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제26회 체박회 멋진 기록
국가체육총국, 중화전국체육총회, 중국 올림픽 위원회, 중국 체육용품 산업연합회, 중국 체육 과학학회 주최, 국가 체육 총국 체육 기구 장비 센터, 화흥 스포츠 용품 발전센터가 개최하는 2010 (26회) 중 국제 스포츠 용품 박람회, 2010년 5월 20일 베이징 신국제전시센터에서 성대한 개막식을 개최, 본격적으로 4일간의 제26회 엑스포막을 열었다.
유붕 국가체육총국 부국장 양수안, 상무부, 국가상공상 행정관리총국, 국가지식소유권국, 국가질감검검역총국, 국가표준화관리위원회, 국가인증인증관리위원회 등 부위와 관련기관이 개막식에 참석했다.
개막식에 참석한 게스트는 일본과 한국 체육용품 관련 협회 관원 및 프랑스 폴란드 아랍에미리트 등 국가주화대사관 대표도 포함됐다.
개막식은 국가체육총국 체육기재장비센터 주임, 중국 체육용품업연합회 부주석 겸 사무총장 마계룡이 주관한다.
브랜드
수장
업종 성연
이번 체박회는 베이징 신국제전람센터가 모두 8개 전시관으로, 전람객은 총 면적이 10만 평방미터를 넘어, 모두 운동복, 야외 운동, 테니스 운동, 헬스운동, 체육 기구, 운동기구, 운동자전거, 윤활 7 대 전람객으로 나누어 1000여 가구 내외기업에 참가했다.
체보회에서 많은 기업들이 자신의 최신 제품을 부스에 가져와 관중들은 월드컵 분위기까지 미리 냄새를 맡을 수 있으며 양성 아시안 게임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헬스 운동기재 전시구역은 지난 몇 회 전시회를 계속 유지하는 폭발적인 상황으로 올해 전람면적은 4만평미에 가까워졌다.
영국파스, 좋은 가족, 호주리트, 만년청, 서화 등 국내 유명 기업들이 모두 선보이며, BH, 조산 등 해외와 대만 지역의 브랜드도 함께 경기를 펼친다.
그 중 호주리터는 체보 헬리콥터 생리 부하 측정 시스템을 내놓는다. 이 시스템은 생리정보측과 운동 헬스와 완벽한 결합을 이뤄 전동 스포츠 헬스 운동의 새로운 패턴을 열어 제품의 인간화 방면에서 중대한 돌파를 거뒀다. 백년 역사를 가진 BH 그룹은 유럽 공업기술을 지탱하는 신상품을 가져왔다. 이와 함께 BH 와 함께 버거니와 연결을 합쳤다.
Euro, BH NA, BH Asia 가 함께 성대하게 성행하고 있다.
남경 만드 유락 등 11개 기업으로 구성된 실외 헬스 기재기술연맹 전시, 태양에너지 기술을 에너지로, 항공 나노 소재, 입체조
합식 구조는 새로운 이념의 헬스 제품으로, 업계는 점차 에너지 절감, 저탄소 환경보호 목표를 추진한다.
스포츠 의상 전시 구역 내에서 국내 브랜드가 주인공을 부르고,
안달
、
361 °
리액션 등 스포츠 브랜드가 고조된 동시에 상하이흥노 등 운동복식 원자재상도 자신의 하이테크 원단을 꺼내 하류 업체에 실력을 보여주고 있다. 기대하는 것은 밴쿠버 동계올림픽에서 중국 대표팀을 위해 우수한 성적을 거둔 동계올림픽스타가 체보 전시대에 왕림할 예정이다.
가장 특색 있는 전시품 당속'컬러 플랫 부츠'는 신설 /조홍박 /방청 /동건 /장단 /장호 3쌍이 우수한 2인미끄럼 선수에게 보내는 기념품, 영원히 멈추지 않을 것'을 격려하며 자기에 도전한다.
아디다스, 롯데 등 해외 브랜드도 다양한 방식으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쟁탈하고 있다.
남아프리카 월드컵 공식 입장으로 볼 공급업체인 아디다스는 남아프리카 월드컵을 펼치며 시청자들을 배려하게 했다.
환경 보호, 저탄소 등 개념을 가장 잘 구현할 수 있는 장소 시설, 동맹, 결복, 다이크스 등 국제적인 카드가 눈길을 끈다.
국내 기업들은 물론 남아프리카 월드컵 장소에 참여하는 녹성 인조 잔디밭을 만난다. 남아프리카 맨드라 광장에서 열리는 세계 축구절에는 그린랜드 계열의 사색 인조 잔디밭을 사용하고, 이 잔디밭의 색깔이 얕고, 단사와 곡초가 서로 잘 어울리며, 양호한 시각효과뿐만 아니라 운동 성능을 크게 높이고 있다.
구장시설구와 마찬가지로, 왕우구도 유닉스, 윌슨 등 수많은 국제 정상 브랜드, 프랑스에서 온 유명한 테니스 브랜드 BABOLAT (백보력) 신제품 Pure Drive
GT, 이 시리즈의 제품은 중국 여망을 도와 많은 자랑스러운 전적을 얻었다.
이 분야에 갓 들어간 이녕은 최신 개발한 배드민턴 시리즈 제품이 선보였고, 중국 배드민턴 보이팀은 말레이시아에서 인도네시아를 휩쓸고, 덤스컵, 뒤에도 공로가 있다.
야외 구역 내, 일고, kingcamp, 생활 무한 등 브랜드가 눈길을 끈다.
일부 중소 브랜드 역시 전망을 잘 본다.
또 야외 과학 기술 체험구에는 10여 개의 야외 브랜드들이 야외 업계 앞쪽, 새로운 과학 기술 제품을 집중전시할 예정이다.
구기 구역에서 아디다스가 새로 개발한 탁구 기구가 등장하는 것은 의외이다.
전통적인 의상과 축구 제조사들이 탁구 기재 제조 분야에 진출하면'월드컵'에 순조롭게 진출할 수 있을까?
- 관련 읽기
- 광동 | 2014 심천복 교회 의상 브랜드 열병장
- 과학 기술 문화 | 국내 지능 집 시장 의 온도 를 낮추다
- 직장 계획 | 직장 심리: 일이 뜻대로 되지 않아 네 가지 자구 를 가르친다
- 추천 | 상가 가 보편적으로 가격 인하 34% 할인
- 시장 특제 | 童装批发企业如何让品牌升级
- 북경 | 북경 동물원 도매상권은 승급을 도모하는 마음이 있다
- 시장 연구 | 고객을 찬미하는 것은 내의 안내원이 판매를 달성하는 이기적이다
- 설계 전방 | 세기 천악 초청 중국 신예 디자이너'최강 진용 '등장
- 무역 정보 | 이탈리아 사치 브랜드 카러스 공식 비치금융 센터
- 이번 시즌 유행 | 여름 패션 여장 이렇게 코디하면 더 더위를 식힐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