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육용품 산업: 국미 왔다
국미 진군
스포츠 용품 산업
자! 소식을 듣자마자 체육 용품계에 시끌벅적하게 기뻐하는 사람이 있다.
부동산 개발과 전기 제품 소매를 지주 로 하는 붕윤 그룹은 스포츠 용품 소매업에 발을 들여 본업에 종사하지 않는 혐의가 있는데, 결국 격산과 같아서, 국미는 전기 제품 판매상의 찬란한 것을 복제할 수 있을지 정말 땀이 난다.
그러나 전기가 세운 경로와 물류 우세만으로 국미 성공은 더 기대될 것으로 보인다.
두 가지 복잡한 심정이 한데 얽혀 있는데, 백중할 때, 오늘 베이징 북 사환 변두리, 해정 공원 북쪽, 맥덕룡 마트 마켓, 국미의 예동적인 첫 문점이 정식 개업했다.
전기를 답습하다.
이로써 붕윤그룹의 국미 전기, 붕윤 부동산 등과 병행하는 부분으로
국미가 예리하다.
스포츠 용품 체인점은 논란 속에서 수면 위로 떠올랐다.
국미의 예동적인 첫 문점으로 건축면적은 5000제곱미터에 가깝다. 상하 2층으로 나뉜다.
전체 매장 경영 의 스포츠 용품 은 패션 운동, 야외 운동, 극한 운동, 과학 기술 운동 및 스포츠 5 대 주체 를 포함 해 브랜드 수량 100 여 개, 단품 수량 10 여 만 종 이다.
맹뢰 국미 채굴 센터 총감에 따르면 국미 예동 플래그점 투자는 2000만 위안이다.
매장 포석에서는 국미 예동적인 방식이 다르다. 기존 대형 백화점은 브랜드 구분 구역의 모드로, 국미 예동은 운동품에 따라 집중한다. 이외에도 국미는 더욱 체험성을 중시하고 매장에서는 20여 개의 아날로그 다양한 운동장을 갖춘 체험구도 있다.
매출 코너에서 국미는 국미전기와 달리 전체 상품은 자신의 안내원 경영, 점비 등과 관련되지 않는다.
제품의 가격에 국미 예동 스포츠는 낮은 가운데 고급스럽고 고급스러운 전복될 것이다.
그 비율은 대체로:15 ~25%, 60 ~70%, 15%였다.
경영 모드 에 이르기까지 국미 는 체육 용품 체인 경영 의 리더십 매장 에 이르러 체육 운동 제품 과 많은 소비자 의 거리 를 높이는 것 은 그 주요 주요 이다
책략
.
중국의 기존 스포츠 용품 시장에서 대형 쇼핑몰의 수는 많지 않다.
많은 백화점 내 스포츠 용품 전구는 복장 신발 모자, 체육기재, 야외 탐험, 하이단 스포츠 용품은 비경영 중점, 국미 예동은 이런 시장의 기회를 발굴해야 한다.
대중스포츠 용품을 제외한 국미 예동은 각종 국제 유명 브랜드를 도입해 ‘전품류 체험식 스포츠 대매장 ’을 강조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실제로 2007년 국미는 예동 프로젝트의 연구를 시작했다.
국미 예동회사는 지난해 말 정식으로 설립되었고, 전작은 저조한 조율을 바탕으로 붕윤투자회장 황수홍이 직접 책임지고, 황수홍은 붕윤이 앞장문인 황광유 친누이였다.
국미 예동과 국미 전기는 형제사에 속하고 상호 독립 운영, 모두 붕윤 그룹에 소속된다.
국미 예동 스포츠는 올해 3월 국내 70여 개 스포츠 용품 주요 제조업체, 중개업자와 한 차례 비밀회담을 진행하며 미래의 판매, 구매 등 모델에 대해 소통했다.
국미 예동체육 은 베이징 에서 4 ~5개 지점 을 개설할 예정 으로 모두 선정 된 곳 에서 대체로 베이징 의 동 ·서 ·남 ·북 ·중 5개 구역 이다.
베이징 개점 후 국미는 3 ~5년 동안 100개 가게를 짓고 화동, 화남 지역의 중요한 도시 및 기타 연해발달도시와 중서부 발전도시를 추진할 계획이다.
30% 모리의 노천금광
스포츠산업은 사업가의 눈에서 노천금광이 되고 있다. 풍성한 이윤율은 국미 체육용품 산업의 근본적인 원인이다.
현재 국내 가전 소매업의 모금리는 17% 에 불과하지만 스포츠 용품 소매업의 털 이율은 30% 정도에 이른다고 한다.
전 세계 체육산업의 생산액은 4000억 달러에 이른다.
북미, 서유럽, 일본의 스포츠산업 연산은 모두 국내 10대 산업의 열에 있으며 매년 20% 의 속도로 증가한다.
