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초문화 견우직녀의 감동적인 사랑

2010/8/13 10:31:00 119

우랑의 여자는 사람을 감동시킨다

  

우랑

직녀는 우리나라에서 가장 유명한 민간 전설로 우리나라 인민의 가장 별에 관한 이야기이다.

이 이야기는 누가 제일 먼저 말했는지, 언제부터 민간 유전 - 이 두 가지 문제는 이미 어떤 사람이 고증했는지 모른다.

남북조 시대에 쓰인 《 형초세기 》 에는 천하의 동쪽에 직녀가 있고 천제의 아들도 있다.

해마다 바디바디를 짜고 구름무늬 천복을 짜다.

천제는 혼자 있는 것을 동정하고, 하서와 견우랑에게 시집갈 수 있다.

시집간 후에 마침내 천을 짜다.

천제는 노하여 하동으로 돌아가라고 명령하였다.

매년 7월 7일 밤, 강을 건너다.


직녀에 관해 고서에는 아직도 몇 군데 그녀를 언급했다.

'후한서 ·천문지','직녀, 천자진녀 '

‘사기 ’: 삼성, 하늘기동단, 천녀도 ’

‘ 초림대두기 ’: 천하의 동쪽, 별이 있고, 근본 아래에서 직녀라고 한다.

하늘은 바로 우리가 밤에 본 그 하늘을 가로지르는 광대였다. 우리나라 고인들도 그것을 은하, 천항, 천항, 은하, 은하, 은하, 명하, 추위 등이다.

지금 천문학학자는 그것을 은하라고 부른다.

직녀성은 은하의 동쪽에 있으며, 그 서명은 Veg이다.

이전에 우리나라 사람들은 하늘을 208박과 삼환으로 나누고, 현재 전 세계의 천문학학자공은 하늘을 888개의 별자리로 나눌 것이다.

직녀성은 천금 별자리에서 가장 빛나는 항성이다.

인근 은하에 거의 같은 별들이 십자가로 늘어서 있는데, 그 다섯 별은 백조석이다.

은하의 서쪽은 남쪽을 조금 위해선 세 개의 별이 가까워졌고, 중간에 비교적 밝은 별은 우랑별이고, 견우성이라 부르고, 우리나라는 옛부터'하구','하구','황고모','황고모 '서명은 알타리아다.

소는 독수리자리에서 가장 빛나는 항성이다.

그것은 양쪽 두 개의 밝기가 작은 별과 때로는 사람들이 합쳐 ‘멜대별 ’이라고 부른다.

신화에서 옆에 있는 두 별은 우랑과 소생의 아이라고 했다.

백조는 은하수에서 떠돌아다니며 강가에 한 아가씨가 천을 짜고 있고, 맞은편에 한 목축인이 두 아이를 데리고 소를 방목하고 있다.

이것은 얼마나 아름다운 그림입니까?



 

송대 어인 진관도 견우직녀라는 비극에 기쁨을 띠고 환락에 슬픈 이야기에 설렘을 자아냈다. 그는 이 감동적인 이야기의 의미를 장단구로 교묘하게 표현했다.

오작교 선은 단어에서 매우 아름다운 한 곡이다.


섬운 구름이 교묘하게

비성

원한을 전하고 은한이 아득히 어둡다.


금풍옥이슬이 상봉되자 세상은 무수히 많다.


부드러운 마음은 물처럼, 좋은 시기는 꿈처럼, 오작교 귀로를 참으며.


두 정이 오래되면 어찌 해질 무렵인가.


예전에 우리 나라에서 많은 사람들이 견우와 직녀가 정말 칠석에 강을 건너서 한 번 만났다고 믿었다.

그날 밤, 여자들은 모두 바늘을 꿰뚫고 백성을 구걸하며, 과과류로 여자 스타를 제사했다.

경극, 연극, 연극, 연극, 연극, 연극, 각지의 지방 극에는 대부분 ‘ 견우직녀 ’ 라는 극이 있다.


연극에서 소는 농촌에서 소를 놓는 아이다.

그는 형을 도와 농사를 짓는 것을 돕지 않으려고 하지 않으니 형수와 수레를 도와주려 하지 않는다.

소랑은 그저 놀기만 하고 이상한 환상만을 좋아한다.

그의 가장 친한 친구는 그가 지키는 늙은 소다.

어느 날 그는 몽환에서 하늘의 선경을 보았다.

