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인만 아동복 12월 1일 상선 빠른 리듬 아래 느린 성장

2015/12/19 9:30:00 112

인만아동복인터넷천고양이 플래그숍면마아동복 브랜드

10월 상하이 패션주 브랜드 첫 쇼 이후 인만

아동복

연달아 온정 마케팅 패를 만들어 마침내 12월 1일'천천히 자라'를 제창하는 면마 동장 브랜드는 안테나의 정식 상선에 올라 자신의 시대를 맞았다.

"우리의 시대는 아이가 성장하는 느린 시대다."

화미그룹 이사, 인만 아동복 창시자 임서는 현재 사회생활에서 아이들과 어른들이 재촉하고 있는 가운데 빠른 /고효 /바쁜 것 /성사 (바쁜 것)가 이미 기본과 가장 당연한 생활상태라고 말했다.

“우리는 천천히 내려야 한다. 아이의 천성을 따르고 천천히 자란다.”

하지만 빠른 리듬 아래의 느린 성장을 어떻게 해독할 수 있을까? 인만 동장 브랜드 창시인 임서가 이런 답을 제시했다.

좋은 제품들을 애호가 천천히 자라는 첫 번째 장벽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천천히 자라는 첫걸음은 가장 정성스러운 마음으로 아이의 본진세계를 보호하는 것이다.

임서는 아동복을 만드는 가장 기본적인 보호는 소재의 안전과 장점을 보장한다고 밝혔다.

인만 아동복은 인만'면마 예술가'의 속성을 이어가고 있으며, 제품은 대부분 면마 정제로 만들어져 옷의 편안함과 친근함을 보장한다.

"우리는 항상 가장 좋은 재료를 찾고 있다. 모든 제품마다 우리에게 말할 수 있는 한 마디씩 책임진다."

인만 아동복 디자인 총감 소개, 그들은 이미 충분한 준비가 되어 있다.

시장

힘의 제품, 그리고 제품 모든 디자인, 개발, 모두'단순, 편안, 아취'를 둘러싼 원칙, 아이에게 더 많은 보호, 그들의 본진을 보호하기 바란다.

"소비자의 검사를 받고 싶습니다. 어떤 제품에 대한 좋은 의견과 건의는 무조건 받아들이겠습니다."

이 외에도 제품이 갖춘 감정 속성은 더욱 짙다.

{page ubreak}

"아이가 몸에 있는 옷을 통해 부모의 순수한 사랑을 느낄 수 있기를 바란다."

임서는 아동복, 사실 부모와 자녀 사이의 얽매인 것이 그들의 교류의 일종의 미디어, 매 가족 중 하나마다 옷 뒤에는 모두 감동적인 이야기가 숨어 있다.

“우리는 배후 이야기를 발굴해서 이런 중국식 부모와 아이의 사랑을 보여주는 것이다.”

그러자 임서와 그의 팀은 7년간의 시간을 거쳐 수백 명의 엄마를 토의해 아이들과 함께 지내는 방식을 알고 그들의 비밀과 작은 감동을 알고 그들의 삶의 세부 사항에 대한 디테일에 대한 정보를 옷의 디자인과 제작에 담고 있다.

이번 12월 1일 개업, 인만 아동복을 선보이는 일부 제품은 이 이야기의 해석에 대해, 인만 아동복도 "아이들의 리듬을 따라 세계를 보자"는 호소를 제기했다. 이에 따라 부모의 삶에 참여해 그들의 천성을 따르고, 그들의 방식과 리듬을 따라 "천천히 자라"고 말했다.

'고맙다, 아니 '성취를'처음부터 달라'는 느린 성장!

느린 성장, 인만 아동복은 아이들이 세상을 보는 과정이다. 이런 과정은 어른과 다르고, 아이만의 시각으로, 전혀 다른 세계를 보여준다.

이로써 인맨의 동복은 35% 의 감사를 표명하고, 다른 브랜드의 호동활동에 나섰다.

