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인민폐 신주 는 첫해 인쇄세 를 면제 하였다

2011/3/1 15:35:00 50

인민폐 인화세 증권

3월 1일 보도에 따르면 홍콩 언론 보도에 따르면 항교소와 증감회가 어제 연합 브리핑회를 거행하여 증권계에 해석했다

인민폐

값을 계산하다

증권

작동.

여러 대표증권업의 단체는 모두 1년을 먼저 면제한다고 여긴다

인화세

그리고 다시 검토해 위안화 업무를 발전시키는 데 유리하다.


홍콩 보도에 따르면 항교소와 증감회가 어제 연합 브리핑을 거행하여 증권계에 인민폐 가격증권의 운영을 설명하였다.

각종 브리핑회에 출석한 화자증권 단체가 당국에 제안해 인민폐 증권을 최초로 내놓고 인화세를 탕감하여 인민폐 업무의 발전을 촉진할 것으로 알려졌다.


증권업계의 최대 우려는 인민폐 증권이 초기에 출시된 수치가 많지 않고 거래액이 제한되어 있는 만큼 커미션 수입도 구구구할 수밖에 없다는 지적이다.

그러나 증권계는 인민폐 업무에 대비해 컴퓨터 시스템 소프트웨어를 변경하고 거래, 결제 시스템을 바꾸고, 1주 2달러의 필요에 대처해야 한다.


항은 향후 매매매매교일 금관국이 제정한 최신 인민폐 환율을 게재해 인화세를 계산하는 기준으로 나선다.

증권 행도 항구교소의 발표에 따라 매일 컴퓨터 시스템에서 환율에 관한 설정을 바꾸어 적지 않은 증권 행에 추가 부담을 가져야 한다.

여러 대표증권업의 단체들은 일년 동안 인쇄세를 면제하고 효율을 검토해 인민폐 업무를 발전시키는 데 유리한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현재 < 청산협의 > 아래에서 은행은 개인에게 인민폐를 빌릴 수 없고, 인민폐 주식 전람을 포함하여 증권은행이 증권 은행에 대한 인민폐 신용대출 한도는 개인 고객으로 주식을 인수하는 데 사용할 수 없다.

업계는 만약 고객이 주식을 구매할 때, 지불 금액을 기한대로 지불하지 못하고 증권은행이나 은행 신용대출 한도를 찾아야 한다고 우려하고 있다.

그러나 인민폐 주식 매매를 관련해 은행 신용대출 한도는 고객에게 지불을 완수하면 업계에서는 《청산협의 》에 어긋날까 봐 걱정된다.

은행은 이런 상황에서 인민폐 대출을 허용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증권상협회 주석은 채사총이 업계와 당국이 상의한 적이 있다면, 만약 고객이 인민폐 주식 납부금을 체납한 것으로 알려졌을 경우 정상 업무 운영으로 증권은행이 신용대출 액수를 허용하여 은행 신용대출 한도를 완수하는 것을 알게 되었다.

고객이 돈을 자주 체불하는 것을 제외하고는 은행이 인민폐를 대신 지불해야 문제가 될 수 있다.

  • 관련 읽기

환경 보호부: 환경세 징수 이미 기본적인 고려

공상 세무
|
2011/3/1 15:33:00
51

국무원이 환경세를 내놓으려고 한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공상 세무
|
2011/3/1 9:41:00
39

홍콩 공양부모 자녀 면세액 2% 증가

공상 세무
|
2011/2/28 15:31:00
63

재정부 전문가들은 자원세와 초급 제품 가격과 연동할 것을 건의했다

공상 세무
|
2011/2/28 15:29:00
53

국무원 수요일 개인세의 징수 인상을 논의하다

공상 세무
|
2011/2/28 15:23:00
57
다음 문장을 읽다

대재정부문은 사치세 입법 & Nbsp; 3월 말 전에 배신한다

중앙사 보도에 따르면 대만 당국 재정부 관원은 28일 현지사치세를 추진해 각계 수용도가 높았고, 재정부, ‘ 재정부 ’는 속성 초안을 구하고, 초안을 작성해 '행정원 회의 통과, 사치세 초안이 가장 빠른 3월 말 전에 ‘ 립법원 ’ 심의를 가늠할 수 있다고 밝혔다.