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천 디자인'이'서풍'을 압도하다.
선전 패션 디자이너의 손에서 나온 의상은 국내에서 높은 명성과 영향력을 갖고 국내 일선 시장의 60% 이상을 차지했다.
기자는 어제 개막한 제10회 중국 (선전)국제브랜드 의상 거래회에서 올해 ‘선전디자인 ’이라는 개념을 돋보이며 독립적인 창의설계 전시구와 패션 생활구를 처음으로 설립했다.
몇 년 전에 선전 의류 기업들이 매년 수백만 위안을 외국의 디자이너 에게 가맹을 요청했다.
심천의 한 의류 실업 유한회사 관계자는 기자에게, 본토 디자이너 최근 몇 년 동안 성장한 것은 맹렬하다. "심천 디자이너가 본토시장에 대해 더 잘 알고 있어, 옷판형상에서 나라의 수요를 더욱 잘 알고 있다.
또한 우수한 본토 디자이너 가격도 만만치 않고 연봉도 수십만 명에 이른다.
본토 디자이너 를 양성 하는 독특한 스타일의 디자이너 뿐 만 아니라 선전 유명 의상 브랜드 들이 최근 여러 브랜드 전략 국제화 레이아웃 에 바쁘다.
이를 위해 우리 시는 "심천 의류 산업 집합 기지"를 지원해 "선전 설계"를 지원하고 있으며, 기지 1기 공사가 완공되었고, 이미 20개에 육박하여 이미 공사를 시작하여 국내에 큰 영향력이 있는 유명 브랜드 기업, 연구 개발 센터 2기 건설도 적극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한편'선전 패션 창의설계원'도 이미 출마해 의류 산업 체인 전시 교류센터, 최신 패션 트렌드 콘텐츠 센터, 국내외 의상 재능이 뭉친 인재센터.
- 관련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