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계 주식시장은 여전히 기본면으로 미국 과학 기술 주식을 구동하여 정상 가격 조정을 겪고 있다
'신성장 '형 주식 (과학기술주)이 지난달 계속 하락한 것을 경계하고 있다.
2000년 3월 나스닥의 거품이 깨진 것처럼 생물과학기술주의 폭락이 나스닥의 붕괴를 불러일으켰다.
그러나 비슷한 붕반은 오지 않았고, 사실 지난주 ‘신성장 ’형 주식의 소폭 (4 ~5%)이 미국 거시경제향향호로 주식시장에 향한 작용을 예고하고 있다.
최근 최근의 생물 과학 기술, 전동차, 인터넷 주식은 NASDAQ 시치의 비율이 25%보다 거품 깨진 시기의 과학기술주가 차지하는 75%가 훨씬 작다.
이와 함께 이 몇 개의 판넬의 부진 표현은 다른 주요 시장이 위험화에 따른 중압을 동반하지 않았다.
바로 < p >
‘p ’과 동시에, 미주의 관계도 비교적 낮은 수준을 유지하고 있다.
그래서'신성장'주가 표현한 영향력은 한계가 있어'새로운 성장 '판덩이 범위 안에 한계가 있다.
4월 3일 보고서에서 우리는 "생물과학기술주, 전동차 판의 하락은 가격의 정상적인 조정이다"며 "글로벌 경제가 지속적으로 회복되면서 성장을 이끌어가는 투자자들이 더 많은 선택공간에 직면하게 된다"고 말했다.
새로운 성장 주식의 하락으로 인한 손실은 아마도 다른 ‘ 성장 ’ 판자의 영과 수익일 것이다.
이 측면에서 최근 자본이 신흥시장을 환류하는 것은 우리가 보기에 자금이 성장을 전도하는 합리적인 추세다.
바로 < p >
은 미국의 새로운 성장 주식의 하락은 전체 미주의 풍향표로 삼을 수 있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다른 위험과 성장 민감형 자본시장은 크게 조정되지 않았기 때문이다.
미국 채권의 신용 가격차는 여전히 낮은 수준으로 유지되고 있다.
유럽 외곽 경제체는 스페인과 이탈리아의 주권 채무가 결코 압박되지 않았다.
신흥 시장 주식시장은 지난달 발달시장을 이기면, 그 위험이 가장 높은 국경시장이다.
바로 < p >
‘www.sjfzm.com /news /news /news /news /index.asj cj.aas.aaaast >의'나스닥의 사태'에 이르는 사전의 상황이 다르다.
그때는 채권 시장의 신용 가격차가 확대되고 신흥시장 주식시장의 발달시장이 하락한 단계에 대비했다.
바로 < p >
‘p ’은 현재 현재 우리는 여전히 최근 ‘ 신성장 ’ 형 주식의 하락은 가격의 정상 조정이라고 생각한다.
투자자도 평가 조정을 의식하고 이익 예상과 적응할 필요가 있다.
투자 전략에서 우리는 주기적인 투자 기회를 포착하여 일본 유럽 주식시장을 초빙하고 선진국의 영향을 받기 쉬운 신흥시장 (아시아) 주식시장 (아시아) 을 초빙할 것을 건의한다.
바로 < p >
‘p ’에는 주의할 만한 현상이 하나 있는데, 신흥시장 (# a href =‘http://www.sjfzm.com /news /index ucj.aast)’이 사전제작기금 (# 구매 및 과학기술 펀드 구매 및 2012년 후반에 분화되기 시작하였으며 그동안 그들은 상대적으로 평행되고 있다.
바로 < p >
바로 www.sjfzm.com /news /news /news /news /index (index.aaaast)>가 바로 신흥시장 (신흥시장) 기금에서 구매 고봉을 받아 14개월의 깨끗하게 되였다.
또 같은 시각에 과학기술주 펀드가 최고봉을 되찾았다.
이렇게 보면 최근 신성장주의 하락과 신흥시장의 반탄은 더 광의의 신흥 공간에서 상대적 가치 거래를 이해할 수 있다.
바로 < p >
은 자금이 신흥시장에 유입되는 것을 방어하는 것으로 보고 투자자들이 신흥시장 주식의 추정력이 있다고 생각하기 때문이다.
그러나 우리는 신흥시장과 다른 지역의 주식 평가가치 (시장 흑자율과 시정률) 에 근거하여 자금 유입 상황을 함께 분석해 그 사이에 뚜렷한 관성이 없다는 것을 발견했다.
우리의 결론은 신흥시장 주식시장의 자금유입이 주로 이익과 관련되어 있다.
바로 < p >
사전의 아태지역 (일본) 은 의료보건, 공업 블록 외에도 지난 4년 4분기의 이익 표현과 올해 1분기의 주식 추세에 긴밀한 연락이 있다.
예기치 못한 이익 표현일수록 1분기 주식의 하락을 가져올 수 있다.
또 이익 예상에 대한 조정도 주식 표현과 관련이 있다.
이익 인상 폭이 커질수록 주식 시장의 활약은 더욱 강력해질 것으로 예상된다.
바로 < p >
'p'은 전 세계 주식시장이 주로 기본적인 구동을 받는다고 생각한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 패션 인물 | 임지령, 서정레이의'미인 태도 '
- 주식 학당 | 전 세계에서 ‘ 소 ’ 를 걷는데 왜 A 주식이 끊임없이 넘어졌는가?
- 재경 요문 | 중국 중앙은행은 가이자 영향이 이미 시작되었다고 발표한 적이 없다
- 신발 속달 | 매니지먼트: 어떤 ‘너무 세게 ’ 코디해도 캔버스 슈즈로 녹일 수 있다
- 업종 주식 시장 | '곰 분계선'이라는 상증 지수는 그곳에서 지켜주고 있다.
- 패션 인물 | 강소영의 아름다움은 레드립과 긴 다리의 성격의 의상이 최고다.
- 스타 디자인 | 트렌디하지 않는 고동그라미는 정말 트렌디한 옷차림이 항상 자기 스타일
- 24시간 내내 방송하다 | 딩에벨, 브랜드 연합전략 계약 성공!
- 찬란한 장식계 | 전원 머리 장식이 달콤하고 사랑스럽다 여름날 행렬 최고의 분장
- 겉감 | 4월 폴리에스테르 쇼크가 흔들리면 점착고무가 먼저 떨어져서 안정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