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패션 여왕 양멱이 새로 작업실을 열었다

2012/6/1 18:07:00 202

양멱패션 여왕복장


이번 인터뷰

양멱

기자들 앞에서는 무난하게 행동했다. 오랜 친구처럼 기자를 부르며 앞에 있는 큰 접시 과일 퍼레이드, 그녀는 비타민C 가 충족하고 미백 피부에 좋은 키위를 주웠다. 이야기를 하면서 우아하게 껍질을 벗기고 도움을 주지 않는 것은 붉은색 네일 오일을 바르는 긴 손가락으로 키위 탈의를 잘 하기 시작했다.

채팅을 시작하면서 최근 갖고 있는 새로운 타이틀을 언급하는 것은 물론, 미리 알고 있던'유케웨이 여자친구'가 아니라 연예계 선배들의 아드레날로그 호르몬을 자극하는'양사장님'이다.

네, 잘못 들은 적이 없습니다. 25세의 양멱은 자신의 작업실을 설립해서 연예계에 새로운 난로를 나타내는 여사장이 되었습니다.

4년 전 처음으로 양멱을 방문했을 때, 그는 기자와 함께 신판'홍루몽','선검기협 3'과'암향 '3편의 드라마, 사흘 만에 다른 제작진으로 날아가'정신착란했다'고 불평을 하던 어린 배우 중 하나였다.

어느덧 4년 만에'궁'을 겪은 지 1년에 10배 넘게, 유카르웨이와 공개 연정을 겪으며 설립 작업실을 겪고, 양멱은 가장 짧은 시간으로 다른 여자 연예인들이 십여 년 만에 얻은 사업과 사랑을 갖게 됐다.


작업실 개장


양멱25 = 저우신 37


세수 국내 일선 여자 스타, 저우쉰 37세 자신의 작업실을 설립하고, 이빙빙빙 37세의 자립문호, 조웨이 34세는 스튜디오를 설립할 예정이었지만 올해 자신이 연출한 첫 영화가 켜지자 작업실의 그루터기를 다시 습득했다. 패기 있는 판빙빙빙빙빙빙빙빙인 ‘범례 ’ 작업실을 설립할 때도 스튜디오가 27세였다.


이들에 비해 1986년 태어난 양미는 25살이 갓 된 지 얼마 안 된 현재'양멱 스튜디오'를 열어 프로듀서로 급부상해 유명 미극'스캔들 소녀'의 막후 팀을 이끌어 중국판'스캔들 소녀'의 촬영, 속도가 빠르고 능률이 높다는 것.

강호소문은 양멱의 현재 300만 세대 대사 비용이 조웨이를 무수한 돈이 많은 부잣집 주인이 그녀에게 투자하고 싶어 연기에 투자하고 있다. 이미'스타 '2자를 극대화하는 양멱은 아마도'양보스' 한 소리만이 그녀의 마음을 불러일으킬 수 있을 것이다.


양멱은 자신의 사업에 능숙하고, 그녀는 이빙빙빙의 근면함과 판빙빙빙빙빙빙빙의 정교함을 가지고 있다. 어릴 때 그녀는 "자신의 일은 스스로 결정해야 한다"고 알고, 작은 여행으로 여행을 떠나 여행을 떠나 집을 사면 차를 사는데, 그녀는 자신이 박자를 정하기로 결정했다.

그러나 양멱은 작업실을 설립한 것은 물과 같이 이루어진 일이다. "사실 여러분이 생각한 것은 아니지만 작업실로 갈 계획이 있는 것 같다. 다만 그동안 프로듀서로 참여하기 시작했기 때문에 이런 작업실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page ubreak}


게임을 하는 시간을 재테크 책을 보는 데 쓰인다


스튜디오는 막 출발했고, 양멱은 크게 펼치고 싶지 않아 대외채용 코너를 생략하고 작업실 일상 사무를 도와주는 스태프 역시 옆에 있는 스태프들이다.

