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패도 총재 '유강동의 변화는 어디에 있나요?

2015/12/13 14:41:00 47

경동알리소닝유강동

한 기업가의 변화는 옷을 입은 스타일부터 시작될 수 있다.

소수의 엄숙한 자리에 있지 않고서는 양복을 입은 유강동을 보기 어렵다.

옅은 색상 수트 라인, 블루 팬츠, 두꺼운 스니커즈는 우리가 인터뷰할 때의 행수였다.

사진작가의 카메라에서 보면 상장회사 CEO 의 즉시감은 더욱더 일관된'패도 총재'라는 차림을 선보였다.

고향의 숙천인의 눈에는 유강동은 유정유의한 성공인이지만, 그는 자신의 창업자로 여겨주고, 기업가 아닌 비전을 실현해서 창업한 것으로 보고, 그는 경동과 진정한 성공과 거리가 있다고 생각한다.

유강동에서 가장 눈에 띄는 라벨이었다.

그의 지휘 하에서 경동은 출세하여 매달 경영 소통은 실적만 이야기하고, 그의 강세는 목표밖에 없다.

아리에서 끊임없이 희망을 이루다

직원 을 격려 하다

텐센트는 인문 배려에 신경을 쓸 때 경동기업 문화가 가장 강력한 기호는 여전히 집행력이다.

"인터넷이나 정글의 법칙, 우리는 적극적으로 남을 공격할 수 있지만, 반격의 능력은 잃어버릴 수 없고, 반격해야 한다."

그는 최근 조회상에서 어떤 이야기를 나누고 싶지는 않다. 다만 끊임없이 강조하고, 위에서 아래서 팀전력을 일깨워 주는 것이 올해 중요한 명제다.

모든 회사가 출시된 후 사기가 부진되는 권태기에 빠지기 쉽고 경동도 다행이다.

지난해 5월 경동은 미국에서 시장에 출시되었고, 시가가 2000억 위안에 육박하였다.

창업한 지 10여 년이 넘는 회사에겐 팀워크가 신경을 늦추는 가장 좋은 이유다.

그러나 학부모가 아이들을 꾸짖는 것처럼 팀을 비판하지 않고 부하 평가가 부드럽다는 것이다.

그가 밀크차 여동생과의 혼사가 관련되었는지 판단하기가 쉽지 않다.

언론 인터뷰를 할 때 그는 “십몇 년 동안 내부 회의에서 누구를 때리는 것을 말하지 않고 내가 말하는 것이 비교적 솔직하다.

패도 총재야, 활기차고, 칼과 칼의 그림자야. 사실 다 진실이 아니다."

실제 상황은 2012년부터 유강동은 방권을 제시하는 것은 쉽지 않다.

기업의 관성적인 변화는 시간이 필요했다. 한 메일이 자연스럽게 왔다. "유씨, 이 일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유강동은 현재 자신이 가능한 한 업무를 방치할 수 있다는 것을 끊임없이 일깨우고 있는데, 분명히 문제를 보고도 즉시 가리키지 말라고 강제로 하는 말이 반년이다.

그는 눈살을 찌푸리며 “정말 말할 수 없다. 말하자마자 다시 예전으로 돌아가 모든 일을 네가 어떻게 해야 할지, 모든 것을 다 들어야 한다.

그들은 생각도 하지 않고, 머리가 없으면 손밖에 없다.

양보하다

경동

자기 진화, 복구 시스템을 세우다.

그러나 경동과 그의 초심을 얘기하면 그는 조금도 변화가 없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올해 경동은 중점적으로 추진했다

농촌 전기상

경로전상, 입가 등 업무는 유강동의 일관된 상업논리로 자영 위주, 중도 공급사슬에 참여했다.

유강동은 업계에 얼마나 많은 공헌을 했는지 믿고, 그 중에서 얼마를 벌일 수 있다.

유강동은 수많은 공개 강연에서도 그가 서술하고 선동하는 데 서투른 것이 아니라 일을 이해하는 것이 더 많다.

그럼 우리는 그가 하고 있는 일을 이야기합시다.

10월에는 경동 연합 텐센트가 경템플랜을 출시한다. 사교 가전상 분야에서 융합과 탐색에 깊이 들어가야 한다.

이날 마화토가 무대에 등장해 텐센트까지 자신의 활동도 소마형의 모습을 보기 드물다.

두 사람은 대화를 할 때, 마화템은 유강동에게 양복을 걷는 다리의 조절을 즐기며 그동안 유강동과 젖차 여동생의 결혼식에 참석해 두 사람의 관계는 긴밀하게 알려져 있다.

다만 한 달 만에 유강동은 홈페이지 정지를 선언하고 꺼진 이유는 C2C 모드 아래 가짜 상품 문제를 해결할 수 없다는 것이다.

텐센트전략 투자는 경동에 박힌 업무와 자산과 함께 경동으로 귀환하고, 관리 권한에서 알 텐센트는 필요 없지만, 유강동은 미리 인사를 했다.

텐센트의 반응은 아깝다.

그러나 마화템은 유강동을 믿어야 한다. 경동은 텐센트가 전기상 분야에서 알리에 대항하는 중요한 장벽이기 때문이다.

반대로 유강동도 텐센트가 필요하다.

그의 오래된 상대 소령은 올해도 아리와 동맹을 선언하고 경동의 강세 품종 3C, 가전 분야에 발력을 시작했다.

텐센트 납치 외에도 경동도 생물 공급 사슬을 가장 잘 하는 영휘마트에 투자했다.

유강동은 내년에 발력의상 신발 모자를 자영하는 데 신경을 쓰는 것이 아리의 핵심 품종이라고 말했다.


  • 관련 읽기

唐嘉年:零售业竞争就像是一场马拉松

지방상인
|
2015/12/13 12:08:00
26

좋은 백화점이 옷가게예요.

지방상인
|
2015/12/12 15:01:00
52

올레는 봄백화점 보단판으로 하면 되나요?

지방상인
|
2015/12/12 10:31:00
31

장걸 “ 135 ” 후 방직 업종 생산력 과잉 전형 에 직면하다

지방상인
|
2015/12/11 9:41:00
34

집중 ·서홍문 쇼핑센터 위 앤디 마케팅 법칙

지방상인
|
2015/12/9 22:26:00
106
다음 문장을 읽다

Alexander Wang 은 또 제멋대로 신제품을 내놓았다

Alexander Wang 이 또 제멋대로 굴었다. 이번에는 자전거체인을 팔려고 하고, 다음 시간에는 세계의상 신발망의 작은 편들을 따라 자세한 콘텐츠를 살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