는 것이 두렵지 않다.
범포 신발은 무서운 시절인 1917년, 제1차 세계대전 시기에 태어났다.전쟁은 경기 침체로 가죽은 마화, 안장, 패널, 털은 군복을 했다.시장에는 저렴한 캔버스와 고무, 인간의 지혜의 빛을 녹여 중화된 캔버스 신발을 만들었다.첫번째 캔버스 신발은 ConverseAllstar, 지금까지 Converse 캔버스 스니커즈의 전 세계 매출이 6억 켤레를 넘어 존경할 만한 세계 기록을 기록했다.
당시 쿠션과 통기공 없이 NBA 의 선수들은 캔버스 슈즈를 농구장에서 옆으로 미끄러져 비틀거리며 미국 정신은 마찰계수처럼 강대해서 밑이 없는 양말을 발명해 양말 하나에 양말을 고정시켜 당시 캔버스 슈즈와 가장 잘 어울리는 코디가 되었다.
1960년대 말기, 더비틀스는 영화'노란 잠수함', 디자이너 중 영감을 얻으며 캔버스 신발에 낙서를 하기 시작했다.신발은 화포가 되고, 캔버스 신발은 함어신을 뒤적거리고, 그 층은 발에서 머리를 올려 운동장비에서 예술품으로 변한다.설계 요소가 생기고, 범포 신발은 지혜와 용기를 겸비해서 몇 획을 그리면 세상에 하나뿐인 범포 신발이 생겨서, 칭찬할 만한 자랑을 지니고, 그림을 그리면 물결을 치며, 경공은 이렇게 연습했다.신발끈도 놀고 색깔도 놀고 스타일링도 하고, 캔버스 신발도 있고, 돈이 있으면 그대로 놀 돈이 없으니, 싸게 놀 필요는 없다.
제조사들도 캔버스 신발, 복고, 운동, 화려한, 중금속, 로큰롤, 앙모놀기, 가죽, 데님...현재 높은 고가의 사치 브랜드들도 흔히 천하게 캔버스 슈즈를 즐기고 있으며, 예를 들면 DiorHomme, 예를 들면 PaulSmith, 보통 캔버스 신발의 몸값이 더욱 높아진다.
스니커즈와 5가지 조언
캔버스 슈즈는 아무리 잘 맞춰도 좋다. 자신의 스타일을 신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청바지를 매치하는 것이 가장 안전하고, 아무리 조화롭지 않더라도 충돌의 갈등 미감을 만들어낼 수 있다.올 봄 여름 가장 in 패션의 트렌드를 엿볼 수 있을 만큼 브랜드 마케팅이 한결같다.
● 갈등의 로맨틱, 여자 봄 여름 필수 시폰 양장, 캔버스 슈즈를 매치해 스타일링을 중성, 발랄한 노선, 다채로운 스타킹이나 반통 양말도 화룡점정 효과가 있다.
● 도시의 아녀자, 양복에 가죽 스니커즈를 매치해 어두운 색, 낡은 디자인을 선호한다.
● 캐주얼 데님, 캔버스 신발과 청바지가 가장 잘 어울린다. 특히 좁은 튜브 슬랙스.
● 시크한 스포츠 소녀, 포켓 스커트에 하이웨이브나 특유의 하이힐을 매치했지만 날씬한 긴 다리가 가장 잘 어울린다.
● 아무리 걸쳐도 되는 캔버스 슈즈, 유일한 금기는 파산 바지다. 캔버스 신발이 좁고 납작해서 시각적으로 거의 떨어지는 파렴치바지는 오히려 작은 발처럼 가볍다.
- 관련 읽기
- 매일 첫머리 | 국경절 앨범: 방직 업종은 과학 기술 패션 녹색 으로 조국 에 축례, 열병 조력!
- 뉴스 택배 | 견증 영예 영광 축제 나 — 북복 패션 전파 학원 사생 참석 중화인민공화국 성립 70주년 열병과 군중 시위
- 뉴스 택배 | 조국에 축례인 베이징 패션 지주가 국경절 70주년 대경제 복장 임무를 원만히 완수하였다
- 협회 동태 | 제15회 아시아 방직 회의 및 제9회 중국 방직 학술 연회 개최
- 전시회 뉴스 | 세계 산업 의 새로운 추세 를 모두 탐색하여 ‘ 일대 일로 ’ 방직 협력 포럼 이 성대하게 열리다
- 협회 동태 | 70년 연마에 연마하여 중국 방직업이 세계 정상의 노정을 점검하다
- 협회 동태 | 중방원: 63년 변화 행렬 불변의 전승과 사명
- 매일 첫머리 | 공화국 창립 70주년: 방직자 영예기념장!업종의 자랑
- 구두시장 | 구두도 검은 과학기술 중국 최초의 무원 지능 컨트롤 구두 세계 최초!
- 추천 | 세계 경제와 환경대회, 중국 최초의 무원 지능 지능 지온 구두 경염 만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