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상해에서'돌사자 원단 '발표
어제,
돌사자
시 경제국 과 시 원단 동업공회 에서 작업 회의 를 열고 연구 석사자 조직단 은 2010 (가을 겨울) 상해 국제 면보조 박람회 의 구체적 일 이다.
상업은 올해 10월 상하이 국제면 보조 박람회 기간, 돌사자 원단 동업공회가 개최될 예정이다.
겉감
특집 발표.
석사자 원단 동업공회의 적극적인 참여 아래 돌사자는 방대한 ‘돌사자전시단 ’을 구성해 올 10월 상하이에서 열린 2010 (추동) 상하이 국제면보조 박람회에 참석해 52개 기업이 참가할 예정이다.
이 가운데 국내 원단관 업체 28개, 국제원단관 업체 14개, 보조료관 10개.
전회 전시회에 비해 참가 기업수와 배치 면적은 배 가까이 늘어났다.
전국의 전시 규모가 가장 큰 집단 전시단이라고 한다.
기업이 이 플랫폼 개척 시장을 지원하기 위해 시 정부는 이번 전시 행사에 대해 40%의 전시비 보조금을 주는 혜택을 준다.
또 전시 계기를 충분히 활용하기 위해 강력한 홍보 효과 확대, 시청 통일 전시단 이미지 배치, 통일 조직 전시단 홍보 행사.
이번 대형 전문 전시회를 활용해 돌사자 원단 제품 및 원단 시장을 홍보하기 위해 돌사자 원단 동업공회에서'돌사자시 원단 동업공회 조직단이 2010년 상하이 국제원단 전시회에 참가하는 방안을 구성해 작업팀을 구성하여 조직 인삼전과'원단 전장 발표'의 준비에 착수했다.
돌사자 원단 동업공회 회장은 홍명 상해 국제면 보조
박람회
국제적으로 영향력이 큰 대형 전문 전시회인데, 돌사자 원단 동업공회는 지난해 조직단에서 효과가 적지 않다.
올해는 이 좋은 전시회 플랫폼을 활용해 돌사자 캐주얼 원단의 신제품과 새로운 매력을 더욱 전면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 관련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