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접은 12가지 경상 을 피하는 것이 시급하다
침묵을 깨는 데 능하지 않다
면접이 시작될 때 응시자들은'얼음'에 능하지 않고 면접관의 수다를 열기를 기다리고 있다.
면접에서 응시자들은 또 여러 가지 걱정으로 주동적으로 말을 하지 않고 면접을 냉정하게 했다.
간신히 침묵을 깰 수 있어도 음성 말투가 어색해 장면을 더욱 어색하게 만든다.
실제로 면접 전이나 면접에서 면접자는 자발적으로 인사와 이야기를 나누며 면접관의 열정과 대화에 능숙한 인상을 남긴다.
면접관과 친근하다
일정한 전문적인 소양을 갖추고 있는 면접관은 응시자들과 가깝지 않다. 면접 중 쌍방 관계가 지나치게 제멋대로 하거나 너무 긴장하면 면접관의 평판에 영향을 미칠 수 있기 때문이다.
지나치게 ‘ 가깝다 ’ 는 객관적으로 응시자의 짧은 면접 시간 내에 전문적 경험과 기능을 잘 하는 진술을 방해할 수 있다.
똑똑한 응시자들은 예로부터 두 가지의 근거 있는 일에 대해 채용기관을 찬양할 수 있으며, 이 회사에 대한 흥미를 나타낼 수 있다.
편견이나 선입견에 좌우되다
면접 전 자신이 알고 있는 면접관이나 해당 면접기관의 부정적인 평가를 받으면 면접에 대한 생각을 좌우할 때가 있다.
냉담한 면접관이나 가혹하거나 응시자가 마음에 들지 않아 긴장된다.
또 몇몇 면접관은 자신보다 젊어 보이는 아가씨인데, 마음속으로 중얼거리기 시작했다. “그녀는 어떻게 면접을 할 자격이 있겠니?”
면접 면접 같은 특수한 구매 관계에서 응시자는 공급자로서 다양한 스타일의 면접관에 직면해야 한다.
진정한 판매원이 고객을 마주할 때 그의 태도는 선택할 수 없다.
강개하고 진술하는 말은 도리어 예를 들 수 없다
응시자들은 개인의 성취, 특기, 기능을 이야기할 때, 똑똑한 면접관은 일단 “한 두 가지 예를 들 수 있을까?”라고 반문했다.
응시자는 대답할 말이 없다.
면접관은 사실의 웅변보다 낫다.
면접에서 응시자들은 이른바 소통 능력, 문제 해결 능력, 팀워크 능력, 리더십 등 신념을 갖고 있다.
적극 태세 가 부족하다
면접관들은 종종 응시자들을 난처하게 하는 일을 제기하기도 한다.
많은 사람들이 솔직한 대답을 하거나 정면으로 해석하는 것이 아니다.
예를 들어 면접관이 물었다. "왜 5년 동안 세 번 바꿨어요?"
일이 어떻게 어렵고 상급자가 지원하지 않는 등 면접관에게 말하기는 힘들지만 많이 배우고 성숙해졌다.
전문적인 풍채를 잃다.
몇몇 응시자들은 면접을 볼 때 각 방면에서 양호한 모습을 보이지만, 현 회사나 이전 회사를 묻는 질문에 분노하게 그 사장이나 회사를 공격하고 심지어 마구 욕설을 퍼부었다.
많은 국제화의 대기업에서 전문적인 소양을 갖춘 면접관 앞에서 이런 행위는 매우 꺼린다.
질문에 능숙하지 않다
질문하지 말아야 할 질문은 면접관의 대화를 중단하고 질문하는 사람도 있다.
면접 전 질문에 충분한 준비가 되지 않았고, 질문할 기회가 있을 때 무엇을 말해야 할지 모르는 사람도 있다.
실제로 좋은 질문은 이력서 속의 무수한 필묵보다 낫다.
개인 직업 발전에 대한 계획이 모호하다
개인의 직업 발전에 대한 계획은 많은 사람들이 목표만 있고, 생각이 없다.
