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올림픽 후 각 대형 신발 기업의 브랜드 가치를 어떻게 연장할 것인가

2008/8/27 9:49:00 6

신발 기업 브랜드 가치 올림픽 마케팅

올림픽 성화의 완화 소멸은 이후 올림픽 시대가 이미 도래했다.

올림픽이 끝난 후 운동의 정신과 문화는 결코 끝나지 않는다.

올림픽은 단거리 달리기가 아니라 장거리 경주경기이며 기업의 마케팅 활동은 더 먼 시간까지 뚫어야 한다.

올림픽 기간의 브랜드를 올림픽 후 브랜드 전파를 유기적으로 연결시키면 올림픽 시대 기업의 각력의 중점이다.

    品牌价值如何延续

다른 기업들에게는 올림픽의 의미도 다르다.

만약 안달, 특보, 361도 같은 국내 일선 스포츠 브랜드, 그들은 올림픽을 빌릴 수 있는 큰 무대, 나이크, 아디다스 등과 비교해 민족 브랜드의 실력을 보여주며 자신의 시장 지위를 한층 다지고 있다.

치열한 경쟁시장에 직면하면 올림픽 세례는 더 많은 혼잡한 브랜드를 탈락할 것이다.

이에 따라 더 많은 이삼선 브랜드들에게 주목하는 것은 생존 문제다.

올림픽 마케팅을 잘 하기 위해 올림픽에 앞서 일부 천주 본토체육용품 기업들은 이미 브랜드의 내포에 대해 재활용해 동질화 경쟁의 시장에서 독자적인 기치를 세우기 위해 더욱더 높고 더 빨리, 더 빨리, 더 강해지는 올림픽의 정력을 더욱 계합했다.

예를 들어 안심하는 ‘ 영원히 멈추지 않겠다 ’ 정신은 초근계층 체육정신을 발굴하고 이 소비자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한다.

홍성르크는 "To Be No.1"의 구호로 베이징 올림픽 경기장에서'중국, No.1'의 열풍을 일으켰다. 중국 대표팀은 결국 금메달 차트 1위를 차지했다.

361도는 타이틀 민족 브랜드를 시작으로'중국, 용감하게 자기'를 외쳤다.

이 구호는 100년 올림픽에 대한 국민들의 기대와 완전히 결합되어, 역시 좋은 전파 효과를 거뒀다.

피크가 제창한 ‘ I can play ’ 이념, 귀인조의 ‘ 예부당 ’ 등도 마찬가지로 스포츠 운동의 몸싸움 가치와 진취정신의 구현이다.

안정, 361도 등보다 전문적인 스포츠 브랜드는 패션과 운동의 결합을 특징으로 한다.

채의림, 사정봉 등 일간 연예 스타의 가맹은 특보적인 패션을 선보인다.

이후 올림픽 시대에 브랜드 브랜드는 올림픽 전기와 개최기간처럼 크게 대박할 수 없을 만큼 브랜드 시스템에 복귀하는 전파 시스템이 필요하다.

본토의 이런 스포츠 브랜드들은 앞으로 브랜드의 전파에서 브랜드의 가치를 계속 관철하고 발양한다면 기업이 계속 시장의 관건을 유지할 수 있을지 여부다.


   

한편 기업은 올림픽 기간에 많은 투입해 가장 큰 역할을 하고 싶다면 올림픽 후 시장의 연장개발을 포기할 수 없다. 예를 들어 채널 확장 터미널 수량, 브랜드 이미지와 제품 품질을 높이는 등 같은 시스템의 작업이다.

    赛事资源争夺

현재로서는 더 가치 있는 체육자원을 마케팅 재체로 삼아'후올림픽 시대 '브랜드 각축의 중심이다.

이 방면에 따르면, 천주 기업은 이미 선진적으로 한 걸음으로 많은 고도의 우수한 자원을 강점했다. 예를 들어 CBA, 배구, 탁구 프리미어리그에 대한 협찬권, 361도는 국가 배드민턴 구단의 탑 파트너이자 중국 농구협회, 대체협, CUBS (중국 대학생 농구 슈퍼리그전), 홍스타크는 중국 테니스팀, 피크는 NBA 중국 공식 파트너다.

올해 5월 말 베이징에서 열린 체보회에서 ‘ 후올림픽 시대 ’ 는 이미 토론의 화제가 되었다.

주최 측은 중국 올림픽위원회 및 국가 체육 총국 자원을 충분히 발굴하고, 중국 오위회, 전운회, 중초, CBA, 탁구, 피겨스케이팅 대회, 지방체육대회 등 상대적으로 성숙한 본토자원, 그리고 지능 운동회, 물위, 수곡 베이스 프로젝트 등 발전의 전경을 자랑하는 스포츠 마케팅 자원을 갖추고 있다.

