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생 창업에 대처하여 지도와 교육을 이끌다
"나도'80후 '부자가 됐으면 좋겠지만 지식을 배우는 것이 더 중요하다."
대3을 읽고 있는 왕은 학교 근처에 개설된 커피하우스를 최근 새로 열었다. 그는 기자를 통해 개점을 통해 수업시간에 학교에 가지 못하는 많은 것을 배웠다. 동시에 커피숍을 통해 자신의 인생 첫 금으로 타오르는 생각을 조금도 꺼리지 않는다.
"대학원"과 같은 생각을 가진 대학생, 새로운 학기 대학생, 대학생, 대학생, 대학생, 대학원, 여름방학 후, 그들은 시간이 지나지 않을 수 없다.
그는 16만 위안을 열어 커피하우스 (Choclande) 를 열어 커피하우스 (Chanden) 를 열어 “ Chanite ” 를 크게 다룬 것은 생물이지만, 그는 경영자에게 흥미를 느끼고 있다.
그는 자신의 능력을 단련하기 위해 지난 학기에 캠퍼스 게시판에 게시물을 붙여 뜻이 맞는 사람을 찾기 싫은 나머지 10여 명이 그의 창업팀에 가입했다.
"현재 상황에 따라 원가 가 문을 연 후 커피숍의 장사는 무난하고, 샤오왕은 커피숍 미래에 대해 크게 파악하지 못했다"고 말했다.
왕 군은 당초 몇 명이 모두 16만 위안을 모아 가게를 열었고, 커피숍은 현재 매달 3000원에서 7000원 사이라고 말했다.
샤오왕은 개업은 물론 돈을 벌기 위해서도 돈뿐만 아니라 커피숍을 열어 놓고 수업시간에 못 배운 것들을 많이 배웠다고 말했다.
자금을 마련하고 점포를 찾아 인테리어, 고용인, 전대미문의 일과 피로를 겪는 데 매우 가치가 있다.
성회 고교는 샤오왕처럼 학교 근처에서 개점하는 대학생이 적지 않다. 정품점, 의류점 등이 이들이 가게를 열었다.
이 대학생들은 여가 시간에 직접 가게에 가서 바쁜 시간에 장사를 좀 도와 달라고 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네티즌 네티즌 네티즌 네티즌 네티즌은 수백 위안 (13) 을 열어 “ 13% 를 벌었다 ” 며 “ 13 ” 이라며 “ 13 ” 사이버 대학생 ” 을 열었다.
열세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트의 잎을 몇 달 전에 절약한 56백 위안의 생활비를 인터넷에 도매한 후 인터넷에 전문적으로 판매하는 상품을 열었다.
“이런 작은 장난감은 패션일족의 인기를 얻고, 두 달 동안 40여 개의 거래를 해냈고, 원가를 회수하고 수백 원을 벌었다.”
엽엽은 첫 장사의 성적에 매우 만족한다.
비즈니스 (13)의 실체점, 엽엽엽은 인터넷 가게가 훨씬 편리하다고 느끼며, 번잡한 수속은 없이 신분인증만 해야 하고, 은행에 가서 인터넷 은행 기능을 개통하면 침실에서 거래를 마칠 수 있으며, 실루엣을 매일 돌보거나 고용점을 지키는 번거로움을 절약할 수 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실체점보다 툭하면 수만 수만 수만 명의 투자를 하고, 인터넷 가게의 비용이 비교적 작다는 것이다.
"커뮤니티"는 "커뮤니티"와 "커뮤니케이션이 중요할 때 여러 가지 신경을 써야 하며 서비스가 잘 돼야 객원이 있다"고 말했다.
몇 달 동안, 잎잎이 이미 인터넷 매매의 명수 같다.
잎잎의 동창들 중에도 인터넷 상점 일족이 있으며 주로 여자들이 좋아하는 화장품, 의상 등을 팔면 장사가 잘 된다.
전문가가 더 돈을 벌기 위해 돈을 벌기 위해 단련하기 위해 단련하기 위해 단련하기 위해 대대적으로 문을 열고 있다.
원씨와 원씨와 온라인 동창이 대학생들에게 더 실질적인 점포 임대금, 수전 등 비용을 크게 부담할 필요는 없다. 소소한 투자가 적고, 투자에 투자하는 정력도 적어 학습에 영향을 주지 않는다고 생각한다.
실체점도 적지 않다.
학우들은 실체점을 열어 사람의 의지와 능력을 더욱 연마할 수 있다고 밝힌 바 있다. 인터넷을 열어 인터넷에서 사람들과 교류하는 것보다는 실제 지식을 배울 수 있다는 것이다.
이 같은 견해에 대해 두 사람은 자신들의 선택을 후회하지 않는다는 뜻에 대해 양인에 대해 일인일간 양의 의견을 묻자 두 사람은 모두 자신의 선택을 후회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잎잎은 인터넷 가게를 열어 보는 것이 매우 가벼워 보이지만 사실은 학문과 기교가 많기 때문에 끊임없이 다듬고 공부해야 한다고 말했다.
샤오왕도 실체점 개업이나 쇼핑몰을 선택하는 것은 모두 좋은 단련방식으로 열정적이고 이성적이어야 한다고 생각한다.
“어떤 형식은 중요하지 않다. 중요한 것은 정상적인 학습을 지체해서는 안 된다. 득실이 없어서는 안 된다.”
두 학생은 모두 이렇게 말했다.
대학생 창업 강화 (大) 을 강화 (大) 하다.
전문가: 창업은 좋은 일이었다.
왕 군의 어머니 황 여사는 아이가 가게를 개업하는 것은 좋은 일이며 공부에 영향을 주지 않는다고 여겼다.
필요하면 아이들에게 어느 정도의 경제적 도움을 줄 것이며, 그는 앞으로 경쟁이 치열한 사회에 직면해 스트레스를 일찌감치 느끼는 것도 좋다.
대학교를 장려하지 않다.
성내 고교 취업지도센터의 책임자는 대학생이 과외 시간에 상업활동에 종사하도록 장려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학생들의 개점 경영 상황에 대해 잘 알고 보면 성공한 사람은 소수이기 때문이다. 대학생은 개점을 실천 경력을 늘리는 행사로 인정할 만하다. 하지만 대학생 개업은 반드시 척도를 파악해야 하기 때문이다.
현재 많은 대학생들이 경영하는 사업은 비교적 낮은 수준에 머물고 있으며, 학식의 장점을 제대로 발휘하지 못하고 있으며, 또 많은 대학생들이 개점의 동기가 불분명하게 밝혀져 돈과 시간을 낭비했다.
전문가 양성과 교육을 이끌어야 한다.
대학생들은 개업에 대해 신중한 태도를 취해야 하며 심사숙고해야 한다.
대학에 많은 단련력이 있어 학생들은 다른 방식을 시도할 수 있다.
가게를 운영하는 것은 위험이 있는 것이다.
만약 장사를 잘 모르면, 그래도 쉽게 시도하지 마라.
학교와 사회는 대학생의 창업에 대해 유도와 교육을 해야 한다.
- 관련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