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국내 의류 브랜드 의 곤혹적 으로 변형 하기 어렵다

2014/7/4 8:37:00 22

의류 브랜드변형중국 시장

은 O2O 체험점, 개인 주문 옷장 추기, 팬 경제...

지난해부터 국내 의상 브랜드들은 모두 변형 방안을 던져 국제 패션 브랜드에 대한'패러디 쇼'를 선보였다.

하지만 지금까지 베니로, 순수, 미방 등 브랜드는 실적이 하락하고, 주파수 관문, 브랜드 약세 등 어려운 문제를 겪고 나날이 좋지 않다.

바로 < p >


'a href ='http:/? wwww.sjfzm.com /news /index (c.aaaaaaas)'의 각 대신흥 상권은 바로 국내 브랜드 종적을 찾기 어렵다.

반면, 유니폼, H &M, 자아라 등 국제적인 패션 브랜드는 상권 마크가 되어 현저한 판매 항구에 도사리고 있다.

바로 < p >


‘strong '(a href = ‘http: # www.sjfxm.com /news /index _c.aasaastop)’는 사전의 사전에 # O2O (# 를 알 수 없음 # # # # # # tttrong # # 의 # 을


'p'은 지난해부터 지금까지 온라인과 라인의 압력 아래, 국내의 빠른 패션 브랜드도 전형을 찾기 시작했다.

미방 의상을 예를 들어'1점 이야기'의 형식으로 점내에서 체험식 서비스를 강화했고, 조단노, 실리아도 O2O 쇼핑의 개방과 응용, 응용, 소통을 강화하기 시작했다.

바로 < p >


'p'은 7월 1일 오후 유니버설 센터에 위치한 성도미트본웨이 O2O 체험점을 방문했다.

문에 들어서자 바닥에는 눈에 띄는 QR코드 표시가 있는데, 옷차림 사이의 거울에는 ‘쓸쓸이, 놀랍다 ’가 표시되어 있다. 은대 앞에는 회원들의 홍보패가 놓여 있다.

O2O 의 원소를 많이 느꼈지만, 기자는 가게의 판매 패턴이 여전히 전통적인 옷가게와 크게 다르지 않았다.

바로 < p >


'거의 모든 브랜드가 O2O 를 얘기하고 있지만 성공적인 패턴을 만나지 못했다'고 말했다.

한 유명 의류 회사 고관은 전통 브랜드가 O2O 로 바뀌는 경로의 충돌이 강렬하기 때문에 가맹상의 이익을 고려해야 할 경우 O2O 와 반드시 대리상과 함께 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그리고 O2O 의 발전은 하나의 과정이 필요하다. 많은 사고와 관찰이 필요하다.

현재 중국 의류 기업들은 여전히 전기 업체를 소납 재고로 활용하는 중요한 루트로 O2O 의 길을 천천히 걷고 있다.

바로 < p >


'p '억유럽 CEO 황연푸는 전통 의상 업체의 관리자들이 여전히 선상의 중요성을 파악하지 못하고, 여전히 인터넷 사유를 갖추지 못하고, 기업 관리자가 O2O 를 너무 경시하거나, 성급해서, 관리자는 아직 정확한 방향을 찾지 못하고 있다.

바로 < p >


's strong'은'a href ='http:/? wwww.sjfxm.com /news /index.aaaastap'을 ''을 바꾸다'는 사전의 경상 조절' -'


'제품의 위치가 보편적인 경상'이다.

원원망창창시유아람, 미나라인터넷 포포포힘이 확실히 컸지만, 갈수록 갈수록'양브랜드'침침침에 따라 미나라패패패패패패패패패패패패패패패패패패패패패패패패패패패패패패패패패패패패패패패패패패패패패패패패패패패패패패패패패패패패패패패패패패패패패패패패패패패패패패패패패패패패패패패패패패패패패패패패패패패패패패패패패패패패패패패패패패패패패패패패패패패패패패패패패패패패패패패패패패패패패패패패패패패패패패패패패패패패패패패패패패패패패패마침 여기 있다.

바로 < p >


바로 < strong >의 < 타산지석 >


‘strong '(국제 패션 브랜드의 빠른 반응 형성문화' ··········································································


'오래된 브랜드 '패러디 쇼에 출연하면서 해외의 빠른 패션 브랜드가 놀라운 속도로 중국에서 확장되고 있다.

4대'빠른 패션 '브랜드 H &M, 유니폼, 자아라, GAP 는 중국 매장에서 평균 이틀 반 만에 한 집을 열었다.

바로 < p >


‘p ’은 “ 재고, 관점에 가서 조정하는데 이런 브랜드들은 거의 이런 문제들을 괴롭히지 않는다 ” 고 말한다.

업계 관계자들은 의상의 생산갱신 주기와 디자인 스타일은 소비자의 인정도를 직접 결정했고'빠른 패션'의 강력한 공급 체인 지탱과 빠른 시장의 반응 속도가 높아지고 있다.

자A를 예를 들어 1년에 2만여 개의 새로운 디자인을 내놓은 의상을 선보여 시장의 빠른 반응은 문화가 형성됐다.

바로 < p >


은 “ 고속 속도와 동시에 기아요법, 소량생산을 실시하고 인위적으로 희소한 결핍을 만들어 소비자들의 구매 욕구를 불러일으킨다 ” 고 말했다.

H &M 등 브랜드가 소비군'양질의 저가'의 소비심리를 맞춘 것은'돈을 적게 주고 브랜드 물건을 사는 것'이라는 심리를 맞춘 것은 브랜드와 패션의 부가가치에 대한 저렴하다는 지적이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Joins PK Quirky 의상 디자인 분야 창의적인 아이디어

매일 첫머리
|
2014/7/3 22:51:00
44

ABC 아동복 유일하게 5도 연속 중국 500 최고 가치 브랜드

매일 첫머리
|
2014/7/3 20:27:00
37

명판 국제 대패 항주 비단 기업 이 에르메스 고관 을 팠다

매일 첫머리
|
2014/7/3 15:50:00
28

'성택 직조 '원단이 가장 큰 이긴 것 같아요.

매일 첫머리
|
2014/7/3 11:01:00
31

국내 의류 브랜드의 곤혹

매일 첫머리
|
2014/7/3 10:19:00
12
다음 문장을 읽다

절강성 질감국: 15종 휴지 17종 아동화 품질 불합격

최근 성 질감은 온주, 여수, 금화 등 3개 지역 50개 기업의 50대 아동화 제품의 추출에 따르면 온주시 곽계성 소신바 아동화 공장, 절강성 쌍베 신발, 절강성, 절강성 순신 등 기관에서 생산한 17 도거리의 아동화 불합격률은 34%였다.제품 불합격 항목은 주로 6가 크롬, 포름알데히드, 내마모성, 낙찰 등의 항목에 집중된다.일부 악질의 아동화는 자극적인 냄새가 강하고 포름알데히드 초표 등의 경우도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