스포츠 경쟁 판권, 스포츠 스타 광고권, 전용 표지 사용권, 상표권 및 팀 휘장 이용권, 스포츠 경사 협찬, 텔레비전 중계권, 관명권 등이 포함된다.

그 의도는 후올림픽 스포츠 마케팅을 위해 충분한 준비를 마친 것이다.

많은 브랜드에게 스포츠 마케팅은 브랜드의 인지도를 높이는 문제가 아니라 영향이 있는 스포츠 경기는 확실히 좋은 매개플랫폼이지만 브랜드는 그것만 볼 수 없으며 스포츠 운동의 격정과 싸우는 스포츠 정신은 브랜드 내포에 집중해 전체를 활기차게 한다.

그러나 이후 올림픽 시대의 스포츠마케팅, 브랜드 협찬, 어떤 종목도 협찬을 할 수 없고'산탄타조'로 바뀌는 것은'정점 폭파'로 브랜드의 핵심 가치를 부단히 강화할 수 있다.

이 업계 인사는 천주의 한 스포츠 브랜드에서 악수하는 스포츠 자원이 풍부하지만 제대로 결합을 하지 않으면 한 손가락을 들고 나가라, 한 주먹을 쥐고 나가는 것이 아니다.

효과가 좋지 않을 뿐만 아니라 혼란스러운 느낌을 준다.

    体育明星争夺

공영휘 (공영휘 분)는 “내가 좋아 ”라는 말로 본토 스포츠 브랜드의 대변을 열었다. 최근 10년 동안 천주 많은 스포츠 브랜드들이 스포츠 스타와의 호흡을 멈추지 않았다.

일찌감치 스포츠마케팅 전문가들은 "우승 효과만 있고 준우승 효과는 없다"고 말했다.

많은 업계에서도 2004년 아테네올림픽 때, 유상은 금메달을 따낸 뒤 수십만에서 수백만, 수천만의 이야기로 치솟았다.

분명히 베이징 올림픽에 이어 타이틀을 지키는 운동선수들, 처음으로 금메달을 딴 선수와 스포츠 팀은 대중의 주목을 받고 기업이 치켜세우는 애완아가 될 것이다.

장이닝, 쇼흠, 양문군 등 올림픽 챔피언은 원주 브랜드의 모델이 될 것 외에도 신생대스포츠 스타가 손잡고 있다.

예를 들어 명악스포츠는 복건성 번지점프와의 협약 협정 때문에 번지점프 챔피언 하원나의 우위를 차지했고, 홍성르크는 중국 여자 역도대 48kg 급을 찬양했다.

진섭 노을은 중국 팀을 위해 베이징올림픽의 첫 금을 따온 후 홍성르크는 이미 그녀를 겨냥했다고 한다.

    叶茂中:巧选体育明星代言人

2004년부터 2008년까지 스포츠 스타가 가장 빛나는 시기다.

이 시기에 스포츠스타의 가치는 연예스타의 가치를 넘을 수 있다.

아테네올림픽의 중국팀은 역사적으로 32개의 금메달을 따 세계 2위에 올랐다.

이번 올림픽은 이미 자기 가족에게 세계를 제패하며 금메달이 51개로 급증했다.

올해는 중국인들의 스포츠에 대한 관심도가 정상에 달할 것으로 추정된다. 올림픽, 스포츠에 대한 감정이 유출될 것으로 보인다.

그러므로 기업은 이 기회를 잘 타야 한다.

이번 올림픽에서 많은 기업들이 스포츠 스타 대변인, 유상, 곽정정 등 대패 폭로율이 높았고, 올림픽 최초 김결을 비롯해 많은 사람들이 진섭을 노려보았다.

기업 후반에 올림픽 챔피언을 선택하는 것은 선택이 필요하다고 생각한다.

예를 들어 약세 브랜드가 강력한 브랜드로 사용한 올림픽 챔피언을 사용하지 않는다면 브랜드의 경쟁력을 떨어뜨리기 때문이다.

예를 들어 코카콜라는 유상으로 광고를 찍는다. 유상은 코카콜라를 기억하게 하고, 일부 약세 브랜드가 유상으로 광고를 찍는다면 유상본인을 기억할 수밖에 없다.

그래서 약세 브랜드는 강세 브랜드를 사용하지 않은 스타를 선택하는 것이 가장 좋다.

같은 모델을 선택한 뒤 우승을 하지 않았거나 잘 표현하지 않았거나 바로 바꾸지 않았거나 상업적으로 바꾸어도 실패를 원하는 선수가 한 명도 없다.

예를 들어 유상은 퇴주 후 유상을 포기한다. 그러면 브랜드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다. 소비자는 이 브랜드가 의리없는 것으로 생각된다. 인정이 없다.

