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유럽과 미국, 중한 여자 스타가 앞장서서 유행을 맞추다

2014/9/4 20:18:00 296

유럽미국중국여자 스타리더패션

한 켤레 있다긴 다리얼마나 많은 여자들이 원하는지, 그러나 이 긴 다리는 네가 가지고 싶다고 해서 가질 수 있는 것이 아니다. 연예계에는 오히려 다른 사람을 부러워하는 높은 여동생들이 있다. 큰 긴 다리의 우세를 믿고 유행하는 길에서 줄곧 맹렬하게 싸운다.

  

 

키 173의 블레이크 라이블리 (Blake Lively) 는'스캔들 걸'로 인기를 끌었고, 연극 안팎은 모두 백부미, 한 켤레의 크기였다.긴 다리종종 끌려나와 자랑하는데, 한 브랜드 행사에 참가할 때 연두색 가는 구슬 스커트를 입고 10센티미터의 하이힐을 신으면 감히 접근할 수 없을 정도로 아름답다.

  

 

180cm의 테일러 스위프트 (Taylor Swift) 는 비견할 만한슈퍼모델몸매, 아무렇게나 길거리를 나가도 아름다워 죽을지언정 목숨은 갚지 않는 긴 다리를 뽐내고 있다.버건디 체크 스커트 한 벌에 딱 맞는 길이도 다리를 드러내 곰팡이가 아름답다.

  

 

안젤리나 졸리 (Angelina Jolie) 는 생김새, 기질, 그리고 긴 다리가 있다. 그러나 이 긴 다리는 그녀의 유일무이한 강한 기질과 함께 더욱 유혹적으로 변했다. 검은색 계열을 좋아하는 그녀는 검은색 레이스 치마를 입고 수척한 몸에는 여전히 지울 수 없는 패기가 있다.

  

 

제니퍼 로렌스 (Jennifer Lawrence) 는 정말 인생의 승자이다. 뛰어난 연기를 가지고 있다. 최초의 90년대생 오스카 영화배우가 되고, 또 절대적인 외적 조건을 가지고 있다. 가장 아름다운 두 눈을 정복하는 남신은 말할 것도 없다.펄 타이트한 스커트 한 벌에 예쁜 다리가 남김없이 드러난다.

  

 

할리우드 여신 제시카 알바 (Jessica Alba) 는 저조한 아름다움으로 할리우드 롱다리계에 자리를 잡기에 충분하다.블루 스키니로 가슴을 감싸고 블랙 하이웨이스트 팬츠를 매치하면 어느 정도 늘씬한 몸매가 없어 소화하는 감각이 많이 떨어지지만 제시카는 완벽하게 소화했다.

  

 

'별'의 천송이는 늘씬한 몸매로 얼마나 많은 사람들을 기절시켰는지 몰라도 몸매가 좋은 전지현은 평소 룩이 심플하고 흰색 셔츠에 반바지를 매치해 아름다운 긴 다리를 마음대로 드러내며 독보적인 카리스마로 톱스타의 면모를 뽐냈다.

  

 

앤 해서웨이 (Anne Hathaway), 앤 공주 역시 긴 다리를 가진 패기 있는 여왕으로 평소에 장난을 잘 쳐도 유행에 인색하지 않다.흰 치마에 데님 코트를 매치하면 뽀얀 쇼장의 두 다리가 섹시하고 우아하다.

  

 

아름다운 다리라고 하면 모문울을 떠올리게 된다. 170이 넘는 키가 없어도 지나치게 완벽한 비율은 절대 긴 다리의 미인이다. 합색 짧은 치마를 입고 눈빛은 영원히 그 지나치게 아름다운 긴 다리에 숨막히는 매력을 가지고 있다.

  

 

백백하는 후에 떠오르는 인기 닭튀김이다. 아이를 낳은 여자라도 늘씬한 몸매와 그 아름다운 다리는 여전히 많은 사람들을 군침을 흘리게 한다. 빨간색 탱크톱스커트는 우아하고 섹시하면서도 어린 여자의 맵시가 있다. 특히 그 가녀린 긴 다리는 남자가 여자를 사랑하고 질투하게 한다.

  • 관련 읽기

류타오 패션 스트라이크 쇼 전능 현처 화신 여신

패션 인물
|
2014/9/3 16:40:00
408

동려야 정상화 화복 은 ‘ 소선녀 ’ 의 인기 가 상당히 높다

패션 인물
|
2014/9/2 17:22:00
217

가장 잘 보이는 아마니 상속인: 로베르타 애마니

패션 인물
|
2014/9/1 14:54:00
295

유이비와 한국 모델 송승헌 손잡고 드레스를 매치해 눈길을 끌었다.

패션 인물
|
2014/9/1 12:46:00
539

귀걸이 양복 선보이다 제66회 미국 TV 에이미상 시상식

패션 인물
|
2014/9/1 9:41:00
296
다음 문장을 읽다

황황금시대가 돌아오지 않고 지금 LV 가 누가'일형'이야.

지난주 유명 사치 브랜드 LV 의 전임 최고경영자 Yves Carcele는 파리에서 암으로 사망했다.게다가 지난 시즌 Marc Jaccobs를 떠나 황금세대의 LV 시대는 이미 본격 브랜드 회고록 홈페이지에 들어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