선진국에 비해 우리나라 체육산업은 여전히 초급 단계에 머물고 있으며, 체육산업의 미국 경제에 대한 공헌률은 11% 로 우리나라 스포츠산업의 공헌률은 0.7% 에 불과했다.
중국은 13억 인구, 연수입이 3000달러를 넘는 5억 명에 이른다. 우리 1인당 스포츠 소비가 유럽의 절반에 달하면 최소 한 매년 2만 위안의 큰 시장을 형성할 것이다.
사실 현재 우리나라의 체육용품 시장에 자금이 유입되고 있다.
지난 며칠 전 폐막한 블로그 아시아 포럼에서 심천영 (선전) 시 천영 투자유한회사 이사회 회장 이호걸 회장은 “ 지도의견 ” 이 출범 이후 많은 자금이 준숙한 상태에서 이미 스포츠산업으로 투자하기 시작했다고 말했다.
이 일부 자금에는 일부 부동산 기업과 석탄 사장이 포함되어 있다.
일부 산서기업그룹이 탄광에서 탈퇴한 후 이미 이들 클럽의 투자에 참여하고 있다.
또 일부 부동산을 조정하는 정책이 출범 이후 부동산의 영역에서 퇴출돼 스포츠산업에 들어갔다.
모두 체육용품 시장이라는 금광을 마음에 들었지만 금광 발굴 능력은 또 몇 군데?
채널 측면에서 중국 체육용품 시장은 이미 간단한 전문점 시대를 고별했으며 전국적인 소매상은 이미 차츰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
현재 큰 소매상은 보성도길, 백리와 이 몇 곳을 달리고 있으며, 이 대형 소매상은 어느 하나 또는 스포츠 스포츠 브랜드를 대리할 뿐만 아니라 전문점과 동시에 자체 스포츠 매장이나 운동성을 만드는 것을 돕고 있다.
이 거물 통합 시장의 수법은 각각 다르다. 대도시 다개점, 작은 도시에서 큰 가게를 열고 작은 도시에서 비교적 좋은 위치로 큰 상점을 운영하고, 기함 의 기세를 형성하여 이삼선 시장을 점령하고, 어떤 경우는 브랜드 관리 노선에서 끊임없이 구매하는 스포츠 브랜드를 사들여 판매규모를 확대할 계획이다.
그러나 국미가 예동적으로 이 시장에 들어서자 업계 내에서는 진동을 일으켰다.
결국 국미 예동과 그 뒤의 붕윤 투자그룹이 국내 소매업계의 선진 모델을 대표하기 때문이다.
전 세계 소매업 권위바튼 웨츠는 미래 소매업 발전이 3대 추세를 보이고 있다. 소매업의 세계화, 즉 경제 세계화의 발전을 동반하고, 소매그룹도 글로벌 발전을 실현할 것이며, 둘째는 소매업 정보기술의 응용이 고객의 수요, 소비를 안내하고, 3은 소매업 발전에 더 많은 고급 경영 관리인력이 필요할 것이며, 이 세 세의 추세는 국미 예동적으로 드러난다.
붕윤의 공급 체인 관리 능력, 자본 통합 능력, 소매 관리자 양성 능력, 기업 핵심 경쟁력 모델 중 눈에 띄게 인식된다.
이 측면에서 국미는 붕윤 투자그룹의 첫 번째로 업계 복제 모델인 시도자로 민영 기업에 대한 적극적인 의미를 가져야 한다.
또한 361도, 이녕 등 국내 유명 스포츠 용품 브랜드의 홍보 기회를 주며, 특히 그 자체 개척 경력이 부족한 중소체육 용품 브랜드는 특유의 우수한 양질적인 매장 자원을 마련할 예정이다.
- 관련 읽기
- 뉴스 택배 | 팥 -방직 의류 산업 인터넷 플랫폼이 선보인 2019 세계물인터넷 박람회 입주 공장 생산 발송시간 40% 단축
- 뉴스 택배 | 스마트 착용 제품 주목 팥 산업 인터넷 플랫폼 최초 2019 물박회
- 뉴스 택배 | 2019“凯门杯” 第二届东北亚学生装创意设计大赛蓄势待发
- 유행화 | Air Jordan 34 신발 최신 예고, 진화 업그레이드 버전 ~
- 뉴스 택배 | 카치모 회사 CEO 가 갑자기'모욕티셔츠'를 내려와서 도화로.
- 뉴스 택배 | 방직 의류업 누에고치
- 뉴스 택배 | 이녕 주가가 9년 만에 신고 국산 스포츠 브랜드 상연 왕자 귀환?
- 이번 시즌 유행 | 귀신 요괴 2021 봄 여름 여장 유행 트렌드
- 패션 브랜드 | 2019 베이징 패션 은 외출 뿐 아니라 더욱 도입 했 다
- 보물을 배합하다 | 멋스러운 트렌드 소녀가 입기 좋은 27세트 가을 코디를 매치하면 다리가 길어 보이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