소비자와 스타 사이의 감정은 인간과 인간의 감정이고 소비자와 브랜드의 감정은 인간과 사물의 감정이기 때문이다.

사람과 사람의 감정은 영원히 사람과 물건의 감정보다 크다.

브랜드와 소비자의 관계 목표는 장기적인 감정관계를 맺는 것이다. 스타는 이런 감정에 가장 생동적인 유혈유육의 역할을 한다.

또 올림픽 전 많은 기업들이 보물들을 호송하는 유명 선수를 좋아하는데, 사실 올림픽 군단의 감독을 찾아 광고하는 것은 비교적 타당한 선택이다.

감독이 성공할 가능성은 선수들보다 많지만 특히 중국의 전통적인 강점이다.

이전에 나는 하마터면 안달의 광고에 넘어질 뻔했다.

아테네올림픽이 시작되기 전에 나는 애드리브 광고를 찍기 위해 공영휘, 왕호와 펑쿤을 초대했다. 광고는 “올림픽 군단, 이기는 힘 ”이라며 공영휘와 왕호와 왕호 두 사람이 모두 돈을 빼앗지 못한 채 다행히 펑쿤의 여자 배구에서 우승을 차지했다.

솔직히 아객 V9 "아테네, 중국 필승" 올림픽 광고를 기획할 때, 고려한 모델은 배드민턴 남자 싱글 시드 린단이다.

하지만 명명중에 나는 일종의 예감이 있다. 결국 중국 배드민턴 총코치인 이영파 감독을 선택한 결과 첫 번째 선수인 임단 1라운드가 출국한 것은 이영파가 이끌고 있는 중국 배드민턴 구단이 전체적으로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路长全:敢与赞助商叫板

올림픽 스폰서들의 거대한 문턱은 많은 중소기업을 밖으로 가로막았지만, 올림픽은 스폰서들의 개별천지가 아니라는 것을 증명했다. 그동안 언론이 데이터가 있는 자료를 공개해 이 관점을 간시소복지 매체연구사가 발표한 결과'올림픽 표현지수'에서 최우수 12개 기업이 5개 기업이'비올림픽 스폰서상'이라고 5개 (5개)이 샘저우에서 나왔다.

기업은 올림픽 마케팅의 개념을 잘 이해해야 한다. 올림픽이 창도하는 정신은 글로벌 공유이다. 스폰서든 비스폰서든 비스폰서든 그들의 마케팅 활동은 올림픽 정신과 일치하는 목적을 이루고, 소비자가 인정하는 인지도와 영향력을 창조해야 한다.

이에 따라 올림픽의 어떤 원소, 자체 제품의 매점과 소비자 인식 3자가 결합한 가장 좋은 점을 찾아야 한다.

예컨대 이리는 유상에게 광고를 냈고, 그 광명우유는 유상의 어머니를 찾아내서 광고를 해 소비자들에게 알리고, 광명우유로 유상에게 유상에게 유상에게 유상에게 유상에게 유상을 키웠다고 말했다.

유상은 어릴 적에 이리우유가 없었고, 이리는 겨우 십여 년 역사로 광명이 50여 년이 되었는데, 이것은 잘못이 없었다.

스폰서 비마케팅 공간은 상당히 큰 것이고, 당신이 찾지 못하는 것이 관건이다!

소비자의 관심은 단지 자신의 이익일 뿐, 당신은 반드시 그에게 명확하게 알려야 한다, 당신은 그의 이익이 무엇인가를 줄 수 있다.

스폰서가 저지른 가장 큰 실수는 스폰서가 되는 것만으로도 끝이라는 것이다.

이것은 너보다 돈이 많다

  • 관련 읽기

중국 브랜드 신발 기업이 올림픽 성공 이미지 향상

뉴스 정보
|
2008/8/27 9:46:00
13

신용대출 규모는 교주 중소신 기업에서 수혈을 돕는다

뉴스 정보
|
2008/8/27 9:45:00
4

서화 이동 이탈리아 조준 성두 신발 공장

뉴스 정보
|
2008/8/27 9:44:00
21

신발 업도 환경 보호와 과학 기술을 이룩하다

뉴스 정보
|
2008/8/27 9:40:00
6

구두의 품질 차이 소비자는 신중하게 구입해야 한다

뉴스 정보
|
2008/8/27 9:37:00
5
다음 문장을 읽다

200만 유로 이탈리아 구두 업체 손잡다 무후 신발 공장

이탈리아 유명 제화소 발리엔 프란드코가 어제 중국 여자 신발의 도시 제3차 국제 구매 및 성도국제제화 제혁 소재 및 장비 전람회에 정식 등록해 무후 한 구두공장과 200만 유로의 협력 의향을 달성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