그는 늙은 소를 끌고 하늘로 떠났다.

하늘에는 직녀가 내려와 인간의 따뜻함을 누리고 싶어한다.

왕모 마마는 가엾은 직녀의 외롭고, 김동옥녀와 까치가 직녀를 천애의 해각으로 데리고 소와 만나게 했다.

‘ 금풍옥루가 상봉하다 ’는 그야말로 “ 승리는 세상에는 무수한 것이다.

한 쌍의 애인이 아득히 먼 하늘과 구름 위를 보내어 신혼여행을 떠났다.

{page ubreak}



 

소와 랑은 하늘의 승세를 두루 헤엄쳐 보았지만, 세월이 오래도록 느껴졌다.

평범하다

기발한 것이 없다.

직녀는 계속 비단비단의 천의로 늘 그를 모시지 못한다.

견우랑은 점점 지루해지고, 또 김동에게서 집안을 알게 된 사람들은 매일 그를 돌아가기를 바라며 집으로 돌아가는 의사를 직녀에게 알렸다.

직녀는 그와 함께 땅으로 올라가 그 귀여운 봄을 즐기기로 결심했다.

아쉽게도 일이 밀접하지 않아서 서왕모에게 알렸다.

그녀는 와서 옥비녀로 은하를 긋고 우랑과 직녀를 격리시켜 매년 칠석에 까치가 육교로 만들어서 그들에게 강을 한번 만나게 했다.

소랑은 인간으로 돌아가서 어머니와 오빠, 형수님을 다시 만나게 되어 기쁩니다.

그로부터 그는 더 이상 게으름을 피우지 않고 더 이상 쓸데없는 환상을 하지 않고 매일 열심히 일한다.

그는 현실 생활에서도 아름다움을 창조할 수 있다는 것을 깨달았다.

그는 진흙의 향기를 맡아서 생활의 의미를 꿰뚫었다.

그의 유일한 안타까움은 사랑하는 직녀가 땅으로 올라와 함께 일하며 인간의 따뜻함을 즐길 수 없다는 것이다.

그러나 매년 칠석에 한 번씩 만날 수 있는데, 그것은 이미 영별보다 훨씬 좋아졌다.


한 연극에는 몇 곡이 있는데, 그 중 한 곡은 유붕이 만든 ‘까치상회 ’:


어느 세월이 지났는지 누가 알겠는가?


나이가 얼마나 되는지 누가 알겠는가?


나이를 다 먹었으니, 정말 얻기 어렵다

칠석

좋은 밤


또 한없이 슬픈 슬픔으로 마주쳤다

오작교

.


꿈은 길고 밤이 짧으면 언제나 정이 든다.


동산의 새벽별이 나타나자 날이 곧 밝을 것이다.


어찌할 수 있겠는가, 까치가 자꾸 떠들어, 사람을 분배하게 한다.


내년의 칠석에 어서 올 수밖에 없다.


오늘까지 우리 나라에는 견우와 직녀 두 별이 매년 칠석칠석에 강을 건너 만나게 되자 많은 여성들은 아직도 밤새 직녀에게 공교롭게 지내고 있다.

아깝게도 과학은 견우직녀라는 이야기가 사실이 아니다. 그것은 단지 시적인 신화일 뿐이다.

최근 몇 년 동안 천문학의 진보로 우리는 이 항성에 대해 다른 항성과 은하에 대해 모두 예전보다 많이 알게 되었다.

은하수는 결코 강과 은하에 물이 한 방울도 없고 다리도 없다.

그것은 많은 항성과 성운의 집합으로 큰 망원경으로 볼 수 있다.

견우직녀 두 별은 절대적인 ‘항구 ’는 아니지만 칠석마다 상대방을 향해 움직이는 것을 알아볼 수 없다. 물론 ‘도하 ’를 더 말할 수 없다.

매년 칠석에는 여전히 강의 동쪽에 있고, 강이 서쪽에는 서로 강을 바라보며 탄식하고 있다.

과학의 진보가 그들의 미몽을 깨뜨렸다. 이는 저자가 조설근이 태허허허한 환경의 브랜드에서 만들어진 대련을 떠올리게 했다.


두터운 땅이 높고, 고금의 정을 탄식하면 끝이 없다.


미련한 남자와 딸을 원망하고, 불쌍한 바람과 구름이 빚을 갚기 어렵다.



항성의 ‘ 항성 ’ 자는 단지 행성의 ‘ 행 ’ 자와 상대적으로 말하일 뿐이다.