중국판'스캔들'을 제외하고는 양멱 작업실 미래의 경영 프로젝트는 아직 계획하고 있다. 자연스럽지 않다. 현재는 프로듀서라는 직업 서비스가 주로 나를 위한 것이다.


홍콩미아엔터테인먼트 출신 화단으로서 양미는 주쉰 판빙빙처럼 원래의 기획사 화의의 자립자립자, 그녀는 여전히 미아엔터테인먼트 연예인이었지만, 작업실은 독립적이었다. “내가 프로듀서라는 건 내 개인적인 시식시험이었고, 작업실은 주로 이 일을 하는 것이기 때문에 미아와 직속관계는 없었지만, 아직 미아의 배우다 ”고 말했다.

사장이 되자 가장 신경을 쓰는 작업실의 자금 운영을 위해 양멱은 그리 어려운 문제가 아닌 것 같다. 그는 패션 잡지와 게임을 볼 때 대부분의 책을 읽는 것에 대해 “투자에 능숙한 사람이라고 말할 수 없다. 예전엔 내가 벌어 온 돈을 부모님께 맡기고 매달 용돈을 들기 위해서다.

하지만 평상시 재테크 방면의 책을 보는 것을 좋아하는데 투자에 대한 이야기에 관심이 있는 셈이다.”


전영문'스캔들 '팀


중국판'스캔들'은 양멱 작업실이 설립된 후 첫 번째 사업이다. 양멱의 합작자는 명도 스튜디오로'양사장님'이라는 호칭으로 양멱은 매우 경외적이며 웃으며 "정말 감당할 수 없다. 프로듀서일 뿐이다"고 외쳤다.

그녀도 작업실의 스태프가 그녀를 양사장님 이라고 부르지 않고 모두 그녀를 ‘ 멱언니 ’ 라고 부르거나 ‘ 멱 ’ 이라고 부르게 했다.


많은 사장과 달리 양멱은 절대 ‘절약형 사장 ’이라고 할 수 있다. 수호나 국무 부근에서 큰 흙을 가진 럭셔리 사무실을 빌려 두터운 양털 카펫을 깔고 계약을 할 때 꼭 사무실 위에 만보룡의 사인펜을 써야 한다. 아직 돈을 벌지 않은 방법에 대해 양멱은 찬성하지 않는다. “내가 대부분 밖에서 장난을 칠 것이기 때문에 큰 사무실을 전혀 필요 없다. 너무 낭비할 필요가 없다 ”고 말했다.


양멱은 첫 프로듀서인 이 일에 대해 긴장하지 않았다. 지난해 밀란패션주에서 각종 브랜드 태두와 만나 영문 교류 무장애, 이번 미극'스캔들 소녀 '비하인드 팀워크숍, 양멱도 직접 나서며 미국 팀을 안정시켰다.

양멱은 이미 십여 년 동안 각로에서 협력한 프로듀서에게서 몰래 노하우를 얻어 배우와 프로듀서의 신분을 바꾸고 잠을 못 이루게 하는 고민이 되지 않았다고 말했다.

"이번 프로듀서입니다. 배우, 의상 스타일을 선택하는 부분입니다. 배우로 데뷔한 지 10년이 됐고, 10년 만에 훌륭한 프로듀서님과 호흡을 맞추고, 옆 각도 배우고, 이번에는 다 쓸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예전에는 배우가 연기에 전념했어야 했는데, 이제는 거시적인 문제를 배워야 하고, 전체적으로 생각해서 나로서는 아주 다른 체험이다.


남자친구 유카르웨이 카메오 주연


중국판'스캔들 여자'는'중국여자', 양멱은 캐스팅 배우와 의상 부문을 책임져야 하지만, 양멱 주변의 많은 친한 친구들이 이 프로젝트에 관심을 가지며 투자할 수 있는지 물음으로써 양멱은 관계자에게 이야기를 나누며 호흡을 맞췄다. 이 장면은 아직 촬영을 하지 않고 친구에게 연락하는 감정으로 화제를 모았다.