선온라인 전파 체인에는 브랜드 영상, 시각 화보, 소통활동 등을 선보이며, 부모의 관심과 아이들의 성장에 대한 질적인 동반으로 아이들의 세계를 감지하고 아이들의 삶 철학을 볼 것을 호소했다.

활동 상위권은 하루 백만 개가 넘는 페이지 열독량과 10만 가량의 엄마 계층의 고주파 소통을 받았다.

반면 브랜드 창시자 임서도 인만 아동복, 단지 복장 뿐 아니라 문화, 부모 자녀 자녀 자녀 문화, 아이 세계의 어린이 문화가 되어야 한다고 밝혔다.

"우리는 부모님과 함께 아이들의 가장 순수한 모습을 지켜야 한다. 이것이 우리가 천천히 성장하는 참뜻."

그녀들의 문화의 여행은 결코 끝나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다.

12월 1일 인만 아동복

저장 성

개업 당일 인만 아동복은 여전히'느린 성장'의 달콤함을 이어갈 예정이며, 많은 엄마들에게 친자 초청장을 보내며'친자 따뜻한 선물 가방'과'가족 환락 세계 세트'를 제공해 아이들의 리듬을 따라와 함께 세상을 볼 수 있도록!

천천히 자라는 것은 한 사람의 일이 아니라 한 무리의 사람들이다!

그러나 인터넷 의상 브랜드, 인만 아동복은 인터넷에서 속성을 벗어나기 어렵고 소비자들은 문화와 제품의 심층적인 내포를 느끼기 어렵고, 인만 아동복은 어떻게 브랜드 이념을 이행할 것인가?

“세 글자: 테두리를 한다.”

관계자는 느린 성장은 한 사람의 일이 아니다. 한 무리의 일이다. 그래서'느린 성장'이라는 개념을 실현해야 한다는 전송은 소비자와 함께 이끌어야 하며 느린 성장 이념을 지지하는 엄마 계층을 만들어야 한다.

인만 아동복은 인만 7년 동안 축적된 수백만 안정 원천을 기수로 선발과 깊이 파고 인만 아동복의 점도 고객으로 발전할 것으로 알려졌다.

현재 브랜드가 잠겨 있는 사람들은 100만여 명에 이른다. 이 일부 군체는 12월 1일 인보이 스카이맨의 유복 천고양이 플래그숍 개업 당일 집합한다.

"사실 한 브랜드가 운영하는 팬덤이 아니라 한 팬이 자발적으로 운영하는 자유권."

인만 아동복의 브랜드부 관계자는 전 국민이 이미 팬경제시대에 들어섰지만 인만 아동복은 팬덤 문화를 창조해 브랜드의 파트너로 이끌어 주며 브랜드의 부용이 아니다.


  • 관련 읽기

모유 전자상 시장: 종합 전자상들이 주류 수직 전기 업체를 차지하며 돌파를 추구하다

아동복
|
2015/12/11 9:47:00
64

이처럼 혼란스러운 아동용품 시장

아동복
|
2015/12/8 16:49:00
71

어떤 원인이 아동복 기업을 새로운 출로를 강요시키는가?

아동복
|
2015/12/7 10:49:00
64

제6회'중국 10대 아동복 브랜드 기업가 살롱'이 순조롭게 거행되었다.

아동복
|
2015/11/29 10:19:00
75

백열화 의 경쟁 환경 은 아동복 기업 이 새로운 출구 를 강요시켰다

아동복
|
2015/11/25 11:23:00
55
다음 문장을 읽다

경동은 집에 도착해서 위신을 지급하여 사용자가 위신을 통해 상품을 지불할 수 있다

최근 경동은 집까지 또 다른 지불 방식인 웨이터 지급 방식으로 위상 지급, 경동 금융을 포함한 경동백조, 경동급승계 지급, 경동급승계 지급, 경동급지급, 경동 지급, 경동 지급, 위신 대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