실제로 하늘에는 별은 절대적으로 “ 항구 ”; 모든 별은 움직이고, 움직임이 적었을 뿐이다.

뉴랑별은 매년 천구에서 0.658각을 이동하고 있으며, 초당 26천미터 (시속 93600킬로미터) 의 속도로 우리를 밖으로 뛰고 있다.

그래서 소랑별은 지상에서 가장 빠른 여객기에 비해 몇 십 배나 빠르다.

직녀는 조금 천천히 움직이지만 여자 100미터 경기에서 우승할 수 있다.

그녀는 해마다 천구에서 0.345각을 이동하는데 초당 14킬로미터의 속도로 우리를 떠나는 행위가 밖으로 나간다.

{page ubreak}


견우와 직녀는 태양보다 훨씬 크고 밝다.

왜 우리는 두 작은 빛으로 보이는가? 그것은 두 개의 항성은 태양보다 훨씬 멀리 있기 때문이다.

우랑의 광도는 태양의 10.5배, 직경 7할로, 품질은 거의 7할이다.

직녀의 광도는 태양의 60배, 직경은 태양의 2.76배, 품질은 거의 태양의 3배와 같다.

그래서 직녀가 견우보다 커서, 우랑보다 밝고, 우랑보다 커서, 우랑의 큰누나다.

우랑은 우리보다 154조 천미터이고 태양보다 100만배, 직녀는 250조천미터 떨어져 태양보다 170만 배나 된다.

직녀는 우랑보다 훨씬 좋고 밝기도 좋고, 멀리서도 좋고, 그래서 우리 두 별이 비슷해 보인다.

견우별에서 온 것만으로는 16년 4개월이 필요하다. 직녀별에서만 오는 26년 5개월이 필요하다.

견우직녀 양성은 같은 방향이 아니라 양성 사이의 거리는 16.4광년이다.

무선 전파의 속도는 빛과 마찬가지로 우랑에게 무선 전화를 걸고 직녀를 기다리려면 32년 만에 회신을 받을 가능성이 있다.


항성은 크기, 광도, 온도, 색상 면에서 차이가 매우 많지만 품질은 비슷하다.

20세기 이래로 천문학학자들은 많은 항성을 분별하여 생물학자가 동식물을 분류하는 것 같다.


과학자들은 일광과 별빛이 모두 원자에서 올 수 있다는 것을 증명했다.

이에 따라 견우와 직녀는 두 개의 별도 매우 큰 원자탄이라고 할 수 있다.

그것들은 뱃속의 원자를 빛으로 변할 수 있다.

인류는 그들의 찬란한 빛을 감상할 때, 결국 애틋한 감동적인 이야기를 환상한다.


동화와 신선의 이야기는 물질문명의 진보로 소멸되지 않는다.

이들은 소년들의 환상력을 높일 수 있으며 성인의 아마추어의 소일과 다양한 예술의 원료로 활용할 수 있다.

중국의 견우직녀는 그리스의 오드세이드, 김양모, 프랑스의 니벨렌 지환 등을 병렬할 수 있다.

매년 칠석에, 모두들 계속해서 견우직녀라는 이야기를 꺼내: 이 풍요로운 신화를 감상할 수 있으며, 한편으로는 기회로 과학자가 우리를 위해 발견한 많은 별에 대한 새로운 지식을 주의하게 한다.

  • 관련 읽기

견우직녀 사랑 이야기

복식 문화
|
2010/8/13 10:09:00
140

아시아 국가 각 민족 복장 의 총괄

복식 문화
|
2010/8/11 14:25:00
301

宋明传承:服饰经典传播

복식 문화
|
2010/8/7 17:17:00
212

복식과 매개: 후복 연의2

복식 문화
|
2010/8/6 16:54:00
108

복식과 매개: 호복 연의 (1)

복식 문화
|
2010/8/3 17:27:00
76
다음 문장을 읽다

Calvin &Nbsp; Klein 홍콩의 판도 확장

패션계는 최근 몇 시즌 컴백 기본, 스타일리시한 세부적인 아이템을 선보이며 스타일을 잃지 않는 스타일의 대표적인 인물로, Calvin 클린을 빼놓을 수 없다.브랜드의 부선 시리즈 Cck, 최근 디자인은 고급 명품 품의 스타일을 점포해 심플한 모델 및 직장인들이 추첨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