양멱은'중국여자여자'를 중미 패션 원원원견을 융합한 고단편으로 배우를 양멱의 기준으로 보이보이여자 훈훈미미미미미미미미미미미미미미미미미미미미미미미미미미미미미미미미미미미미미미미미미미미미미미미미미미미미미미미미미의 기준으로 비비비비비비비비비비비비비전전제기준으로, 남자는 비미미미미미미미미미미양양멱멱멱멱멱멱멱멱멱멱멱멱스스스스스스스스제제제제제제제스중학교에서 많은 적적적적적적적적적적인선을 많이 발발발발발발발발발발발발발발발발발발발발발발발굴적적적이 자료들은 내 앞에 가져와서 초보적인 선별을 한다.

만약 배우가 표준에 부합한다면 양멱은 그들을 스튜디오 첫 연예인으로 서명하지 않을 것이다.


같은 소속사인 아티스트로서, 남자친구 유카웨이는 양멱 스튜디오를 열어 아무런 소리도 내지 못하고, 양멱은 달달한 표정을 지었다. 하지만'중국 여자'에서 주연을 맡을 수 없을 만큼 시간이 있으면 카메오로 카메오 를 고려할 것 "이라고 말했다.


사치품 을 여태껏 미신 한 적이 없다


여자 사장이 된 후 양멱은 사치품이 아니다. 그녀는 이전에 큰 돈을 한 번 번 번 후 자신을 위해 사치품을 사치했다. 전월에 수천을 들여도 올해 수입이 4천만 위안에 달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았고, 그랜의 특색 외투 슈즈는 양멱의 마음이다.

하경은 “양멱은 잘 입는다. 작은 물건도 사치품 냄새를 낼 수 있다 ”고 말했다.


양멱은 평소에도 샤넬을 외우는 2.55 클래식 가방을 외웠지만, 기자에게 격자 타오에서 겪은 여자 스타다.

‘중국여자 ’의 패션 품위를 잡기 위해 양멱은 대들보를 들고 의상을 관리한다.

그녀는 평소에 옷을 잘 입는 편이라 사치 브랜드를 수집하지 않았다. “나는 사치브랜드를 믿지 않는다. 사치품이든 길가에 브랜드든 브랜드가 없는 것을 좋아하면 내가 다 살 것이다.”

양멱 집에서 가장 많은 소장품은 신발과 가방이 아니다. 그녀가 가장 많이 소장하는 것이 바로 각종 조류복이다. “필요하면, 나는 자신의 소장조에 기여할 것이다.

앞서 나는 ‘일가족 ’이라는 극을 연기했다. 당시 나는 두 상자의 옷을 들고 극에 이르렀고, 극의 의상은 모두 내 것이었다. 감독은 내가 코디한 의상을 마음에 들었다.

  • 관련 읽기

패션계'아름다운 샛별 '란옥

설계 전방
|
2012/4/11 17:47:00
20

심순년 《 세계 경편몽 》 신해

설계 전방
|
2012/3/22 11:00:00
18

曾玉:“投资女侠”的练成故事

설계 전방
|
2012/3/20 22:42:00
16

代工女王李萍另立门户再造美岛

설계 전방
|
2012/3/19 16:55:00
34

25岁亿万美女的创业之路

설계 전방
|
2012/3/19 9:35:00
38
다음 문장을 읽다

六一儿童节我们的快乐来自心底

以“以我媒介,传您爱心”为主题的六一儿童节大型公益活动今日在太原市同至人购物中心举办,活动得到了各级领导和政府高度认可,得到了多家企业的鼎力支持,现场收到捐赠的物资共计达20余万元。据悉,这批捐赠物资会以最快的速度送到山西各地贫困地区的儿童手中,为孩子们带去一份来自祖国大家庭的爱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