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 패션 스타일 일람
필리핀에 이르기엔 마치 색깔의 세계와 같다.
비행기에서 내려다보면 수도 마닐라의 지붕에는 붉은색, 노란색, 파란색, 흰색, 가지각색.
푸른 가로수길 옆에는 오색찬란한 꽃이 피었다.
길거리에는 지프니라는 버스가 오고 차체에는 채화가 그려져 있고 차머리에 은말이 장식되어 있다.
남녀노소 옷도 각양각색이다.
필리핀 청년은 평소 셔츠와 사피아노 롱팬츠나 청바지를 입는다. 길거리에서도 대학 캠퍼스에서도 이렇다. 땀 나시 입는다.
필리핀에는 남자가 입은 상의가 있는데, 이름은 바룬이라고 한다.
'바릉 '모양은 터틀넥 셔츠, 흰색, 긴팔 수도 있고 반팔도 가능하다.
양쪽 옆 옆에는 옆구리가 좁아서 허리가 좁아서 앞쪽에 큰 포켓이 두 개 있고, 가슴 양쪽에 각각 짜 놓은 수직으로 흰색 무늬가 있다.
필리핀의 드레스로 연회에 참석하거나 중요한 회의를 할 수 있다.
필리핀 여토들은 입기를 좋아한다.
서양 치마
회의와 연회에서도 입을 수 있다
민족 복장
‘ 말론 ’ 이라 하는 모양은 마치 인도의 사려 같다.
말론 (말론) 은 넓고 긴 천으로 십여 가지 입는 방법이 있다.
몸에 잘 둘러싸인 후, 천의 끝을 어깨에 걸친 적이 있는지, 어깨를 걸으면 어떻게 맞출 수 있는지, 여러 가지 스타일을 변화시킬 수 있다.
필리핀의 민족은 매우 많고, 다른 민족 의상이 있다.
예를 들면 어떤 남자들이 하체에 작은 천을 달고, 벽요시의 소수민족의 몇몇 마을에서 많은 남자들이 이렇게 입는다.
필리핀에는 파인애플복이라는 것도 있다.
이것은 필리핀인이 파인애플 잎으로 만든 옷이다.
매년 11월부터 이듬해 4월까지 나뭇잎이 무성한 파인애플 재배원에서 파인애플 잎이 풍작을 이루며 필리핀인들은 통기성이 좋아서 물을 축소하지 않고 세탁하기에 편리한 원단을 만들어 남방 셔츠, 셔츠, 외투, 테이블보, 문커튼, 냅킨 등을 가공했다.
하지만 파인애플 잎은 모두 파인애플복을 만들 수 있는 것은 아니다. 재배장에서 재배하는 특수품종 — 단단한 가시를 넣은 파인애플 잎이 만들어질 수 있다.
필리핀 사람들은 경축일 때 모두 파인애플을 즐겨 입는다.
필리핀의 남자는 또 강강 (강강) 이라는 상의를 입는 데 익숙하다.
이런 상의는 칼라, 반팔, 아래로 늘어져 허리를 낮게 한다.
바하 (bahag)의 복부 하의 복부 복부 복장을 착용하고 있다.
옷의 색깔은 파란색이나 검은색으로 추장만 입은 옷이 빨간색이다.
남자는 머리에 천을 휘감고 ‘천통 ’(putong), 신발을 신지 않는다.
여자는 바로 (baro)의 넓은 소매 상의와 바타디온 (Patadyong)의 치마를 입고 있다.
'바타디온'은 면포로 허리를 감싸고 발을 내리고 맨발로 길을 올라간다.
지금 필리핀 사람들의 복장이 이미 큰 변화를 겪고 있다.
양복
중상층에서 광범위하게 유행하고, 백성들의 옷차림은 비교적 간단하다.
남자 상체는 셔츠를 입고 흰색, 하체는 양복 바지를 입고, 여자는 칼라 원피스나 하체는 사롱을 입는다.
대부분의 청년들은 서양 구두를 신고 노인들은 아직도 나무, 마, 풀로 만든 슬리퍼를 신는다.
필리핀의 무슬림 남자가 타이트한 짧은 외투와 넓은 긴 바지를 입고'사롱'을 허리띠로 만들었다.
메카가 왕성한 교도 머리에 흰 수건을 두르거나 흰 모자를 썼다.
여성은 타이트한 반팔 조끼를 입고 두 겹의 금속 단추를 달고 발의 넓은 바지를 입고 치마를 입는다.
부녀자는 말처럼 상투를 틀고 때로는 밝은 두건을 감싸고 있다.
그녀들은 팔찌, 목걸이와 귀걸이를 착용했다.
소수민족의 옷차림은 각각 다르다.
이부 고인 남성은 상체를 드러내고, 하체는 T 모양의 무늬 천을 두르고, 여성은 치마를 입고, 색깔이 선명하게 드러난다.
정강인의 옷은 매우 간단하다. 남자는 복부에 천을 하나 쓰고 어떤 사람은 앞섶을 가르고, 여자는 짧은 상의를 입고, 옷으로 허리를 감싸고 있다.
가린 사람, 이라고인 남녀 상체가 드러났고, 남자는 하체에만 천을 둘렀고, 여자는 허리둘레에 짧고 무릎까지 가는 통치마를 둘렀다.
검은 난쟁이의 복장이 가장 원시적이고, 남녀는 모두 천이나 나뭇잎으로 허리에 둘러싸여 있다.
- 관련 읽기
- 터뜨릴 거야. | 찬바람 이 막 일기 에 겨울 이 다가오니 힘찬 노인 신발 이 노인들 을 따뜻하게 대처하게 했다
- 즉시 뉴스 | Gap 회사 분해 Old Navy 프로젝트 논란
- 패션 브랜드 | Fragment Design X John Smedley 연명 스웨터 시리즈 정식 발매, 해도면 제작
- 임신 아동 | 개봉, 택배원, 직업 기능 3,000명 초과
- 전문가 시평 | ‘보조용약’은 온도 인하: 3분기 판매 대폭 하락의보 토크바꾼 새
- 전문가 시평 | '쌍11'후 알리가 항구IPO 주식 구주서 장범이 새로운 소비 3대 추세를 상세하게 해소한다.
- 재경 요문 | 비전 중자산 업무 증권업자 융자 수요가 증권증권 등극에 오르는 ‘ 융자왕 ’
- 재경 요문 | 항태 증권 은 전형사 천풍 증권 혹은 현 '일대 세 자' 판도 가 될 전망 이다
- 전문가 시평 | 공업 인터넷 의 ‘ 날개 ’ 를 빌려 전통 제조업 의 변화 를 구원하다
- 임신 아동 | 우리나라 대외 무역 발전 안정 중 수출입 총액은 동기 대비 2.4% 증가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