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년 만에 흑자로 전환된 것은 이녕이 이녕을 구한 것인가?
일련의 개혁과 진통 속에서 창시자 이녕의 복귀는 결국 이녕을 호소시켰다.
12월 내내
이녕
그는 쉴 새 없이 웨이보, 딸을 마라톤에 데리고 유주에 가서 자신의 선생님을 방문한다.
이녕은 트위터에서 애교를 부리고 있지만, 아는 사람은 모두 알고 있다. 이녕이 활짝 달아났다. 그는 자신의 이름을 가진 회사로 자신을 다시 증명할 것이다.
이녕은 확실히 해냈다.
그는 각지 중개업자 매장, 마라톤 경기장, 자전거 트랙 및 미디어 인터뷰에서 2015년 1월 21일부터 현재 200만 명의 팬들을 사로잡았다.
200만 명의 팬들이 지금이나 이녕이었던 사용자들이다.
이녕 회사를 위해 이녕은 기꺼이 고개를 떨구었다.
그는 원래 싫어하던 활동과 교제에 자주 참가한다.
좋은 조짐은 이녕의 각종 타협과 지불을 끝내 이 회사를 정상 궤도에 오르게 한다는 것이다.
2015년 재보에서 이닝은 2012년 적자 이후 처음으로 흑자를 이뤘다.
이닝은 4년 만에 재보에서 처음으로 좋은 소식을 가져왔다.
이녕이 이윤을 이룬 것은 그때의 재보가 상세히 설명할 것이며, 리닝은 스니커즈와 농구 방면에서 큰 성장을 거둘 것이라고 믿는다.
실제로 이녕의 훈훈은 2015년 상반기 재보에서 약간의 징후를 알 수 있었다.
이녕 2015년 중보의 순손실은 2940만70만원으로 전년도 동기대비 94.98% 증가했으며 전체 집단 매수는 36.41억원으로 전년대비 16% 증가했다.
상반기 이녕이 크게 성장한 이유는 이녕 제품, 채널 및 소매 운영 능력의 증가로 이어졌다.
가장 두드러진 것은 농구 품목이다. 그 소매는 전년 대비 43% 증가했다.
{page ubreak}
이녕은 결손, 그리고 중요한 원인은 절감 등 비용이다.
세심한 사람은 이미 발견되었을 것이다. 이녕 회사는 더 이상 과거처럼 힘껏 투입되지 않을 것이다
브랜드 보급
이와 함께 현재 화미과학기술과 호흡을 맞춘 스마트 슈즈를 포함해 이녕은 과거처럼 맹목적으로 발동하지 않았다.
이것은 올바른 것인지 현재 국내의 스포츠 용품 회사들은 브랜드 지명도와 식도도, 이녕은 역시 무능한 ‘맏 ’이다. 그들은 더 많은 돈을 칼에 써야 한다.
또 점포의 성장 면에서는 이녕도 발걸음을 멈추지 않았다.
2015년 이닝은 점포수를 8000이라는 목표로 정했다.
그러나 우리는 상반기 재보에서 이녕의 희망의 상세한 목표는 500개 이상 성장 (2014년 5626개) 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이는 이녕이 2011년 처음으로 점포가 성장한 것이다.
많은 좋은 소식이 조만간 발표된 재보에서 하나하나 나타날 것이며, 창시자 이녕이 회사 구성과 방향을 빗는 결과이기도 하고'이녕정신'의 연출이다.
그러나 게릴라 스포츠는 또 다른 소식으로 푸젠 브랜드가 올해 재보를 밟는 것도 놀라워 100억 원을 돌파할 것으로 보인다.
네, 100억 원입니다.
이는 많은 중국 스포츠 브랜드의 꿈이다. 이닝은 2010년 94.79억원으로 100억 원이 넘는다.
지금 정세충은 해냈다.
뿐만 아니라 야심만만한 안팎 문단원들은 스포츠 브랜드를 몇 개 인수, 브랜드 매트릭스를 실현하고 동시에
스포츠 산업
부상하는 상황에서 갈수록 중요한 역할을 한다.
세월이 2012년로 되돌아오다.
이녕의 67억4억4000만 위안의 매수가 안정된 76억2억2억원을 넘어 더욱 주요하게, 이녕은 약 19조8억원으로 13.59억위안을 안착했다.
이로써 국내 스포츠 브랜드 맏 자리에 안착했다.
목소리와 여론은 자연히 이 신진에 편향된 ‘맏 ’으로 진흙을 깊이 파고든 이닝은 2013년, 2014년 상반기 결손, 총 31억여 위안에 이른다.
이녕은 ‘모든 것이 가능하다 ’는 구호와 이녕 본인 창업가 정신의 복귀를 재활용해 이녕 기업에 더 많은 정력과 코드를 갖게 했다.
어쩌면 스타벅스 슈츠와 다이어의 다이얼이 돌아온 것처럼 이녕도 이 스타회사를 살리고 있다.
- 관련 읽기
- 대학생 창업 | 심상치 않은 대학생 왕경
- 시장 동향 | 河北省棉花因高温出现死苗现象
- 설계 전방 | 중국'철낭자', 보강 그룹 회장 사사업화
- 시장 동향 | 중국 면화협회: 전국 면화레 성장 및 생산량 예측 조사
- 시장 특제 | 소흥남방 시멘트 는 불가사의하게 ‘ 먹 ’ 만 톤 의 날염 진흙 이 빠졌다
- 패션 메이크업 | 不做“烂面王” 保养是硬道理
- 업종 지도자 | 큰 산 같은 강자 —유민홍
- 브랜드 추천 | 청량한 여름 — 디카네이터 워터 트레이보드
- 뉴스 정보 | 신발 마케팅 양날검 전자상거래
- 추천 | 10가지 가벼운 양복 & Nbsp; 오버사이즈 눈여겨 & Nbsp; 스타일 (7)
- 2016 마라톤은 어디를 향해 달릴까요?마라톤에서 스포츠 산업을 분석하다
- 유니폼으로 2016년'서민패션 '
- “ 일대일 ” 하에 우리나라 방직업은 다국적 배치의 새로운 단계에 들어섰다
- 피크는 “ 일대일로 ” 에 3년 연속 뉴욕 타임스퀘어에 올랐다
- 방직 의류 수출 연말 하락세 는 동맹 시장 을 바꾸지 않 으면 따뜻해지 고 있다
- 사치 브랜드 LV 신상 Nike 표절 혐의
- 2016년에 어떤 색깔이 유행하는지 알고 있어요. 류타오 양멱.
- 从优衣库、韩都衣舍解读2016的大热趋势
- 매장에서 제일 후회하는 게 뭐예요? 10대 알려드릴게요.
- L Brands 12월 동점 판매 8% 증가 소폭 성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