예를 들어 "앞으로 5년간 사업계획 어떠한가"를 묻자 "5년 안에 전국판매총감 일직을 했으면 좋겠다"고 답했다.
면접관이 이어 ‘왜 ’를 묻는다면 응시자들은 종종 알 수 없다.
사실 어떤 구체적인 직업 발전 목표도 개인의 현재 기능에 대한 평가 및 당신이 승임직업 목표에 필요한 굵은 라인의 기능 발전 계획을 벗어날 수 없습니다.
완벽한 체하다.
면접관은 종종 "성격상 어떤 약점이 있습니까?
당신은 사업에서 좌절을 당한 적이 있습니까?
어떤 사람은 조금도 주저하지 않고 대답할 것이다. “ 없다. ”
사실 이런 대답은 항상 자신에게 무책임하다.
아무도 약점이 없어 좌절을 당한 사람이 없다.
자신의 약점을 충분히 인식해야 자신이 겪은 좌절을 정확하게 인식해야 진정한 성숙한 인격을 만들 수 있다.
옹에 이끌리다
면접관은 응시자의 상업판단능력 및 상업도덕적 소양을 심사할 때도 있다.
예를 들어 면접관은 회사에서 성실하게 신용을 지키는 기업문화를 소개한 뒤 아예 소개하지 않았다. “재무매니저로서 1년 안에 1000만원을 탈세하라고 요구하면 어떻게 하실 겁니까?”
만약 당신이 현장에서 구질구질하게 탈세 계획을 사고한다면, 또는 문사샘이 솟구치므로, 즉시 많은 방안을 열거해 모두 그들의 계략에 걸려있다는 것을 증명합니다.
실제로 거의 모든 국제화 대기업에서 기법을 지키는 것은 사원 행위의 가장 기본적인 요구다.
임금 복지
응시자들은 면접이 끝나려고 할 때 면접관에게 직위의 임금 복지 등을 직접 알아보는 경우도 있지만, 속도가 빠르다고 한다.
인적자원과 소양을 갖춘 면접자는 이런 행위를 꺼린다.
실제로 한 응시자에게 흥미를 느끼면 당연히 임금 상황을 물어볼 수 있다.
어떻게 끝날지 모르겠다
많은 구직 응시자들이 면접을 마칠 때 성공의 흥분이나 실패의 두려움으로 얼떨결에 당황한다.
면접이 끝날 때 응시자로서 지원직에 대한 이해를 표합니다. 면접자의 직위에 대해 열정적으로 말씀해 주시며 다음 단계는 무엇인지 물었습니다. 미소와 면접관의 접대 및 고려에 감사 드립니다.
- 관련 읽기
- 터뜨릴 거야. | 2019LILANZ 겨울 신상 양모셔츠
- 임신 아동 | 시장 감독 총국 이 전기 상 플랫폼 책임 전개 를 전개 하다
- 패션 브랜드 | Dior Homme 2020 早春系列 Lookbook 赏析,追溯园艺灵感
- 임신 아동 | 심천이 국제 시장을 개척하기 전 10개월 간 대외 무역 수출 3.8% 증가하였다
- 임신 아동 | 서비스 업체를 찾아가 출장 평가를 받는 것은 급박한 것입니까 아니면 다른 사람을 눈뜨는 것입니까?
- 유행화 | AJ1 OG 자정 블루 배색'Midnight Navy'신발은 2020년 등장할 예정이다.
- 패션 브랜드 | 가볍고 호화의 패는 얼마입니까?몇몇 남녀일선 사치의 패싸움 공유~
- 임신 아동 | 소닝 마케팅 게시 공고 조정 평가 정상 규칙
- 즉시 뉴스 | 900억 전기 경쟁업의 의류 브랜드 플레이어는 차원 벽을 깨뜨렸다
- 회사 뉴스 | 러기 방직: 꾸준히 혁신은 모든 발전의 전제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