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치 브랜드는 광고지매를 넣는 것을 좋아하고, 그것들의 사랑입니다.
최근 몇 시간 동안 우리는 국내외 패션잡지 폐간 소식을 들었다.
그 이유에 대해 말하자면 선 아래 광고 수입이 줄어드는 문제라고 할 수밖에 없다.
그러나 최근 뉴욕 광고업체 미디어라다에서 발표한 연구보고서는 이런 논단에 속박 없는 혐의를 받고 있다.
보고서에 따르면 고급스러운 사치품 브랜드의 기존 판매 패턴은 전자상과 온라인 광고의 충격에 직면할 수밖에 없었지만 브랜드 이미지를 보호하는 고려가 많았고, 여전히 지중매체 광고가 투입됐다.
휴지매를 사랑하는 이탈리아 패션하우스 Valentino.
2014년 169개에 광고를 던졌고 올해 이 숫자는 174개로 늘었다.
하지만 종이 매체의 전체적인 미세함도 사실이다.
올해 Vogue 9월 간행에서 1289개 광고주가 광고를 던졌는데, 이 비율은 전년 대비 2.3% 하락했지만, 브랜드들이 점점 인터넷을 중시하고 있다는 것을 설명했다.
2014년 초 Valentino 는 마침내 처음으로 디지털 플랫폼에 광고를 던졌을 때, 개아바니화 이행 시리즈를 판촉해 광고 등을'여장일보 '사이트에 올렸다.
2015년 Valentino 가 드디어 온라인 광고에 힘을 쏟았습니다. 기존 보도한 동전 사이트인 Who What Wear, 패션 콘텐츠사이트 The 히트클럽, 엘라코 (Elle.com, Vogue 의 영국과 미국 사이트에 광고와 동영상을 투입했습니다.
한편 제3사 사치품 소매상 엘 (Inde) 인 (Inde) 도 팔레즈도 Valentino Camubutterfly 계열의 디지털 광고를 운영한다.
정세는 변하고 있지만 너무 느리게 바꿨다.
때문
사치품
현재 시장이 녹초가 되고 있기 때문에 광고에 더 많은 심력과 돈을 투입하는 것은 지중매와 디지털 광고의 비용이 늘고 있다는 뜻이다.
Mediaradar의 연구는 2015년 9월 온라인 광고를 운영하는 패션 브랜드가 2014년 9월보다 53% 더 많은 것으로 나타났다.
Mediaradar는 또 20개의 패션 출판물을 조사해 동시간대 지매광고 지출이 경미하게 2% 하락한 것으로 나타났다.
하지만 이 중 9개 톱 출판물의 광고 비용은 오히려 15% 늘어났다는 설명이다. 패션 브랜드가 투항하지 않는 것이 아니라 누구에게 관심이 쏠리고 있다.
평면 매체 플랫폼은 지금처럼 보이는 것처럼 깔딱거린다.
반면 사치품 브랜드는 선상과 평면 사이에 예산 분배를 조정하고 있는 가운데 새로운 사물에 더 많이 쓰게 될 것이라는 우려도 있다.
사치품 그룹의 패션 사이트 럭셔리 (Luxury) 가 소시에티의 디지털 운영 (Sophie Doran Digigiday에 대해 말했다.
미디어의 CEO Toddd (CEO Todddizelman) 은 정수리 패션 브랜드는 여전히 종이 매니지먼트를 잘 볼 수 있다고 생각했고, 그것들은 그 자체의 광고와 문자를 통틀어 사이트에 옮기는 데 시간이 필요하다.
웹 사이트에서는 영상광고를 방영할 수 있지만 인터넷 환경이 더 복잡하기 때문에, 그것도 H &M, Gap 등 저렴한 편이기 때문이다.
고가 브랜드
.
"Chanel 같은 하이라이트 브랜드는 지중매를 사랑한다."
크리스젤맨이 말했다.
광고주에게는 어떤 방식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지 않다. 가장 중요한 것은 가장 효과적인 방식이다.
Mediaradar가 인터넷의 부상이 무너진다고 생각하지 않아요.
종이 중매
다만 평면 매체의 표현 방식에 대해 더 높은 요구를 제기했다.
"사람들은 항상 모든 평면 매체들이 표현한 것처럼 믿지만 사실은 아니다."
크리스젤맨은 럭셔리 데일리에 대해 “종이매체는 여전히 마케팅에서 가치가 있다 ”고 말했다.
- 관련 읽기
- 시장 동향 | 신장 아크소방직 공업성 총체적 기획 종평이 우루무치 모습을 선보일 것이다
- 마케팅 수첩 | 왜 나이키 신발 한 켤레가 일반 운동화보다 몇 배나 비싸요?
- 시장 동향 | 남통 경제 기술 개발 구역 전형 업그레이드
- 시장 동향 | 중국 멕시코 로마 커튼은 로프를 내장 로프 때문에 외각되어 소환되었다.
- 시장 동향 | 노예역에 복무된 중국 여장을 우리가 얼마나 더 느려?
- 시장 동향 | 올해 2분기 국내 온라인 쇼핑 거래는 1112.3억 위안에 달한다.
- 시장 동향 | 전문가 분석: 2010년 2분기 중국 거시경제 정세
- 마케팅 수첩 | 녹색 마케팅은 미래 아동복 업계의 주선율이 될 것이다
- 시장 특제 | 대량 의 상품 은 6 월 이 이번 바퀴 에서 반탄 하거나 일단락 될 것 이다
- 보전을 경영하다 | 창업 아동복 가맹점 선택 4단계
- 미국 실체 소매판 전자상들은 어떤 ‘ 외양간 ’ 의 소비자에 의지합니까?
- 현물 표시를 하고 있는데 결손 협상 무과항고 거부?
- 패션 의류 브랜드 품질의 화근'계속 뽑기 어렵다.
- 알리바바 아래 백만 가짜 상품 판매 여론 영향 이 크다
- “ 블랙 금요일 ” 경로전상 신매점
- 왕수경은 만달의 부총재로 귀환한다
- 경동 유강동 하룻밤 백두에 어떻게 기생할 뻔 했습니까?
- 앞당겨 ‘ 흑오 ’ 를 격렬하게 격전 하다. 국경 전상인 은 크게 할 것 이다
- 선미단은 상인과 독점 협의를 맺고 아리와 협력할 수 없다
- 미방 복식 의 역세 로 상승 형 의 힘 은 여전히 유효 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